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스윙연습기 집에서 매일 연습하는 습관 위너스윙

위너스윙(Winner Swring) 소리로 외우는 스윙연습기 WSB-208

아직 골프를 포기하지 않고 일주일에 한두 번씩 연습 중이지만 연습장이 집에서 아무리 가까워도 집에 돌아오면 나가기가 어려워요.게으른 사람들아, 손쉽게 집에서 위너 윙으로 스윙 연습을 해라.(개그맨 이용주에게 정말 푹 빠졌어요 헤헤)

Winner Swing Basic 208 많은 골프 블로거 분들이 사용하는 포스팅을 보고 사용을 결심한 위너 스윙(WBS208)입니다.우선 깔끔하고 튼튼한 포장과 패키지 상태에 만족합니다.

패키지 안쪽에 스티로폼으로 연습기가 단단히 고정되어 있어 배송 중 충격에도 전혀 영향을 받지 않도록 포장되어 있었습니다.이러한 디테일한 부분의 차이가 고객 만족의 시작이라고 생각합니다.

가장 대중적으로 사용되는 클럽 타입의 스윙 연습기입니다.길이는 720mm, 무게는 520g으로 일반 7번 아이언보다 약 100g 정도 무겁기 때문에 꾸준히 사용하면 비거리 향상 효과도 기대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연습기는 골프채와 마찬가지로 그립, 샤프트, 헤드로 나눌 수 있습니다.그립은 일반 골프 클럽과 같고 헤드 부분에 중심이 있어 실제 골프 클럽을 휘두르는 느낌입니다.

그리고 집에서 연습하시는 분들 리뷰를 보면 연습에 집중하다 물건, 천장을 파손하는 경우가 있습니다.위너 윙은 연습기 헤드 부분을 EVA 스폰지를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 완충 효과도 기대할 수 있습니다.

제품과 함께 들어있던 위너 스윙 사용법 설명서입니다.연습기 처음 사용하시는 분들이라면 연습기를 잘 못 쓰실 수도 있어요.올바른 사용법 매뉴얼이 있었기 때문에 한 번 읽고 연습을 시작했습니다.

유튜브에 거의 모든 제품과 관련된 영상이 있어서 검색해봤습니다.남민수 프로님께서 직접 올려주신 사용방법 및 리뷰 영상이 있었습니다.혹시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실사용 리뷰와 움직이는 이미지가 아직 3개월 된 고린이라 폼이 엉망인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영상과 동영상을 고민하다가 실사용 모습 때문에 올렸습니다.

일자봉 모양의 연습기는 이번에 처음 써봤어요.솔직히 다른 모양보다 좋았어요.실제로 클럽에서 연습하는 것처럼 헤드를 던지는 느낌도 들었어요.그리고 일단 새로운 장비가 생겨서 일주일에 거의 TV를 보면서 조금씩이라도 매일 연습중입니다.

골프 스윙 연습기의 가장 큰 장점은 정말 언제든지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굳이 연습장에 갈 필요가 없기 때문에 10~20분 조금 집에서 시간 날 때 편하게 연습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제품의 가장 큰 장점은 임팩트와 팔로우 스윙 지점에서 딸깍!! 소리가 난다는 점입니다.연습을 하다 보면 이 소리를 듣고 지금 연습 스윙이 빨랐는지 느렸는지 템포를 느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참고로 백스윙 때도 소리가 나는데 저는 좀 더 익숙해져야 한다고 생각해요.

골프스윙연습기 : 위너 스윙음으로 만드는 나만의 스윙패턴, 골프용품 전문기업이 만든 진짜 스윙연습기 smartstore.naver.com

이런 형태의 연습기는 처음인데 정말 스윙 연습을 하고 있는 느낌이었어요.딸깍 소리도 연습하다 보니 나만의 리듬감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정말 여러모로 만족스러운 연습기였어요.

퇴근 후 연습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은 반드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골프스윙연습기 #위너스윙 #골프스윙 #골프연습기 #스윙연습기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퇴근 후 연습이 필요하신 어르신들은 반드시 구입하시기 바랍니다.#골프스윙연습기 #위너스윙 #골프스윙 #골프연습기 #스윙연습기 이 글은 리뷰노트를 통해 당사로부터 제품 또는 서비스를 제공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