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러먼데이 판교테크노밸리점 : 디톡스 건강 주스부터 숙취 및 피로회복 음료까지! 직장인 다이어트 식단하기 좋은 카페 추천

판교테크노밸리에서 건강음료를 판매하는 카페! 디톡스부터 과일주스까지 다양한 메뉴가 있는 브라먼데이 판교테크노밸리점을 방문해봤다. 벨러먼데이 판교테크노밸리점 영업시간 평일 07:30~19:30 토요일 10:00~17:00 매주 일요일 휴무

평일에는 아침 7시 반부터 영업하기 때문에 주변 직장인들이 출근하면서 테이크아웃하기 쉬워 보였다.

벨러먼데이 판교테크노밸리점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판교역로 235119호 벨라먼데이

매장 위치는 판교테크노밸리 H스퀘어에 있었다.판교역에서는 4번 출구에서 도보로 15분 정도 걸린다.

이처럼 눈에 띄는 빨간 인테리어와 1층 야외 쪽에 문을 연 문 때문에 찾기 쉬웠다.

매장 입구 안쪽에는 이렇게 2인용 테이블이 몇 개 있었고 안쪽에는 4인용 테이블이 두 개 있었다.

주문은 외부 키오스크를 이용하면 되는 형태였다.

판매 메뉴는 일반적인 커피, 티, 음료부터 디톡스 주스, 과일 주스 등이 다양하게 있었다.

건강을 위한 당근주스, ABC주스, 건강차부터 숙취에 좋은 숙취라떼, 디톡스하기 좋은 디톡쑥 등 총 2~5천원대로 가성비도 좋아 보였다.

카페에서 일반적으로 판매되는 커피 및 제조음료는 3~4천원대로 저렴한 편이었다.(디카페인 커피메뉴도 있고!)

이외에도 그릭요거트볼이나 소금빵처럼 간단하게 끼니를 때우기 좋은 메뉴도 있었다.

짜잔 필자와 지인이 주문한 음료는 이랬다.(1시방향에서 시계방향으로) 사과케일크러쉬 3,800원 필로폰 2,000원 아이스아메리카노 3,500원 카라멜라떼 4,800원 누텔라떼 4,000원가격이 싼 편이라고 사이즈가 작지 않았다.일반 카페 라지~벤티 사이 정도의 사이즈였다고 해?결론적으로 벨러먼데이 판교테크노밸리점은 일반 카페 메뉴부터 다양한 건강음료를 판매하는 가성비가 좋고 친절한 카페였다.다이어트 식단을 하거나 건강을 챙길 때 가격 부담 없이 이용하기 좋은 것 같다.이상 감상 끝!#벨라먼데이판교테크노밸리점 #장미문데이 #판교벨라먼데이 #장미문데이 #판교역벨라먼데이 #판교역디톡스 #판교역건강쥬스 #판교역abc쥬스 #판교역카페 #판교역카페추천 등의류카페 #판교식당 #판교역다이어트 # 판교역식대용 #판교장충전재,판교역변식대용주스 등을 비롯해 판교역식대용주스를 대상으로 한증시추출주스를 판매하고 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