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표가 있는 삶 부자되는 삶,어떻게 살것인가

#목표가 있는 삶 #부자가 되는 삶 #어떻게 살 것인가

더 일찍 찾아온 시련이 우리를 더 공고히 할 수 있다는 명언을 기억합니다.방법을 알기 위해 시작해야 한다며 달인도 처음엔 서툴렀다는 위로.아무것도 해보지 않고 운을 기대하는 사람에게 기회가 오지는 않을 것입니다.나에게 얼마나 운이 있는지 알기 위해서는 많은 것에 도전해보고 다양한 사람들을 만나는 등 계속 복권을 긁어야 한다면 다양한 활동을 하는 사람이 운의 존재를 맞이할 확률이 높을 수밖에 없을 것입니다.

당신의 목표와 관심이 당신의 미래를 당신이 원하는 곳으로 안내할 것이다.

꿈은 날짜와 함께 쓰면 목표가 되고 그 목표를 잘게 쪼개면 계획이 된다.

더 적은 것으로 사는 법을 배워라 이런 삶은 경제적으로 가장 힘이 되는 지렛대가 될 것이다.

요한 볼프강 폰 괴테_서두르지 마라, 쉬지 마라

항상 추수감사절 대긍정 그저 초심 일관

3년 후, 5년 후, 10년 후, 20년 후, 30년 후의 인생 주기별 플랜을 다시 세워 목표가 있는 삶을 준비해 보려고 합니다.하늘이 우리에게 돈을 가르치려고 역경과 고난을 주었다고 생각해 보았습니다.신혼 초기의 저의 다이어리&가계부는 그날의 목표, 일주일의 목표, 한달의 목표, 일년의 목표, 5년, 10년 단위의 목표로 꽉 차 있었습니다. 부자가 되는 첫걸음은 저축이다 그러나 탐욕스러운 부자가 되지 않으면 남들과 똑같이 살아야 남들과 다르게 살 수 있다.

정말 오랜만에 다시 꺼내보는 인생 목표와 계획이 꽉 찬 다이어리를 보면서 다시 한번 목표 있는 삶, 부자가 되는 삶, 경제적 자유를 누리는 삶을 갈망해 봅니다.며칠 동안 저가 항공권을 검색 또 검색하고 일정을 점검 또 점검하며 아이에게 괜한 푸념을 하고 혼자 스트레스 받고 힘든 하루를 보냈습니다.경제적인 여유가 있었다면 오늘 같은 스트라스와 분노를 겪지 않았을 것이라는 생각도 해봤습니다.다시 한번 다이어리를 열어보려고 합니다.#목표가 있는 삶 #부자가 되는 삶 #어떻게 살 것인가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