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마 경천기] 환생회귀 복수극 묵직한 무협 먼치킨 웹툰 추천

안녕하세요! 리트리버쿤입니다!오늘은 요즘 트렌드에 맞춰 마교에서 환생하는 먼치킨 웹툰을 준비했습니다.

웹툰 신마경천기

그것은 소설 원작의 ‘신마경천기’라는 웹툰입니다!보는 내내 시간 가는 줄 모르고 최신화까지 다 봤어요. 나머지 분노는 어느 정도? 라고 생각할 정도라면 정말 재미있었다고 합니다만.양산형 먼치킨 웹툰 느낌도 없고 작화도 정말 뛰어나요. 200개 가까이 나왔으니 주말 순삭 한번 해보세요!

스토리

환생형 먼치킨 웹툰이다 보면 처음에는 역시 주인공의 죽음으로 시작합니다!

카카오페이지 신마경천기일일전승에 창으로 무학에 끝을 보려는 일인전승문파 창존문의 제자 ‘운성’과 그의 스승은 마교도의 비급을 익혔다는 누명을 쓰고 무림맹의 총공격을 받게 됩니다.카카오페이지 신마경천기카카오페이지 신마경천기운성은 죽은 사부의 복수를 위해 무림맹주좌의 도결 및 무림맹의 고수들과 단독으로 싸우게 되는데,왼쪽도 깨끗하게 패드립을 치는 운성왼쪽도 깨끗하게 패드립을 치는 운성카카오페이지 신마경천기거의 스승의 복수에 성공할 뻔했지만,카카오페이지 신마경천기다구리를 두기 시작한다..은성수… 사망(사만)웹툰에서 그 이야기를 하다가 죽어도 죽지는 않는다은성은 복수에 실패하고, 살아나면 무림맹주 좌도결은 데려가겠다며 숨을 거뒀습니다.저런 코멘트를 하고 죽으면???은성은 복수에 실패하고, 살아나면 무림맹주 좌도결은 데려가겠다며 숨을 거뒀습니다.저런 코멘트를 하고 죽으면???100% 다시 살아남다 ㅎ운성은 마교에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게 됩니다!100% 다시 살아남다 ㅎ운성은 마교에서 다시 태어날 수 있습니다! 정확히는 다른 사람의 몸에 들어가게 됩니다!그리고 당연히 복수를 다짐하는 과거의 경험을 바탕으로 어렸을 때부터 단련을 시작하게 됩니다.2장에서는 ‘운성’이 마교 수련 과정에서 강해지는 과정을 보여준다,3장에서는 마교안에서의 세력 갈등과 마교 교주까지 가는 과정을 먼치킨답게 볼 수 있습니다.이후 입신의 경지에 이른 운성이 무림으로 진출하는 내용이 이어집니다.수준급의 작화, 액션 연출로 보는 내내 만화에만 집중할 수 있는 작품이고, 스토리도 양산형 먼치킨처럼 이유 없는 장면이 나오지 않습니다.200회에 가까운 긴 연재기간 동안 지금까지 스토리는 어색함 없이 잘 해결되어 왔습니다.지금까지 ‘신마경천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성장형 먼치킨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웹툰입니다!1편부터 처음을 보면 주말이 끝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이상 주관적인 먼치킨 웹툰 추천이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지금까지 ‘신마경천기’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성장형 먼치킨 웹툰을 좋아하신다면 적극 추천하는 웹툰입니다!1편부터 처음을 보면 주말이 끝나는 것을 체험할 수 있을 것 같아요!이상 주관적인 먼치킨 웹툰 추천이었습니다!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리버스빌런] 현대판 먼치킨 무협 판타지 웹툰 추천 100화 이상 나온 작품 안녕하세요! 리트리버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리버스빌런입니다만 주…blog.naver.com[리버스빌런] 현대판 먼치킨 무협 판타지 웹툰 추천 100화 이상 나온 작품 안녕하세요! 리트리버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리버스빌런입니다만 주…blog.naver.com[리버스빌런] 현대판 먼치킨 무협 판타지 웹툰 추천 100화 이상 나온 작품 안녕하세요! 리트리버쿤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웹툰은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인 리버스빌런입니다만 주…blog.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