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수 독채 풀빌라 오션뷰 펜션 수영장 넓은 비고리조트

여수독채 풀빌라 오션뷰펜션 수영장 넓은비고리조트

전라도 여행으로 여수에 갔을 때 여독을 한꺼번에 풀어버릴 수 있도록 한 여수 풀빌라에서 묵었는데 사생활감은 기본이고 실내에 있는 단독 수영장과 바다뷰까지 보장된 여수 독채 펜션이라 숙소에서의 시간이 특히 즐거웠던 곳이었습니다.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있고 모두 여수 오션뷰 펜션이라 뷰 걱정이 없었으며 카페와 함께 숲에서 바다로 이어지는 감성 산책로까지 있어 머무는 동안 지루할 틈이 없는 곳이었습니다.

단독으로 이용하는 파이어 테라스도 있는 여수 펜션 비고 리조트는 저녁이면 몽롱하게 스모어 쿠키와 군고구마까지 즐길 수 있었던 공간에서 남달랐던 여수 독채 풀빌라라 하룻밤이 그저 아쉬웠습니다.01.카페VIGO/인피니티 풀 비고리조트:전남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55-1

체크인은 카페 비고로 했는데 친절하게 맞아주시는 직원분들의 마인드에 웃음이 가득했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의 인피니티 풀은 다시 여름 시즌으로 돌아간 것처럼 설레게 하네요. 마음 같아서는 당장 뛰어들고 싶었지만 실내 전용 수영장에서만 놀았어요(웃음)

인피니티 풀의 크기는 25m*6m라 다른 여수 풀펜션과 비교해도 우위에 있어 보였습니다.

비고 여수리조트의 객실종류는 45평으로 이슬라/35평씨엘로/26평돌체/21평알벌/18평리개로까지 평수가 풍부하였습니다 02.올라 풀빌라기준 4인최대 8인

1,2층과 파이어테라스가 있는 아우라 객실에 묵었는데 실내에 수영장과 바비큐장까지 구비되어 있어 외부 시설을 이용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

실내공간도 물론 넓지만 파이어테라스 공간까지 여유가 있다는 것이 특히 마음에 드는 부분이었습니다. 장작을 태울 수 있는 화로가 있어 밤이면 캠핑 느낌으로 지낼 수 있었던 여수 풀빌라였습니다.(웃음)

안으로 들어가자마자 주방공간이 보이고 그 후 거실과 함께 실내수영장이 있습니다.

1층 거실은 주방공간이 함께 있음에도 넓은 편이라 최대인원 8명이 묵어도 답답해 보이지 않아 에너지 넘치는 아이들이 뛰어다니기에 안성맞춤이었습니다.

유리로 된 뷰는 여수오션뷰 펜션답게 파노라마 풍경을 연출해 주었습니다 03.실내수영장/거실/주방/화장실거실과 실내 수영장은 하나로 연결되어 있지만 슬라이드 도어로 자유롭게 개폐할 수 있습니다.외부를 다 개방하면 공간감이 대단해요슬라이드 문을 닫아도 수영장이 보이기 때문에 아이가 노는 모습을 편하게 앉아서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조금 큰 아이들과 오면 각자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여수 수영장 펜션입니다실내수영장이 있는 여수펜션이 몇 개 있는데 크기부터 유별나게 느껴지는 곳이었어요 앞으로 밖이 보이고 위로는 채광이 들어오는 구조라 답답함은 없습니다자쿠지도 있고 물놀이를 하며 쉴 수 있는 공간도 넓었습니다. 수심이 1.1m입니다.실.내외 슬라이드 도어를 모두 오픈하여 주방에서 바라보는 모습입니다 실제로 개방감이 장난 아닙니다.1층공간만으로도 특별한 여수독채펜션입니다주방은 양쪽으로 열려있는 구조라 동선이 편하고 캡슐머신과 밥솥, 전자레인지, 포트냉장고, 식기, 조리기구 등도 잘 갖춰져 있습니다.(웰컴드링크도 있었습니다)1층 화장실인데 변기 위주로 세면대와 샤워장이 있는 구조입니다.특히 화장실 바닥에 보일러가 들어가는 여수 독채 풀빌라여서 굿이었어요.수건도 넉넉하고 샤워용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서 편했습니다 2층에도 같은 수량으로 세팅되어 있어 부족하지 않게 사용했네요 04. 침실/바베큐장/화장실/테라스2층 침실에서는 누우셔도 오션뷰가 보이도록 유리로 되어 있습니다. 1층과는 또 다른 느낌! TV도 센스있게 뷰를 선택하지 않는 위치였군요.침대사이즈는 더블과 싱글이고 침구도 가볍고 부드러워 잠이 편했습니다.2층 침실에 있는 화장실은 바다를 볼 수 있도록 유리로 된 구조였지만 변기에 앉아 볼일을 보거나 샤워를 할 때 기분이 묘하기도 했어요(웃음)테라스도 있어 노을지는 타이밍에 멋진 풍경을 감상할 수 있었습니다. 아침 캡슐 커피를 한 잔 내리고 앉아 있으면 그야말로 굿모닝입니다.바베큐 공간은 2층에 있습니다.슬라이드 도어가 개방되어 답답하지 않았고 테이블도 커서 좋았습니다.05.캠핑장작SET/조식/산책로캠핑장작은 추가옵션인데 장작 한박스랑 마시멜로 초코 비스킷 그리고 고구마까지 듬뿍 들어있는 여수 풀빌라로 어렴풋이 이색적이더군요.비고여수리조트 조식은 4인 무료이지만 퀄리티가 높고 충실하여 조식을 든든히 먹고 체크아웃 할 수 있었습니다.체크아웃하고 루프탑에 올라가서 전망을 보니 객실에서 보는 뷰와는 또 다른 느낌이 드네요 아무래도 바다가 가까운 여수 독채펜션이라 긍정적인 요인이 있는 것 같습니다.루프탑에서 해변으로 이어지는 산책로는 피톤치드를 내뿜는 숲길에서 시작하는데 힐링된 야간에도 조명이 들어오는데 저녁을 먹고 산책하면 좋은 코스라고 생각합니다.평일에 여수독채 풀빌라를 이용할 경우 기본 객실요금이 주말에 비해 상당히 합리적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비고리조트는 예약을 항상 서둘러야 하는 곳이라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평일에 여수독채 풀빌라를 이용할 경우 기본 객실요금이 주말에 비해 상당히 합리적이니 참고해주세요 그리고 비고리조트는 예약을 항상 서둘러야 하는 곳이라 빨리 움직여야 합니다비고리조트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55-1비고리조트카페 전라남도 여수시 돌산읍 돌산로 3155-1#여수독채펜션 #여수독채풀빌라 #여수펜션 #여수풀펜션 #여수오션뷰펜션 #여수리조트 #여수풀빌라 #여수비고리조트#여수독채펜션 #여수독채풀빌라 #여수펜션 #여수풀펜션 #여수오션뷰펜션 #여수리조트 #여수풀빌라 #여수비고리조트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