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트코인 갤러리 NFT 알아볼까요??

안녕하세요, 여러분의 회화 실력을 향상시키는 콜앤톡 전화영어입니다!

오늘은 여러가지 도움이 되는 주제를 가지고 왔습니다!!요즘 가장 핫한 암호화폐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바로 비트코인 갤러리 NFT입니다!! 이에 대해 흥미로운 이야기가 있어서 가져왔는데~ 영어 공부도 할 겸 요즘 트렌드이고 앞으로 더 각광받을 만한 비트코인 갤러리 NFT를 알아보겠습니다!!

지난 3월 비틀이라는 이름의 예술가 자신의 작품을 6900만달러에 경매에 부쳤습니다. 놀랍게도 이 작품은 완전히 디지털이고 물리적인 형태는 없습니다. 디지털화된 상품의 시각을 바꾸는 새로운 유형의 상품입니다.

Beeple이라는 아티스트가 그의 미술작품을 약 7~7천에 댔다 건데요~~ 그런데 이 작품은 미술관에 있는 것처럼! 경제학에서는 모나리자의 그림이나 한정차 등 구체적인 세계에 존재하는 것을 ‘논팬지블’이라고 표현한다. 그것들의 가치는 독특하고 독창적인 것에 기인하며 따라서 복제할 수 없습니다.

디지털 제품을 사용하면 여러 복사본을 만들 수 있으며, 각각의 복사본은 원래 복사본과 동일합니다. 따라서 일반적인 독창성 개념을 적용하는 것은 불가능했습니다.

실물 작품은 복제할 수 없지만가상 작품은 복제할 수 있다는 이야기를 하고 있네요!!しかし、NFTはこの考え方を変えている。 암호화폐와 마찬가지로 블록체인* 기술을 활용해 복사나 해킹이 불가능한 고유 인증 코드를 구축한다. 그렇기 때문에 디지털이고 구체적인 형태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매매가 가능한 유일한 자산으로서의 가치를 가지고 있다.

●NFT●●●●●●●●●●●●●●●●●●●●●●●●●●●●●●●●●●●●●●●●●●●●●●●●●●●●●●●●●●●●●●●●●●●●●●●●●●●●●●●●●●●●●●●●●●●●●●●●●●●●●●●●●●●●●●●●●●●●●●●●●●●●●●●●●●● 예를 들어, National Basketball Association*는 게임의 하이라이트를 디지털 형식으로 판매하고 있습니다.NFT는 소셜 미디어에도 진출하고 있다. 트위터 창시자 잭 도시는 지난 3월 사상 첫 트윗을 290만달러에 팔아 화제가 됐다. 다른 유명한 트위터 사용자들은 자신의 트윗을 NFT로 경매에 출품하고 있다.반면 NFT의 갑작스러운 예상치 못한 대두는 그 진가를 둘러싼 논란으로 이어졌다. 일시적인 유행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는가 하면 소유권이나 접근에 대한 사회의 사고방식이 바뀌고 있음을 보여준다고 말하는 사람도 있습니다.NFT를 바라보는 상반된 관점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여러분은 NFT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그럼 지금까지 비트코인 갤러리 NFT에 대해 소개했습니다!!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또 만나요。다음에도 유익한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또 만나요。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