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증권 리서치 홈 알림 실시간 비트코인 시세 이더리움 시세 가상자산 시세 추가 업비트 빗썸

네이버증권 리서치홈 알림 가상자산 비트코인 추가

오늘은 종목 분석문이 아니라 정보 전달 목적입니다-! 저는 국내, 해외 주식 모두에서 네이버 증권을 하루에 10번 이상 검색합니다.단 한 가지 아쉬웠던 가상자산(비트코인) 시세는 업비트에서 따로 확인했거든요.그런데 이번에 네이버 증권이 업데이트 돼서 국내, 해외 주식뿐만 아니라 가상자산도 바로 확인할 수 있거든요!! 자주 검색하는 비트코인이나 이더리움 시세를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네이버증권 홈페이지 가상자산페이지

다만 아직 PC버전에는 반영되지 않았고 모바일 기준으로만 가상자산 페이지가 추가된 것 같습니다.시장 지표와 뉴스 카테고리 중간에 가상자산 페이지가 생겼습니다.눌러보면 실시간 가상자산 시세와 일일 그래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지금은 굳이 업비트 앱을 실행하지 않아도 가상자산의 시세를 확인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웃음)

네이버 증권 가상자산 실시간 속보

네이버 가상자산 페이지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유용했던 것은 무려 실시간 속보로 가상자산 기사를 볼 수 있는 기능입니다.코인을 전문으로 하는 트레이더분들도 하나하나 이런 속보를 찾기 힘들었을 텐데 정말 좋은 기능이라고 생각합니다.콜린들도 이런 속보 기사를 하나씩 보면서 공부하기에도 좋을 것 같아요.:)

네이버증권 가상자산 거래 상위

이 밖에도 거래 상위 종목과 상승, 하락, 시가총액에 따른 실시간 순위를 확인할 수 있어 시장에서 현재 어떤 가상자산에 관심을 많이 주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해졌습니다.지금은 비트코인과 리플, 도지코인, 아이콘, 이더리움 시세가 핫하네요.:) 저는 개인적으로 주식이나 코인에 단기 투자할 때 거래 상위 종목을 관심있게 보는 편이라 이런 기능들이 너무 좋아요-!

네이버증권가상자산테마

주제별 가상자산을 분류해 놓은 것도 저 같은 콜린들이 알기 쉽게 정리돼 있을 거예요.특히 업비트와 빗썸을 분류해서 어디에 있고 어디에는 없는 가상자산을 한번에 확인할 수 있어서 너무 좋은 것 같아요.오늘의 문장은 여기서 마치겠습니다!네이버증권에 신규로 추가된 가상자산 페이지를 잘 활용하면 도움이 될 것 같아서 올렸습니다.지금은 귀찮게 업비트 앱을 켜지 않아도 비트코인, 이더리움 시세 확인이 실시간으로 가능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사실 제가 해외출장중이라 요즘 포스팅도 하루에 한포밖에 못하고 이웃분의 답장도 못해요.. (´;ω;))한국에 돌아가면 읽지 못한 코멘트를 하나하나 읽으면서 방문하겠습니다!항상 잃지 않는 투자 하세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