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랙 조립식선반, 정말 튼튼하고 쓸만 할까?

조립식 선반으로 창고를 꾸민지 약 1년이 되어가네요. 엉망이었던 창고를 한번에 정리하고 나서는 조립식 선반의 장점에 푹 빠져있었어요. 창고에서 쓰는 건 아이들 손이 닿지 않아서 인터넷을 보고 5단에 8만원대에 구입한 것 같아요. 그런데 이제는 아이가 생활하는 놀이방 겸 자는 방 조립식 선반을 무서워하면 고민이 생겼습니다. 아무래도 아이는 조립식 선반 구멍마다 손가락도 끼고 선반을 잡고 일어설 수도 있을 텐데 안전상의 위험성이 매우 걱정이었습니다.그래서 나는 아이들 방에 놓을 조립식 선반을 알아보던 차상 가구 몬스터 랙을 알고 직접 사용해 보았습니다. 상도가구 몬스터랙 조립식선반 배송&조립제작 리뷰

상도 가구 몬스터랙 조립식 선반은 총 2종류가 있습니다. 하나는 일반 조립식 선반처럼 구멍이 그대로 노출된 것이고, 다른 하나는 노출된 구멍 없이 깨끗하게 떨어지는 것이었습니다. 위에 말했듯이 구멍이 있다면 아이방에 두는 것이 걱정스러웠을 텐데 상도가구 몬스터랙 조립식 선반은 구멍이 겉으로 나오지 않는 점이 마음에 들었습니다.몬스터랙의 경우 부피가 크고 꽤 무거워서 그런지 택배사가 아닌 상도가구 자체로 배송해주었습니다. 배송은 주말 제외하고 약 4일 정도 소요되었습니다.

제가 혼자 해보려고 칼로 상자를 열었다가 다시 닫았어요. 꽤 무거워요. 만만하게 보고 파고들지 마세요.퇴근한 남편을 기다렸다가 조립에 돌입합니다! 볼트나 드릴을 이용하는 건 아니지만 꽤 무게가 있어서 혼자서는 어려워요~ 남편은 혼자 고무망치를 들고 통통, 무볼트 조립이라 그런지 혼자 하나하나 조립하고 있었어요.

제가 혼자 해보려고 칼로 상자를 열었다가 다시 닫았어요. 꽤 무거워요. 만만하게 보고 파고들지 마세요.퇴근한 남편을 기다렸다가 조립에 돌입합니다! 볼트나 드릴을 이용하는 건 아니지만 꽤 무게가 있어서 혼자서는 어려워요~ 남편은 혼자 고무망치를 들고 통통, 무볼트 조립이라 그런지 혼자 하나하나 조립하고 있었어요.

어려울 것 같은데 가능해 보였어요. 설명서는 종이 한 장만 있어서 한 번에 이해를 못했어요. 여기저기 켜보고 설치 터득했어요!먼저 아랫판 다리를 깐 상태에서 그 위에 상판을 올리고 또 긴 기둥을 올려 연결합니다. 기둥을 연결할 때는 그냥 할 게 아니라 연결해 주는 어댑터를 끼고 해야 해요. 그런데 이 어댑터가 너무 푸석푸석해서 잘 안 들어가요. 아이들 매트 바닥 위에서 하고 있는데 매트가 눌려서 찢어질 것 같아서 밑에 종이상자 조각을 놓고 그 위에 기둥에 어댑터를 연결했어요. 상당히 힘이 필요하고 찍힐 위험이 있으니 바닥에 종이상자라도 하나 깔고 연결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조립식이라 사실 반복하다 보면 금방 완성돼요. 다리를 놓고 상판을 올리고 어댑터를 연결한 기둥 4개를 꽂고 다시 상판을 올려 망치로 딱 두드려 반복하는 데만 30분 정도 걸려서 완성된 것 같습니다. 부속 고무망치로 기둥구멍과 상판받침이 맞물리게 꼭 두드려주세요~! 샌드가구 몬스터랙 Before & After

몬스터랙 사이즈가 딱 맞습니다. 생각했던 것과 딱 맞았을 때의 기쁨! 차근차근 물건을 올리겠습니다. 저희는 카시트를 집 안에서 보관하고 있는데 카시트가 은근히 부피가 크고 무게도 있기 때문에 어디에 둘지가 머리에 떠올랐습니다. 카시트 때문에 제대로 정리도 못하는 것 같고, 그 위에 이불을 쌓아 올리는 것도 보고 싶지 않았습니다.그래서 아… 이 자리에 조립식 선반을 놓으면 되는데… 생각만 했는데 막상 이렇게 보니까 제 생각보다 훨씬 만족스러운 결과였어요!

예뻐진 것을 보세요.정말 감격입니다. 이를 계기로 아이들 장난감도 다 정리했습니다. 버리지 않았고, 수납 공간이 부족해서 쌓아 놓은 장롱을 늘어놓았어요. 조립식 선반은 선반의 단수 조절(높이 조절)이 쉽고, 가장 아래에 카시트를 두고 높이를 올려서 아이의 장난감 차를 싣고 두었습니다. 예전에 쓰던 이케아 선반은 폭이 작고 어린이가 꺼내어 발등을 맞기도 했는데, 몬스터 랙 조립식 선반은 폭도 높이도 아이에게 딱 맞아서 잘 꺼내고 놀고 잘 넣어 정리 정돈도 혼자 자주 합니다. ^^몬스터 랙은 하중 100kg까지 가벼운 수납할 수 있으므로 어린이 시트를 걸어 놓고도 시모 널조각 걱정이 적은 것 같아요. (24시간 이내에 분산 하중 테스트 완료했다고 합니다.만족할 수 있는 상도 가구의 몬스터 랙 조립식 선반이었습니다. 다음의 리뷰에서는 조립 식붕 하나의 등장으로 우리 집안이 어떤 대변신을 맞이했는지, 추가 검토도 가지고 올게요.

구매처_샌드가구홈페이지

당신을 초대합니다.[공식스토어] 상도가구 누구에게나 간단한 인테리어, 집짓기 모두 bit.ly[샌드가구에서 제품만을 제공받아 직접 사용해본 후 올리는 솔직한 리뷰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