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미러리스 NX500 배터리 BP1130mAh

삼성 미러리스 NX500 배터리 BP1130mAh

왜??? 이 친구도 재고품이기 때문에 철썩철썩합니다.NX500의 수명을 연장하기 위해서는 배터리가 필수적이지만 배터리도 덜컹거려서 배수로에서 구입해야 합니다.

재고가 없을까봐 두 곳에서 주문했는데 다른 곳에서는 잘못 왔어요.

소니의 플레이스테이션 배터리가 도착했습니다.이걸 누가 사는거야….??? 그대로 버리는 겁니다.일단 4개의 배터리를 충전해보고 두근두근 A급을 제거하는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엣, 카메라를 바꾸고 싶은데, 카메라가 고장 나지 않습니다.물론 오른쪽의 핀 초점이 나오는 것은 용산에서 속아 원래 결함 있는 카메라를 구입했는데, 8년”민호 씨의 카메라의 오른쪽의 핀 초점이 나왔습니다”라며 주시는 분이 없어서 중요한 것은 핀 초점이 아닌 콘텐츠라는 생각에 그대로 그러하다면 사용했다.카메라를 구입한 다음 오른쪽의 핀 초점이 이상하다고 생각했지만 그대로 8년간 사용했습니다.삼성 NX500..군대 월급을 모아 구입한 카메라이므로 나에게는 군 생활의 결과이고 나의 대학 생활의 파트너였습니다.기계는 언젠가 이상하겠지만, 그것이 오늘이 아니면 좋겠는데요.지금은 삼성의 후속이 있으면 삼성 미러 댓글을 구입하지만 지금은 선택권이 없어요.만약 지금 당장 카메라가 고장 나면 소니 A7c2를 생각하고 있습니다.그 생각이 소니 A7c 3,4,5,6···계속 갔으면 좋겠어요.삼성 카메라가 AS 하는 데도 별로 없습니다.아쉽습니다… 그렇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