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프레임 서초 소형 아파트 분양정보

#더프레임서초 #서초소형아파트 #서초아파트

오늘은 접근성이 좋고 실거주하기 편리한 장소를 찾는 분들을 위해 도시형 생활주택 현장을 소개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수익형 부동산으로도 가져갈 수 있는 더 프레임 서초가 그 주인공입니다. 서초동 1467-10번지 일대에 위치하여 세련됨과 도시적 실용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연면적이 11944㎡로 지하 3층에서 지상 15층으로 2개 동으로 조성돼 총 86가구가 입주하게 됩니다. 주차시설을 먼저 확인해보니 가구당 1.09대의 주차시설을 자체식 시스템으로 갖춘다고 하니 주차부분에 대한 스트레스가 없고 근린생활시설도 함께 조성되어 이용하기도 편리합니다.

공급되는 유닛은 전용 49㎡로 구성되며 모두 같은 면적에 스타일만 6가지로 다릅니다. 49A부터 F와 6가지나 되는 타입이 있는데 생활 스타일을 고려하면서 선택할 수 있어 1인 또는 신혼부부처럼 2인 가구가 거주하기에 좋은 소형 아파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실제로 사용되고 있는 면적은 20~22평 정도 되기 때문에 여유가 있을 것 같네요.

쾌적함도 높게 즐길 수 있습니다.남향으로 건설되어 녹지공간과 휴식공간이 제공되며 대로변에 위치하고 있어 접근성도 좋습니다. 바로 앞에 예술의 전당과 우면산이 있어 넓고 아름다운 전망을 영구히 보유할 수 있습니다. 고층 빌딩으로 가득한 도심에서 이 부분들은 큰 장점이 됩니다.

더 프레임 서초는 유형별로 침실의 위치와 크기 등이 조금씩 달라지기 때문에 취향을 반영하여 선택할 수 있지만 퀄리티 높은 시스템 가구로 빌트인이 되어 창호가 두꺼워 소음과 외풍도 기능적으로 차단할 수 있도록 합니다. 침실에 드레스룸이 있어 옷을 보관하기에도 편리하며 공간 자체가 실용적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무상으로 제공되는 가전제품도 최신식 제품으로 구성될 계획인데, 모든 타입에 김치냉장고와 인덕션, 식기세척기, 광파오븐과 세탁기, 건조기 필수가전이 준비되며 원목 바닥과 시스템 가구도 기본으로 제공됩니다.하이엔드 제품에 어울리게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 마감재를 선택함으로써 세련된 분위기와 고급스러움을 집안 가득 느낄 수 있습니다. 내구성과 개성을 함께 느낄 수 있는 유명 브랜드의 가구와 이탈리아 수입 수전을 적용하여 명품 공간에서 생활할 수 있습니다.본 프로젝트만의 특별한 부대시설도 살펴봅시다. 우선 지하 3층에는 68평 정도의 공간에 가구별 창고가 마련된다고 합니다. 이렇게 별도의 창고가 마련되면 밖에서 사용하는 짐은 주차장에서 집을 거치지 않고 바로 창고에 보관할 수 있어 편리하고 집안에서는 항상 쾌적하게 유지되어 좋은 점이 됩니다.골프가 대중적인 스포츠로 자리 잡으면서 커뮤니티 센터에 골프 연습장이 있는 곳을 선호하는 분들이 많은데, 더 프레임 서초는 지하 1층에 약 50평 규모의 스크린 골프장과 60평 규모의 피트니스 센터를 제공하여 입주민들의 건강한 스포츠 생활을 책임질 계획이라고 합니다. 이 부분도 젊은 수요자를 잡거나 임차 수요를 고려했을 때 좋은 조건으로 작용합니다.그리고 지하 2층에는 무인택배함을 마련하여 안전하게 택배를 받을 수 있도록 하는데, 이렇게 지하에 여러 편의시설과 부대시설이 갖춰지면 엘리베이터만으로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많은 분들이 서초지역을 강남과 함께 주거지로 선호하는 이유는 교통과 편의성, 녹지, 문화환경을 모두 갖추고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더 프레임 서초에 거주하게 되면 언제든지 원스톱 생활을 누릴 수 있고 거주 기간이 길어질수록 만족감도 올라갈 것 같습니다.도로망을 보면 서울 어디든 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중심에 위치해 경부고속도로에 근접해 고속도로를 통해 장거리로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고속버스터미널과 남부터미널이 가깝고 서울 출퇴근이 편리해 직장 및 주거 근접에 최적화된 곳입니다.그리고 주변에는 신세계백화점과 뉴코아, 센트럴시티 등 쇼핑시설이 밀집해 있고 예술의 전당이 매우 가까워 전시회나 오페라, 콘서트 등 수준 높은 공연을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우면산이 눈앞이므로 둘레길 산책이나 운동을 통해 언제든지 활력 넘치는 생활이 가능합니다.서초 강남 일대에서 여러 개발이 진행 중인 것은 다들 아시겠지만 여러 호재가 진행 중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도 입지를 공고히 할 것입니다. 주변 개발 상황을 살펴보면 우선 정보회사 부지의 문화예술복합타운 조성 사업이 진행 중인데 축구장 13개 크기로 오피스타운이 들어서게 되면서 능력 있는 노동자들이 많이 유입될 것입니다.서초역에서 강남역 사이에 국제업무지구 인프라 구축을 통해 서초구 지역의 가치가 상승하고 경부고속도로 지하화 사업을 통해 편의시설도 확충되어 지상이 자연스러운 도시공간으로 조성되어 일대 쾌적함도 올라갑니다.또한 양재우면 ICT 혁신거점 조성사업도 매우 기대되는 사업입니다. 이를 통해 4차 산업혁명 혁신 거점으로 육성되고 많은 기업과 연구소, 기업 교류 시설과 기반 시설 등이 조성될 것입니다. 이렇게 주변 일대가 개발되면 수요가 증가하고 유리할 수밖에 없습니다.오늘 알아본 더 프레임 서초는 개발 호재를 담고 있는 서초에 공급되는 하이엔드 주거 상품으로서 위치적으로 모든 조건을 갖추고 있어 힐링 라이프까지 언제든지 즐길 수 있습니다. 설계 디자인까지 깔끔함과 정교함으로 가치를 인정받고 있기 때문에 소형 아파트 상품으로 관심을 가지고 살펴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더프레임서초 #서초소형아파트 #서초아파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