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미치는 영향으로는 꽃가루 성분이 눈이나 눈꺼풀에 닿으면 눈꺼풀 가려움증, 결막 충혈, 눈 따끈따끈함을 동반한 통증, 눈물의 흐름이 초기에 나타나 눈이 가려워서 심하게 문질러 버리면 일시적으로 가려움증이 해소되는 것 같지만 이차적으로 결막이 부풀어 오르는 결막부종과 눈꺼풀이 부풀어 오르는 결막염이 나타납니다.

알레르기는 대부분 경미하지만 눈이 불편하여 생활에 큰 지장을 초래할 수 있습니다.

꽃가루 알레르기를 치료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예방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무엇보다 원인이 되는 알레르기 유발 물질에의 노출을 피하는 것입니다!
!
꽃가루가 날리는 계절에 외출을 삼가고 가급적 창문을 닫고 외출 후에는 손을 깨끗이 잘 씻고 눈은 가급적 만지지 않는 것이 좋다.

호흡기의 경우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매우 도움이 되고 눈도 꽃가루가 있는 외부 공기와의 접촉을 피하는 것이 좋지만 외부 차단 기능이 있는 안경이 있습니다.

최근에는 외부 공기와 차단해주는 기능성 안경이 다양하게 판매되고 있지만 착용감, 차단 효과, 디자인, 피부에 닿는 실리콘 재질의 안정성 등에서 가장 뛰어난 제품은 바람막이 원조인 아이큐어 안경테입니다.

안경을 썼을 때 밀착감과 외부 공기와의 차단력이 뛰어나고 무독성 인체에 무해한 투명 실리콘 재질을 사용하여 시야가 가려지는 답답함이 적으며 안구건조증의 경우 수분공급키트까지 포함되어 있어 악성건조증의 경우 안구건조증의 불편함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꽃가루 컷 안경 미세먼지 차단 안경 바람막이 안경 안구 건조증 안경

60대 중반의 여성 고객님께서 안경을 맞추기 위해 오셨습니다.

이 손님은 안구건조증 상태로 밖에 나가기가 무섭대요!
!
밖에 나가면 눈에 눈물이 많이 흘러 눈물을 닦아내느라 눈이 멀 정도래요.그리고 봄에 안구건조증 이외에 꽃가루 알레르기까지 나타날 수 있습니다.

~~~ 안구건조증으로 인해 매일 인공눈물을 넣고 있으며 인공눈물을 넣은 후 일시적으로 좋아지지만 안구건조증의 불편함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꽃가루 알레르기보다 안구건조증으로 인한 불쾌감이 많고 실내보다는 밖에서 활동할 때 주로 착용하는 안경이므로 안구건조증의 증상을 더욱 유발시키는 원인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구건조증의 원인으로는 눈물이 잘 마르고 눈물의 샹성이 적거나 눈물이 잘 만들어지지 않기 때문에 안구건조증을 느끼기 쉽습니다.

안구건조증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눈물 분비가 적은 것은 온열마사지를 하면 도움이 되지만 눈물이 잘 마르지 않게 하려면 외부 바람이 눈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눈 주위를 막아줌으로써 아이큐어와 같은 기능성 안경을 착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그리고 눈물의 증발을 가속시키는 원인 중 하나는 햇빛입니다!
!
햇빛을 차단함으로써 눈물 증발을 조금이라도 막을 수 있고, 햇빛을 차단하기 위해서는 안경렌즈에 색이 들어가야 합니다.

짙은 색상의 선글라스를 착용하는 것도 도움이 되지만 평소 도수를 넣어 착용하기에는 타인의 시선에 부담을 느낄 수 있습니다!
!
그래서 추천하는 안경렌즈는 변색렌즈입니다!
!
실내에서는 안경처럼 맑고 투명하며 햇빛을 받으면 색이 짙어져 눈을 보호해주는 기능성 안경렌즈입니다.

색상이 진하게 변하지 않아 부담이 적은 변색 렌즈입니다

안구건조증과 봄철 꽃가루 알레르기를 예방하기 위한 최고의 선택지는 아이큐어 안경입니다.

안경렌즈에 색을 넣거나 변색렌즈를 넣어 눈도 더욱 보호할 수 있으며 안경착용자도 일반 안경과 마찬가지로 도수가공이 가능하여 쾌적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바람막이 미세먼지 차단안경 꽃가루 컷 안경 안구건조증 안경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