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천 우레탄 폼) 상가 천장 수성 연질폼 단열

옥천우레탄폼상가 천정수성연질폼단열-TY단열-

옥천우레탄폼상가 천정수성연질폼단열-TY단열-

옥천상가 천정수성 연질폼 시공

포스팅하는 시공현장은 옥천에 위치한 신축상가로 계곡데크 천정 수성 연질폼 시공현장입니다.우레탄 폼의 종류 중 하나인 수성 연질 폼은 경질 폼보다 물 함유량이 높고 발포 후 팽창성이 높아 경질 폼에 비해 저렴하고 경화 후 공기층이 형성되어 투습성이 우수합니다.그러나 경질 폼에 비해 밀도가 낮고 열전도율이 높아 단열성이 다소 낮아 동일한 단열 성능을 내기 위해서는 두껍게 시공해야 하기 때문에 내부 단열 시공 시 공간이 다소 축소될 수 있습니다.

옥천상가 천정수성 연질폼 시공

골데크 천장은 굴곡진 면에서 기밀성을 갖춰 시공이 어렵고 철 구조물에서 결로 현상이 빈번하게 발생합니다.우레탄폼 단열시공은 분무식 발포시공으로 시공면에 발포되어 부풀어오르고 굴곡진 부분과 이음새, 틈새, 구멍 등을 메워 단열성과 기밀성이 높아 결로현상을 방지해 줍니다.또한 시공면에 강력하게 접착되어 탈착의 우려가 없고 높은 흡음성으로 방음성이 뛰어납니다.

옥천상가 천정수성 연질폼 시공수성 연질 폼은 팽창성이 높고 시공 후면이 불규칙하게 형성되어 천장 마감으로 사용하기에는 경질 폼이 적합합니다.우레탄폼은 시공현장인 옥천상가 천장처럼 철판뿐만 아니라 콘크리트, 목재, 석재, 유리, 타 단열재 보강 등 기타 다양한 재질과 모든 부위에 시공이 용이합니다.수성 연질 폼은 팽창성이 높고 시공 후면이 불규칙하게 형성되어 천장 마감으로 사용하기에는 경질 폼이 적합합니다.우레탄폼은 시공현장인 옥천상가 천장처럼 철판뿐만 아니라 콘크리트, 목재, 석재, 유리, 타 단열재 보강 등 기타 다양한 재질과 모든 부위에 시공이 용이합니다.고밀도 경질폼 중밀도 경질폼 수성 연질폼 준불연 경질폼 전국 시공 연중 무휴 단가(가격)는 면적, 두께, 자재 종류, 현장 상황에 따라 다르니 문의 바랍니다.시공 및 기타문의 : 010-6418-5826고밀도 경질폼 중밀도 경질폼 수성 연질폼 준불연 경질폼 전국 시공 연중 무휴 단가(가격)는 면적, 두께, 자재 종류, 현장 상황에 따라 다르니 문의 바랍니다.시공 및 기타문의 : 010-6418-5826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