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치질을 해도 개운치 않고 항상 고민이 많은 요즘입니다.하루 세 번 매일같이 양치질을 꼭 하려고 하는데 할 때마다 느끼는 게 뭔가 별로 마음에 안 든다는 거! 차제에 잇몸에 좋은 치약과 미세모 칫솔로 바꾸려고 피버던트로 교체했는데 저도 신랑도 생각보다 너무 만족스러웠어요.
그동안 치약을 고를 때는 그냥 유명한 브랜드, 아니면 대형마트에서 할인해주는 제품으로 선택하는 경우가 많았습니다.그런데 이제 구강 관리에 좀 더 신경을 써야 할 나이가 됐다고 느껴서 아무거나 쓰는 건 아닌 것 같았습니다.피바덴트는 현직 치과의사인 대표가 검증한 핀란드 구강보건 레시피로 만든 치약이라고 합니다.사실 이 스펙만 봐도 왠지 든든해요.
구강 관리에 자주 등장하는 자일리톨! 피바덴트에 포함되어 있었습니다.핀란드산 자일리톨 100%와 에코서트 허브(녹차, 로즈마리, 카모마일)를 넣어 잇몸 진정에 도움을 주는 치약으로 유명합니다.특히 자일리톨은 구강보건 1위 국가인 핀란드에서 직수입한 오리지널 자일리톨만 사용하다니 더욱 든든합니다.게다가 EU 에코서트 인증을 받은 허브를 함유했습니다.인증성분의 95% 이상이 천연유래성분이어야 에코서트 인증기준을 통과할 수 있다고 합니다.그럼 피바덴트는 진정한 천연 유래 성분만을 함유하고 있다는 말씀이시죠?
피바덴트는 자일리 민트 치약, 과자, 일리 허브 치약 두 종류가 있습니다.허브 치약은 저자극 세정과 진정으로 보다 건강한 잇몸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알란토인과 피리독신 염산염이 치은염과 치주염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또한 민트치약은 자일리민티를 통해 깨끗하고 청량한 구강관리가 가능합니다.치석 침착 예방과 구취 제거에 도움이 되기 때문에 둘 다 잇몸에 좋은 치약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마다 잇몸 상태가 다르고 구강 상태가 다르기 때문에 자신에게 맞는 치약을 선택해서 사용하면 좋을 것 같아요!
치약과 함께 사용하고 있는 미세모 칫솔도 함께 사용하시면 됩니다.개인적으로 양치질을 할 때 칫솔모를 우선적으로 계산하는 편인데, 피바덴트 미세모 칫솔은 정말 부드럽고 깔끔하게 칫솔질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었습니다.
4인 가족 구성에 맞춰 4가지 색상으로 맞춘 칫솔은 하나씩 필요할 때 꺼내 쓸 수 있어 좋습니다.여행 갈 때도 하나 툭! 집어서 가져갈 수 있으니까요.
칫솔이 이렇게 귀엽고 예뻐도 되는지 아이러니. 자세히 보면 예쁜 게 전부가 아니에요.초극세모와 초극세모의 단차 설계를 통해 저자극 세정이 되도록 만들어진 극세모 칫솔이었거든요.
0.15mm 마이크로 칫솔모로 3가닥으로 나뉜 초극세사모를 통해 섬세하게 칫솔질이 가능합니다.치면 치석 제거도 문제없어요.
그립감은 또 얼마나 좋을까요?인체공학적 설계 디자인으로 한국인의 치아 크기를 고려한 헤드 사이즈에 미끄러지지 않도록 그립감을 주는 것도 성곡적!
미국 FDA 의료기기로 등록돼 GMP 인증업체가 제조됐기 때문인지 보다 신뢰할 수 있는 피바덴트라 치약과 칫솔을 모두 안심하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무엇보다 극세모 칫솔과 잇몸에 좋은 치약을 함께 사용했을 때 시너지 효과는 정말 만족스러웠습니다.부드럽게 닦을 수 있는 잔털로 깨끗이 세척해 주는 치약으로 양치질을 하면 집안 전체가 시원해지는 느낌일까요.치약은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파라벤 7종의 무첨가는 물론 MIT, CMIT, 납, 비소, 수은, 트리클로로산 무첨가입니다.입안에 들어가는 거 보니까 성분을 하나하나 잘 생각해봐야 하잖아요.역시 피버던트는 믿음직스러워요.평소 치아가 약한 편이기도 하고 입냄새도 많이 나던 남편도 요즘 피바덴트로 바꾸고 나서는 훨씬 개운해졌다며 굉장히 만족스러워했습니다.양치를 하고 나서도 상쾌한지 스스로 만족하는 모습을 보면서 바꾸길 잘한 것 같아요!양치질을 할 때 기본 아이템인 칫솔과 치약만큼은 자신에게 맞는 것을 골라야겠네요!여러분도 피버던트로 한번 바꿔보세요.:)피바덴트: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핀란드 구강케어 문화를 소개하는 브랜드 피바덴트 smartstore.naver.com피바덴트: 네이버 쇼핑 스마트스토어 핀란드 구강케어 문화를 소개하는 브랜드 피바덴트 smartstore.naver.com본 투고는, 제품과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한 솔직한 리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