강릉 금진해변 독채 단체숙소 잔디하우스 숙박후기 내돈내산

강릉 금진해변독채 단체숙소 잔디하우스숙박후기 내동네산

강릉 금진해변독채 단체숙소 잔디하우스숙박후기 내동네산

안녕하세요 누동씨입니다.

8월 여름방학으로 강원도 강릉의 금진해변을 방문했습니다. 여름 피서지로 붐비지 않고 한산해 놀기 좋았던 금진해변!

또 해변 바로 앞에 서핑샵이 있어서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도 많았어요. 서핑을 하러 금진해변을 많이 찾거든요.

서핑하기 좋은 강릉 금진해변 앞 단체숙소 잔디하우스 숙박 후기입니다.*내돈의 내산 주관적인 리뷰인 점 참고해주세요*

잔디하우스는 예전에 방송 촬영에 나왔던 금진해변 민박집이었거든요.곳곳에 현수막이 걸려 있습니다.

잔디하우스로 들어가는 길은 바닷가 앞으로 통하는 길과 마을 뒤쪽으로 통하는 길이 있습니다.해변 앞으로 통하는 길은 매우 좁은 골목이라 마을 뒤편으로 와주셔야 주차도 가능하고 쉽게 올 수 있습니다.

주차공간이 꽤 넓어요.잔디 하우스로 들어가는 길이!시골집의 스마르객실은 총 4개 객실이며 인원수에 따라 객실 크기가 다릅니다.밤에는 좀 더 분위기 있는 잔디하우스 나무 곳곳에 조명을 설치해놔서 반짝거렸어요. 이게 민박 분위기?잔디하우스 민박은 단체로 와서 적당히 놀고 먹기 좋은 곳입니다.개운치 않아? 벌레 자주 출연해요. @잔디하우스민박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안길 23-1@입실 15시 퇴실 11시@네이버 예약 가능@픽업 불가@숯+그릴 2만원 현장결제@전 객실 와이파이@애견 입실 불가@수건 인원만큼@드라이기 없음밤에는 좀 더 분위기 있는 잔디하우스 나무 곳곳에 조명을 설치해놔서 반짝거렸어요. 이게 민박 분위기?잔디하우스 민박은 단체로 와서 적당히 놀고 먹기 좋은 곳입니다.개운치 않아? 벌레 자주 출연해요. @잔디하우스민박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안길 23-1@입실 15시 퇴실 11시@네이버 예약 가능@픽업 불가@숯+그릴 2만원 현장결제@전 객실 와이파이@애견 입실 불가@수건 인원만큼@드라이기 없음잔디하우스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안길 23-1잔디하우스 강원 강릉시 옥계면 금진안길 23-13호실(청옥)독채,최대10인예약하신 객실은 파란집 최대인원 기준 10인용 객실입니다.집 앞에 바비큐를 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뭔가 다 조화가 안 된 느낌적인 느낌.ㅋㅋㅋ민박! 맞아요!바베큐 2만원 현장결제하셔서 맛있게 만들어드렸어요!! 밖에서 바베큐시 모기향 꼭 준비해주세요!! 거실천장 층고가 매우 낮은 집 거실에 에어컨이 있고 방에는 에어컨이 없습니다. 방1방 1에 침대가 하나 있습니다.침구류는 인원수에 딱 맞았지만 상태가 좋지 않았습니다. 꼭 베개를 교체해달라고 했더니 바꿔주셨네요.ㅠ.ㅠ 방2방2는 강아지 냄새가 너무 심해서 2박3일 동안 들어가지 않았어요. 애견 입실이 불가능한 곳인데 여기 강아지 데리고 들어왔는지 ㅜ 환기를 시켜도 빠지지 않아 문을 닫고 지냈습니다. 부엌부엌입니다.조리가 가능한 다양한 조리기구와 식기류가 완비되어 있습니다.가스레인지 2구나 냄비, 프라이팬 등 기본적인 것은 다 있었습니다.밥솥과 전기주전자도 있습니다.전자레인지는 방안에 없고 공용으로 밖에 하나 있습니다. 화장실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특이했던 화장실 겸 샤워실, 옛날 시골집 컨디션 생각하시면 될 것 같아요.변기는 2개 있고 샤워할 공간이 1개 있습니다.샴푸 린스가 있어요.헤어드라이기는 없어요! 금진해변 도보3분강릉 금진해변까지 도보 3분 걸리는 잔디하우스! 이 길을 따라가면 바로 해변이 나옵니다.얼마 걸리지 않아서 접근성이 아주 좋았습니다.낮에는 해수욕하고 밤에는 해변에서 밤에 마시는 해변 앞에 편의점이 있어서 편하게 왔다 갔다 할 수 있었네요. 도보 3분!!마을지킴이 멍멍이가 안내해주는 길을 따라가다 보면해변이 눈앞에!!!비가 오기 10분 전 날씨라 밝은 해변 사진을 찍을 수 없었어요. ㅜ.ㅜ전날 와 보니 여기서 서핑 지상 교육을 해서 입수하고 있었습니다.해변 앞에 서핑샵이 있어서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금진해변 서핑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정동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전날 와 보니 여기서 서핑 지상 교육을 해서 입수하고 있었습니다.해변 앞에 서핑샵이 있어서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금진해변 서핑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정동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전날 와 보니 여기서 서핑 지상 교육을 해서 입수하고 있었습니다.해변 앞에 서핑샵이 있어서 서핑을 배우는 사람들이 많이 보였어요.금진해변 서핑으로 인기가 많았는데 정동진 여행을 계획중이신 분들은 참고해보세요.금진해변 단체숙박시설 잔디하우스민박▷금진해변 편의점 도보3분▷와이파이 잘연결▷아쉬운 침구류 및 방컨디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