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대역 스터디카페 [더 결심 서초점] 시설 대박이다.

완전히 만족한 교대 역 스터디 카페”더·잭 무소쵸점”. 요즘 스터디 카페가 정말 많아서 선택의 폭이 넓어진 탓인지, 새로 건설하는 곳은 정말 시설이 매우.그런 가운데 더 결심한 서초점, 정말 존경.공부를 잘할 수밖에 없을 듯하다.wwww 50m NAVER Corp. 좀 더 보고/OpenStreetMap지도 데이터 x NAVER Corp./OpenStreetMap지도 콘트롤러 범례 부동산가읍·면·동·시·군·구·시·도의 국가

착심스터디카페 더착심 서초서울특별시서초구법원로2길233~5층

덕분에 오늘 교대역 스터디카페는 더 작은 서초점 사진 수가 엄청 많아. 찍고 싶은 게 너무 많았어.최대한 피곤하지 않게 소개해볼게요. 기대하세요.

하이마트 옆 건물. 엄청 크게 그랜드 오픈 소개가 있어.갓 나온 신상품. 그래서 시설의 대단함.이럴 때 빨리 가야 해.

공부할 결심을 단단히 한 것 같은데.시설이 좋은 스터디 카페를 만들기로 마음먹은 것 같은 느낌. ㅋㅋㅋ

3층, 4층, 5층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층 입구에 키오스크 있음. 때문에 어디서나 키오스크에서 이용할 수 있고 좌석도 키오스크에서 수시로 바꿀 수 있다.무엇보다 지문인식이 너무 편해.참고로 3층은 카페 기반의 자유로운 분위기, 4층은 우리가 알고 있는 독서실, 5층은 열람실+스터디룸+1인 독서실 느낌?층마다 분위기가 달라.분명 자신의 마음에 드는 존이 있을 거예요.나는 3층.

자유석, 프라이빗 룸, 스터디 룸, 락커 요금이 있습니다.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의 ‘더 마음먹은 서초’를 클릭하면 바로 알려주세요.6인용 스터디룸은 시간당 1만원이네요.

자유석, 프라이빗 룸, 스터디 룸, 락커 요금이 있습니다.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의 ‘더 마음먹은 서초’를 클릭하면 바로 알려주세요.6인용 스터디룸은 시간당 1만원이네요.

자유석, 프라이빗 룸, 스터디 룸, 락커 요금이 있습니다.궁금한 점은 카카오톡 채널의 ‘더 마음먹은 서초’를 클릭하면 바로 알려주세요.6인용 스터디룸은 시간당 1만원이네요.

나는 뷰를 좋아하는 여자라서 이렇게 창밖을 보면서 앉을 수 있는 자리를 얻었어요.교대역 스터디카페 전 좌석에는 이렇게 콘센트가 2개씩 있어서 노트북이나 휴대폰 충전도 충분히 가능합니다. usb포트도 있어.이 좌석은 노트북 존 같은데 노트북 하면서 일해야 할 때 좋을 것 같아 바로 옆이 카페 존이라 맛있는 것도 계속 먹을 수 있고.일을 해야 하는 분에게 딱 맞습니다.4층, 5층에도 다양한 스타일의 좌석이 있는데 사진으로도 보이는데 테이블이 굉장히 넓습니다.다른 교대역 스터디카페보다 넓고 의자도 모두 시디즈 의자이기 때문에 오랜 시간 공부하게 해서 문제 없음.시설은 문제없고 저만 정신차리면 됩니다.공부하기 싫으면 좌석을 변경하면서 계속 재충전하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대망의 공간.여기가 스터디룸입니다.6인용 좌석은 시간당 1만원. 너무 싸다.55인치 전자 칠판에. 개인 방송이나 그룹 과제도 문제 없고, 면접 연습도 딱. 공부하는 곳과 떨어져 있는 단독 공간이라 소음 없이 편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스터디룸이 하나인게 좀 아쉬워. 경쟁의 치열함. 피코 앱을 설치하면 미리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고 합니다.여기는 프라이빗 룸.완전 천장까지 막혀있는 1인실인데, 여기는 진짜 갖고 싶었거든요 ㅠㅠ 공부 진짜 열심히 하고 싶다 ㅎㅎ 그럼 카페존과 부대시설을 소개해 드릴게요.너무 마음에 들어 왠지와우! 그 넘쳐나는 코카콜라. 무료로, 무제한으로 제공됩니다.펩시도 아닌 코카콜라를 저렇게 주시다니 TT 너무 좋다.교대역 스터디카페 최고. 그리고 얼음까지 있어요.2시간 5천원이면 금액도 저렴한데 이렇게 콜라까지 마셔도 되나 싶었는데헉. 스타벅스 커피랑 착심커피까지 준비되어있고환경보호를 위해 종이컵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컵이나 텀블러를 추천하는 것도 멋졌습니다. 리유저블 컵도 준비되어 있는데 코로나 시대라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환경보호를 위해 종이컵 사용을 자제하고 개인컵이나 텀블러를 추천하는 것도 멋졌습니다. 리유저블 컵도 준비되어 있는데 코로나 시대라 개인 컵이나 텀블러를 준비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거기에 맛있는 차와 과자, 초콜릿과 사탕도 준비되어 있습니다.저는 후기를 읽고 텀블러를 가져갔기 때문에 콜라와 얼음을 넣고 간식을 살짝 먹었습니다저는 후기를 읽고 텀블러를 가져갔기 때문에 콜라와 얼음을 넣고 간식을 살짝 먹었습니다오 마이 갓.휴게공간에 코지마 안마의자 실화야?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조금 부끄러워서 다음 번에는 꼭!!위생을 위해 일회용 실내화도 있으며오 마이 갓.휴게공간에 코지마 안마의자 실화야? 정말 해보고 싶었는데, 조금 부끄러워서 다음 번에는 꼭!!위생을 위해 일회용 실내화도 있으며종이만 가져오면 프린터도 무료로 각종 사무도구와 무선 마우스, 무선 키보드, 독서대까지 모두 빌려주고 핸드폰 충전기도 당연히 있습니다. 너무 귀여운 연필깎이까지 ㅠㅠㅠ 아, 너무 갖고 싶다. 너무 귀엽다.이렇게 여기저기 사물함도 있어요.사물함이 필요하신 분들에게 좋은 소식이죠?통화가 필요하신 분들은 이렇게 혼자 들어갈 수 있는 폰부스도 있어요.어떤 후기에 포토부스라고 써있어서 뭐였지? 휴대전화 부스에서 그 분위기 있는 조명은 뭐냐고. 없던 사랑도 싹튼다.거기에 에어드레서까지… 미쳤다.ㅋㅋㅋㅋ 정말 시설 장난 아니지? 더 소름 돋는 걸 알려드릴까요?무료 주차권 2시간… 주차까지 가능한 스터디카페. 매우 중요합니다.공부할 공간이 필요한 교대역 스터디카페 더김서초점! 앞으로 더 잘 될 거예요.^^#교대스터디카페 #교대역스터디카페 #서초스터디카페 #서초동스터디카페 #더작심서초점거기에 에어드레서까지… 미쳤다.ㅋㅋㅋㅋ 정말 시설 장난 아니지? 더 소름 돋는 걸 알려드릴까요?무료 주차권 2시간… 주차까지 가능한 스터디카페. 매우 중요합니다.공부할 공간이 필요한 교대역 스터디카페 더김서초점! 앞으로 더 잘 될 거예요.^^#교대스터디카페 #교대역스터디카페 #서초스터디카페 #서초동스터디카페 #더작심서초점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