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컨트리맨 차박+아몬드네와 영월 글램핑 Time to camping with MINI 유튜버 유망주 강모씨는 (언더100 허접천주의) 놀러갔다 오면 인스타>블로그>영상 취합해 유튜브… blog.naver.com이제 그때 나름 좋았던 기억과 아쉬운 점을 보완하고자 여름방학을 all 차박으로 계획했고, 캠핑 경험이 거의 없는 우리는 시뮬레이션을 돌려보려고 이것저것 준비해 인근 실미도 유원지에서 차박 캠핑을 해보기로 했다(공포의 서막).차박을 계획한 이유는 소금과의 휴가를 즐겁게 보내자는 취지+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캠핑의 감성을 느껴보자는+터무니없는 성수기 요금을 받는 숙소를 피하자는 이유…달그락달그락 캠프가 시작되었습니다.

얹혀서 기분 좋은 소금.#실미도유원지 입장은 이렇게들어가보니 차가 너무 많아서 이제 자리도 거의 없어서 찾아다녔어. 안쪽에 앉았는데 이때까지만 해도 1박을 할 생각은 없었고돗자리를 깔고 의자를 하나 열었다고 맥주를 깐 순간 그냥 1박을 하자는 거죠.초초초보 캠퍼차박 자리 잡아야 하니까 낮에만 머무르는 분들 → 오후에 차박 오시는 분들 이렇게 교체가 가능합니다.

예쁜 소금이랑 같이 와줘서 기뻐.서쪽 바다는 아직 나에게 낯선 느낌의 바다맥주에 라면 한잔씩 치고 짜박텐트 쳐볼까?정말 말이 안나온다…아이두젠드킹텐트를 구입했다.

텐트를 치려고 했는데 퍼비가 텐트를 너무 못 치는 거죠?재야의 달인처럼 옆에 텐트로 성을 건설한 아저씨가 다가와서 이것저것 가르쳐 준다(그랬지만 거의 다 쳐준다)고 설명을 퍼비로 해서 제가 더 잘 이해하고 잘하면 나중에 여기가 접수가 잘 될 거라고 제가 1:1 코칭을 받았어요.결국 재야의 달인의 손 60%, 내 손 39%, 퍼비의 손 2%로 완성한 텐트 재야의 달인은 마지막으로 한마디 하고 가셨다.

여름 차박은 쥐약입니다.

더운바람도 안나고 찬바람도 안들어와서 무서워서 빨간 글씨로 칠해서 써있어.밑에 치는 치마는 여름에는 바람이 들어오지 않으니 여름에는 설거지를 하지 않아도 된다고 했다.

하지만 힘들었던 사연을 나중에 들려드리겠습니다.

)아무튼 어색하게 완성된 우리 텐트 영상을 따라 천천히 하면 쉬울 것 같은데 우리처럼 못하는 커플들도 있으니까…(남자들이 생기면 이런 거 잘한다고…후후)일단 다운로드 해놨으니 일단 좋아요?어디가 땅이고, 어디가 나름의 실내(바닥)인지 구분하는 독티 소금은 쉽지 않아 텐트 밖으로 끌어내려고 했습니까?실미도 유원지 구경 부산이나 동해에 살던 저로서는 느낌이 다르네요.유니클로 티셔츠 찢고 싶은 통풍성실미도급 극기훈련이 될 줄은 아무도 모른다.

귀여워.밥을 먹기 시작합시다.

이 순간만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와중에 그 망에 불을 붙여 쓰는 캠핑 조명?떨어져서 불이 타올라 텐트를 태워 먹을 뻔했어요.해가 저물었다행복한 소금이와, 갑자기 텐트 안에 들어온 게라면에 넣어서 먹을 뻔했어. 소금 보고 고개를 갸웃하고 게 멀어지면 울부짖는데 웃겨 죽을 것 같은 쥬르, 우리 아가리 파이터.낭만이 부족한 초보 캠핑자들은 삼겹살과 부대찌개에 술을 마시느라 다들 불을 끄고 자니까 (왜 일찍 주무세요?)저희도 준비를 해보겠습니다.

