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녹음기능 앱하나로 OK

아이폰녹음기능앱하나면OK

안녕하세요 IT 인플루언서 하율하린입니다. 아이폰 녹음 기능은 따로 없습니다 대체 방법을 오늘 알려드릴 건데요. 천천히 따라해보세요.

아이폰 녹음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먼저 앱을 다운 받으셔야 합니다. 앱스토어에서 스위치를 검색한 후 다운로드하십시오.

스위치는 아이폰 사용자에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앱입니다. 통화 내용이 텍스트로 변환되고 텍스트를 누르면 녹음된 음성이 나오는 시스템입니다. 업무적인 일이나 가끔 아이폰 녹음 기능을 사용해야 할 때 유용하게 사용됩니다. 앱을 실행하면 간단한 로그인 과정을 거쳐 바로 아이폰 녹음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처음 앱에 접속하면 챗봇과 함께 테스트하고 통화합니다. 한가지 단점이 있습니다. 앱 내에서 전화를 걸어야 녹음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하지만 아이폰에는 녹음 기능이 없기 때문에 이 정도 번거로움 정도는 감수하게 되었습니다.

챗봇과 간단한 통화를 하면 바로 통화 내용이 텍스트로 변환되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통화가 끝난 후에도 통화 내용을 다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텍스트로 변환된 대화를 누르면 녹음된 음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까 말씀드렸듯이 통화는 스위치 앱으로 하셔야 녹음 기능을 사용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앱 내에서도 제 연락처를 볼 수 있기 때문에 통화하고 싶은 사람을 찾아서 바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키패드에서 직접 전화번호를 눌러 통화를 하셔도 됩니다. 일반 스마트폰에 전화 거는 방법과 동일하므로 걱정하지 마십시오.

통화한 내용은 모두 직접 업데이트 됩니다. 확인하고 싶은 통화만 눌러서 확인도 가능합니다.

통화 내용이 텍스트로 변환된 내용을 확인해보니 인식률이 100%여서 더 만족스러웠습니다. 가끔 어려운 단어나 용어는 인식률이 떨어지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럴 때 인식률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어떤 직종에서 일하는지 골라봤어요.다양한 직업군이 나옵니다. 이렇게 직군을 선택하면 분명 대화를 할 때 인식률이 높아지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유용한 앱이긴 하지만 무료로 이용할 경우 발신 통화량은 매월 30분 통화 기록 열람 가능 시간 1200분만 제공됩니다. 아이폰 통화 녹음 기능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유료 요금제를 염두에 두는 것도 좋을 것 같은데요.월 7.500원으로 수신 발신 모두 무제한 사용이 가능합니다.통화량이 많지 않다면 60분 발신 통화량을 결제하는 것도 방법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스위치 앱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아이폰 녹음 기능 대신 사용할 수 있는 앱이니 다운받아서 사용해보세요. 그럼 오늘도 행복한 하루 되세요! 감사합니다。#iPhone 통화 녹음 기능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