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굴비선물세트 보리굴비요리법 찌는법 오빠네굴비

” 해당 업체에서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설 연휴가 벌써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올해는 유난히 설이 빨라서 새해가 시작되자마자 명절 준비로 바빴네요.취직한 조카와 대학에 입학한 조카 선물도 준비하고 부모님과 친척들에게 줄 작은 선물도 준비해 두었는데, 양가 부모님들께는 밥도둑이라고 불리며 매년 명절 선물로 인기 있는 보리굴비 선물세트를 마련해 보았습니다.보리굴비는 조기를 바닷바람에 자연건조시킨 후 통보리 항아리 안에 보관하여 숙성시킨 굴비를 말하며 보리쌀에 넣어 보관한 데서 유래되었다고 합니다.

임금님의 식탁에 오르는 대표적인 음식이기 때문에 명절에 어울리는 한국적인 선물, 실용적인 선물로 안성맞춤이라고 생각합니다.호불호가 거의 없는 고급 식재료이기 때문에 받는 사람은 누구나 만족할 만한 선물이라고 생각합니다.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명절 선물이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는 업체를 선택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여기에 고급스러운 선물포장, 안전배송이 보장되어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올해도 2023년 설 선물로 형 굴비 보리포 선물 세트를 골랐습니다.3년째 주문하고 있는데 매우 만족했어요.

오빠 구르비는 명품 부직포 가방과 고급스러운 보자기 포장을 무상으로 제공하고 있습니다.명절 선물로 제품을 구입할 때 옵션에서 선물포장을 따로 추가로 구입해야 하는 경우가 많은데, 오빠 굴비는 단 한박스만 구입해도 고급스러운 명품 선물포장은 기본이에요!

아이스박스를 개봉하는 순간 모습을 드러내는 화려함에 기분까지 좋아졌어요~ 후후후 보따리가 설 연휴 분위기도 나는데 받으시는 분들도 이런 기분 좋은 거 체험하실 거예요!

황금보자기를 풀어보니 보리굴비 요리법과 함께 감사카드도 동봉되어 있네요.~종이 카드 한 장이 별거 아닌 것 같은데 카톡이나 문자로 전달하는 것과는 또 다른 감동을 주잖아요.

유일하게 녹차가루를 함유한 법성포형 굴비

보리 속에서 숙성시킨 굴비는 10마리입니다.형 굴비는 일반 보리굴비와는 달리 특허받은 가공법인 보성녹차가루와 녹차물로 2차 가공하여 특유의 비린내와 짠맛을 억제하고 쫄깃한 식감을 더했다고 합니다.

설 선물로 보리굴비 선물세트 고민이시라면 2차 가공을 꼭 확인하세요! 보리굴비는 1차 가공만 하면 꽤 짜대요.그래서 반드시 2차 가공을 거쳐야 하는데 시중에서는 마진 때문에 1차 가공만 거친 후에 판매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하지만 형 조기는 마진율을 줄이면서까지 소비자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보성녹차로 2차 가공을 해서 맛과 식감을 모두 최고의 상태로 끌어올렸습니다!

1차 가공에는 1년 이상 소금물을 뺀 천일염을 사용하여 한 마리 한 마리 정성껏 쌈장을 하여 짜지 않아도 맛이 더욱 좋다고 합니다.

