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미드미식가 티빙미드 추천작 가져왔어요.

티빙에서 즐길 수 있는 파라마운트+명품관은 해외 OTT이지만 티빙과의 파트너십 콜라보로 2022년 6월부터 티빙 내 명품관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리지널과 독점 공개 시리즈로 글로벌하게 즐길 수 있어 정말 좋아요:) 2023년 3월 기준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미드미식 티빙 추천작 베스트 5를 소개합니다!
돌사킹 Tulsa King

실베스터 스탤론의 연기 인생 53년 만에 첫 TV 시리즈 출연으로 큰 화제를 모은 탈사킹 70대에도 섹시함을 유지하고 있는 레전드 스타 실베스터 스랄론의 연기는 물론 화려한 제작진 라인업이 모여 관심을 모으고 있다.

조직을 위해 25년간 감옥생활을 하고 복귀한 드와이트 맨프레디(실베스터 스탤론)가 출소 후 조직의 환영을 받기는커녕 주류 뉴욕에서 이름도 낯선 도시 ‘타르사’로 밀려나면서 벌어지는 갱 범죄 시리즈의 미드입니다.

탈사킹 1화 | 티빙 교도소에서 25년간 복역한 후 드와이트 맨프레디(실베스터 스탤론)는 패밀리 보스에 의해 가차없이 추방당하고 오클라호마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www.tving.com

탈사킹 1화 | 티빙 교도소에서 25년간 복역한 후 드와이트 맨프레디(실베스터 스탤론)는 패밀리 보스에 의해 가차없이 추방당하고 오클라호마에서 사업을 시작했다.

www.tving.com

애큐즈드Accused

현재 미국에서 가장 핫한 드라마!
국내 유일 티빙으로 스트리밍 되고 있습니다.

동명의 영국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작품으로 법정에 선 피고인(accused)들의 이야기가 각 에피소드별로 다뤄지는 옴니버스 법정 드라마입니다.

반전에 반전을 더하는 법정에 선 피고인의 이야기가 세밀하게 그려져 손에 땀을 쥐게 되는 것 같습니다.

애큐즈드 1화|티빙 법정에서 공개되는 범죄사실을 피고의 관점에서 다루고 고소당한 사람들의 상황을 세세하게 그린 드라마. 하나의 작은 행동이 어떻게 평범한 www.tving.com애큐즈드 1화|티빙 법정에서 공개되는 범죄사실을 피고의 관점에서 다루고 고소당한 사람들의 상황을 세세하게 그린 드라마. 하나의 작은 행동이 어떻게 평범한 www.tving.com덱스터 : 뉴 블러드 Dexter : New Blood2006년부터 2013년까지 방영된 시리즈의 10년 후 이야기로 돌아온 정의의 킬러 덱스터!
허리케인으로 실종된 덱스터가 뉴욕의 작은 마을에서 자신이 정체성을 숨기고 살다가 일련의 사건으로 인해 억제되었던 어두운 본능을 일깨우는 이야기입니다.

덱스터: 뉴 브랫은 물론 덱스터의 모든 시즌은 티빙에서만 볼 수 있습니다!
덱스터 : 뉴블러드 | TVING 허리케인으로 실종된 연쇄살인마 덱스터가 뉴욕의 작은 마을에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다가 일련의 사건으로 억제된 어두운 본능 www.tving.com덱스터 : 뉴블러드 | TVING 허리케인으로 실종된 연쇄살인마 덱스터가 뉴욕의 작은 마을에서 자신의 정체를 숨기고 살다가 일련의 사건으로 억제된 어두운 본능 www.tving.com와이 우먼 킬 시즌2 Why Women Kill여성 시청자들의 취향저격 미드, 와이우먼 킬 시즌 2 시즌 1의 속편으로 새로운 인물과 스토리를 선보입니다.

유산을 상속받기 위해 결혼한 리타, 사랑을 택해 소박하고 행복하게 사는 알마, 1949년 LA를 배경으로 욕망을 선택한 여성들의 치밀한 계획이 그려진다.

두 주인공 케미와 티키타카 덕분에 드라마 보는 내내 웃을 수 있어 추천합니다.

와이우먼 킬 시즌 2 1회 | 티빙 ‘위기의 주부들’, ‘은밀한 하녀들’을 제작한 마크 체리가 ‘와이우먼 킬’ 시즌 2로 돌아왔다.

새로운 출연자와 1949년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 www.tving.com와이우먼 킬 시즌 2 1회 | 티빙 ‘위기의 주부들’, ‘은밀한 하녀들’을 제작한 마크 체리가 ‘와이우먼 킬’ 시즌 2로 돌아왔다.

새로운 출연자와 1949년을 배경으로 한 이야기 www.tving.com빌리언즈 시즌6 Billions뉴욕 헤지펀드 거물 마이크 프린스(콜리스톨), 열혈 미 검사장 척 로즈(폴 지아머티)의 한판 승부!
시즌 6에서는 척과 프린스의 동맹이 무너지면서 서로를 몰락시키기 위한 싸움이 시작됩니다.

누구에게나 부과 권력이 집중돼서는 안 된다는 시늉과 무자비하게 이익을 취하는 프린스의 대립, 그리고 주변 인물들의 암투가 포인트랍니다!
빌리언즈 시즌6 1화 | 티빙 액스캐피털 자리를 노리는 프린스, 새로운 라이벌은 자비가 없는 법.www.tving.com빌리언즈 시즌6 1화 | 티빙 액스캐피털 자리를 노리는 프린스, 새로운 라이벌은 자비가 없는 법.www.tving.com티빙 미드 추천티빙에서 만날 수 있는 다양한 미드와 함께 봄의 재미를 즐겨보세요:)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 보세요.tving.biz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 보세요.tving.bizTVING 티빙 오리지널 콘텐츠, 방송, 영화, 해외 시리즈까지!
재미를 플레이해 보세요.tving.biz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