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상분위기좋은술집전골맛집 #구석 #사상맛집 #사상역바 #사상주점추천

구석진 판자살 정강이살 삶은소 뒷다리살 쌀국수 부추조합

처음에는 육수 없이 가져다 주시고 눈앞에서 따라주시는데 10가지가 넘는 재료를 넣고 끓인 국물이라면…!
오케이 먹어보자~!

시원한 국물에 고기가 너무 부드러워!
?가운데 간장소스에 찍어 먹으면… 캬… 명이나물도 주는구나? 명이나물에 싸서 먹으면.. 기절할 것 같아…

수지도 쫀득쫀득 부드러우면~~ 쌀국수까지 완벽한 잡채

육수는 끓일수록 깊어져서 소주를 부르더라? ~~ 술이 저절로 들어간다~ 구석구석 한 그릇, 이 맑은 곰탕을 좋아한다면 각지고 자극적이지 않은 소주안주를 찾는 사람은 사상의 구석에 모두 모여야 한다!

냉채 수육 한우 수지, 소 뒷다리살에 새콤달콤 겨자소스

아니,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입맛이 없었던 건 아니지만 식욕이 엄청 살아있었다니…라갈비 초이스급 LA갈비로 야채랑 버섯 같이 구워줘 누구나 좋아하는 맛 알지? 단짠밥까지 주니까 너무 좋아?조림비빔밥도 꼬들꼬들하고 참기름 향도 나고!
느끼하지 않고 너무 맛있는데?절대 짜지 않아!
!
!
ㄱㄱㄱ장조림비빔밥위에 LA갈비 올려먹으면 더 맛있어~!
반숙란 한 판 반숙란 5개 위에 핑크 소시지 양배추 샐러드 아니 이거 조합이 안 될 수가 없잖아.아니까 더 맛있는 거 알지?구석에 간단하게 다른 것을 추가하고 싶다면 반숙란 플레이트를 추천합니다!
그리고 메인 메뉴 시키면 기본 안주로 주는 두부김치 이거 왜 이렇게 맛있어!
이렇게 두껍게 줘도 돼?사장님 남는 거 있어요?이것만으로도 소주 한병이 금방이래~~~구석에 있는 냄비가 너무 유명해서 전골 맛집이라고 생각하면 다른 메뉴도 다 맛있잖아… 1차로 와서 안주를 다 넣는게 좋을 것 같아!
구석에 있는 냄비가 너무 유명해서 전골 맛집이라고 생각하면 다른 메뉴도 다 맛있잖아… 1차로 와서 안주를 다 넣는게 좋을 것 같아!
사상역, 경전철 어디에서 와도 딱 좋은 곳!
!
골목에 위치한 곳이야~어두컴컴한 분위기가 매력적인 술이 들어갈 수밖에 없는 그런 널찍한 느낌~ 거의 4인 테이블이야, 역사상 데이트 코스로도 추천하고 제일 안쪽에 7인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있어서 단체 회식에도 너무 좋은 느낌이야!
!
!
친절한 스태프와 맛있는 안주가 있는 사상역 술집 사상 구석우미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301층우미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301층우미부산광역시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301층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