남도지방을 여행하다 보면 차가 다니는 도로변이나 주택가 옥상 등 청결하지 않은 환경에서 조기를 건조시키는 장면이 자주 눈에 띕니다.매연이라든가 미세먼지는 어쩌지…(눈물) 하지만 오빠 소굴은 법성포 해안 깊은 곳에 위치한 덕장으로 법성포 바닷바람인 자연스러운 바람을 통해 건조하고 안심할 수 있어요!또한 무게만 맞추는 공장형 제조사와 달리 한 마리씩 수작업으로 균일한 크기를 선별해 소비자와 약속한 길이와 무게를 모두 정확하게 맞춰 보내줍니다.마리당 30cm(꼬리포함) 내외의 길이로 가격대별로 3가지 보리굴비 선물세트가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아무리 무거워도 한손으로 들고 촬영하기도 힘들었겠네요~ㅎㅎ아무리 무거워도 한손으로 들고 촬영하기도 힘들었겠네요~ㅎㅎ아무리 무거워도 한손으로 들고 촬영하기도 힘들었겠네요~ㅎㅎ자린고비 이야기로도 유명한 보리 속에서 숙성시킨 굴비를 맛있게 즐기기 위해서 조금 손질이 필요합니다.숙성 굴비 조리법, 찌는 법 자세히 알려드릴게요.1.쌀뜨물에 굴비를 1~2시간 담가 둡니다.1.쌀뜨물에 굴비를 1~2시간 담가 둡니다.지느러미와 비늘을 긁을 차례인데 가위와 드링크제 뚜껑이 필요해요.2. 등지느러미를 비롯한 모든 지느러미를 가위로 잘라낸 후 병뚜껑을 이용해 꼬리에서 머리 쪽으로 비늘을 긁어냅니다.사방으로 날아가는 물고기 비늘 손질은 병뚜껑이 최고예요.3. 손질을 마친 후 흐르는 물에 깨끗이 씻어 준비합니다.저는 촬영을 위해 생략했지만 손질할 때 배를 갈라 내장을 빼면 더욱 깔끔한 맛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4. 냄비에 물을 넣고 녹차가루를 조금 넣고 끓입니다.이렇게 녹차가루를 넣으면 잡냄새 제거에 탁월합니다.녹차가루 대신 녹차 티백도 좋아요.물이 끓으면 찜통에 손질을 마친 보리 굴비를 올리고 뚜껑을 덮고 15분 정도 쪄냅니다.5. 찜이 완성되면 뜨거운 물에 녹차가루를 넣고 녹차물을 준비합니다.녹차 양은 취향에 맞게~ 저는 좀 진하게 타줬어요.저는 녹차를 밥에 뿌려 찐 보리 굴비를 촉촉하게 즐겨봅니다.고기를 발라 양념에 버무리거나 팬에 들기름을 깔고 중불에서 노릇노릇 구워 드시면(에어프라이어도 가능) 독특한 맛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윤기가 찰랑찰랑~~ 크기에 처음 놀랐다면 이제 맛에 놀랄 차례!주방 위생 장갑을 착용하고 쫀득쫀득한 고기를 발라 맛있게 플레이팅을 해봤네요.쫀쫀함이 느껴지시나요?굴비가 굴비를 한 번 쳐다보고 밥 한 숟가락 먹었는지 알 것 같아요~ 비주얼부터 식욕을 자극해요~(웃음)제대로 지은 밥에 녹차물을 붓고 밥알이 통통해질 정도로 잠시 불렸다가…차를 듬뿍 넣은 밥을 한 스푼 떠올린 뒤 미리 발라놓은 굴비를 얹어 한입에 퍼뜩! 밥도둑은 따로 없어요! 가끔 식당에 가면 초고추장이 곁들여 나오기도 하지만 초고추장의 강한 맛이 보리굴비의 풍미를 방해하는 것 같아 저는 싫었습니다.이대로도 충분히 맛있어요~ 맛있어~보성녹차가루로 2차 가공을 해서 비린내와 짠맛을 억제하고 최고의 쫄깃함을 선사하는 형 굴비 맛을 어떤 굴비와 비교할 수 있을까요!바다와 햇빛, 바람, 그리고 시간이 만들어낸 자연의 선물인 보리굴비 선물세트의 재구매율 98%에는 모두 이유가 있겠죠!유일하게 녹차로 2차 가공을 하는 형님의 굴비 보리포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해보세요~중간유통과정없이 산지직송되는 오빠굴비평일 오후2시이전 주문시 반드시 익일 도착!!! 명절선물인만큼 배송도 중요하지만 고객님께서 받으실 수 있는 날짜를 선택하실 수 있고 원하는 날짜에 하루만에 배송되는 로켓배송이라 명절이 되면 택배사 사정으로 늦어지는 일은 하나도 없으니 마음 졸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해당 업체에서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포스팅입니다. “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