텐트 문은 닫고 모기향도 몇 개 피우고 짐을 한 번 안에 넣어놓고 시원한 바람은 안 들어오니까 더워 죽겠다.

www우리 음식 항상 파고들어서 귀여워.. 근데 좀 더워.에어매트 깔고 누웠으면 좋았을텐데 덥다 더워 디쟈디져 창문 열면 모기세이킹 ㅜ 시동걸면 다른팀이 시끄러울까봐 켜지도 못하고 그중 새벽에 소금이 자꾸만 눈에 띄면 구구구 우는 퍼비(슬픈 꿈을 꿨어..))여름 차박하지 말고…접는것도 내가 하는 벌써 캠핑에 칠색팔색 질려버린 나아침부터 맥주를 까는 것처럼 보이나요, 모양이 정돈되어 있지 않나요?과자 갈매기들에게 뿌려서오늘만큼은 새우깡이 5만원짜리라서 이건 아이예요.오늘만큼은 새우깡이 5만원짜리라서 이건 아이예요.그렇게 차박텐트는 그 다음 주 당근마켓에 올려놓고 팔아버렸어요.그렇게 차박텐트는 그 다음 주 당근마켓에 올려놓고 팔아버렸어요.마침 인천에 #bmw 드라이빙 센터에서 #퍼피랜드가 만들어졌기 때문에 어차피 목욕시켜야 할 소금을 더 뛰게 해줘서 가염 미니 오너 상관없이 강아지들이 놀 수 있게 잘 해놨습니다.

웬만한 강아지 놀이터보다 깨끗하고 좋았어요.BMW 드라이빙센터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BMW 드라이빙센터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BMW 드라이빙센터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BMW 드라이빙센터 인천광역시 중구 공항동로 136잘해놨는데 멀어서 그런지 처음에는 사람이 없던 싱싱하게 혼자 놀러다녔네…의자와 테이블, 냉풍기를 대여해 주세요.재밌었어? 우리 강아지.더운 소금잔디도 깨끗하고 어질리티도 잘 되어 있던데 한 달 후? 다시 갔더니 잔디가 우거져 있더라 근데 저번에 운동회 했다고 하니까어색한 수영장포토존애질런트그리고 밤새 잠을 제대로 못 잔 지친 개 주인.돌아오는 길에는 소금도 많이 나고퍼비도 난리가 났어요.퍼비도 난리가 났어요.퍼비도 난리가 났어요.퍼비도 난리가 났어요.아 잠실미도 공포 안끝난다 갔다와서 차에서 브레이크 밟으면 팅금줄 끊어지는 소리가 자꾸 나고 징그러워서 센터에 맡겼더니 캘리퍼?에 금이 갔다며 이런 경우 센터 몇 년 일한 엔지니어 분들도 처음 본다며 조금 늦게 가져오면 좀 위험했다면서 센터 안 가고 다음 주 휴가 가면 어쩌려고 했다며 파비가 실미도에서 조금 기분 나쁘게 밑에 부딪히는 느낌이 들었다.

했는데 그날 저녁 꾼 오열의 꿈이 약간의 악몽이었다고 한다.

우리는 그렇게 모든 차박을 취소했다 그렇게 시작한 스파르타 여름방학일상 *부산으로 휴가시작!
부산 맛집추천 온천장 모모스, 수영아엄마, 동래바다횟집, 버거인뉴욕, 미륵더마켓, 광안대교 요트투어 요즘 술을 엄청 많이 마셔서 그 상태로 휴가를 출발해서 7일 내내 술을 마셨다는 슬픈 이야기… 서울로… m.blog.naver.com일상 *부산으로 휴가시작!
부산 맛집추천 온천장 모모스, 수영아엄마, 동래바다횟집, 버거인뉴욕, 미륵더마켓, 광안대교 요트투어 요즘 술을 엄청 많이 마셔서 그 상태로 휴가를 출발해서 7일 내내 술을 마셨다는 슬픈 이야기… 서울로… m.blog.naver.com일상* 전남여행을 가장한 먹방여행, 무안두암식당, 회산백련지, 나주노안곰탕, 전남은 분식까지 맛있네 랑바다하우스, 보성녹차밭, 여수맛집게장정식해풍게장부릉 빨리 휴가이야기로 손가락 움직여보고 싶었던 기록 성애자마켓 끝나자마자 페이지 채우러 왔어… m.blog.naver.com일상* 전남여행을 가장한 먹방여행, 무안두암식당, 회산백련지, 나주노안곰탕, 전남은 분식까지 맛있네 랑바다하우스, 보성녹차밭, 여수맛집게장정식해풍게장부릉 빨리 휴가이야기로 손가락 움직여보고 싶었던 기록 성애자마켓 끝나자마자 페이지 채우러 왔어… m.blog.naver.com일상*전남에서 대구로 즉흥여행!
여수케이블카, 경일회관 하모샤브샤브, 여수카페와이드커피스탠드, 여수딸기떡, 컵대구여원찜갈비, 고인돌모래튀김, 담담커피바 부산>무안>나주>보성>여수에 왔습니다(초문)여수에 넘치는 콘도급 펜션이 많았는데 급여행이라… m.blog.naver.com#컨트리맨차박 #컨트리맨캠핑 #실미도유원지 #여름차박비추천 #강아지와여행 #기디 #기디일상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