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거리 연애 팁 연락부터 장수하는 현실적 방법 3가지

눈에서 멀어지면 마음에서도 멀어진다는 말이 있습니다.이런 말 때문에 장거리 연애 커플들이 고민하는 것 같아요.장거리 연애의 어려움을 극복하고 장수 연애의 요령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장거리 연애 요령 1. 연락 횟수가 중요한가? 중요하지 않다고 생각하세요.장거리 연애 중에 연락을 자주 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하는 분들이 많겠지만 역설적으로 연락을 많이 할수록 할 말이 없어질 수밖에 없습니다.오래가지 않습니다 초반에는 재미있게 연락을 하지만 기간이 지나면 이렇게 연락을 하게 된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점심 먹었어?저녁 먹었어?퇴근했어? 집에 가서 이제 자려고.응, 잘 자.내일 연락할게.어때요? 보기만 해도 재미없죠?

연락이 이럴 수밖에 없다는 거죠.연락은 재미있어야 하는데 의무적인 숙제가 되어버리면 있던 마음도 식는 계기가 됩니다.개인적인 사정으로 연락이 되지 않더라도 한쪽은 외로워하고 싸우는 계기가 됩니다.장거리 연애가 불안하고 신뢰를 확인하는 수단으로 연락을 자주 하고 싶지만 어차피 연락을 잘한다고 해도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할 수 없기 때문에 어차피 마음만 먹으면 모르는 사이에 다른 일을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그럼 장거리 연애의 전제조건은 무엇일까요?상대방이 다른 일을 하지 않을 거라고 확신하는 사람과 연애를 시작해야 해요.이미 연애를 시작했다면 그냥 믿고 내버려두는 게 좋겠어요.물론 적어도 하루에 한 번은 생존신고 겸 연락하는 것이 필요합니다.장거리 연애에 대한 보상 심리로 하루 종일 수시로 연락하지 말라는 거예요.서로 의무감 때문에 숙제처럼 하지 말라는 거죠.

장거리 연애에서 자꾸 불안해지는 것은 그 사람을 버리는 것 말고는 인생의 즐거움이 없기 때문입니다.그래서 부정적인 생각만 많아지는 거죠.그래서 장거리 연애만큼 더 바쁘게 지내야 해요.어차피 자주 만나지 못해서 데이트 비용을 절약한 걸로 뭐든지 배우고 취미생활 하세요. 그럼 제법 소재도 생기고 서로 발전도 하고 얼마나 좋을까요?

장거리 연애 팁 2. 데이트할 때 중요해요. 최고의 모습만 보여주는 얼굴도 잘 못 봐도 가끔 봐도 멋있고 예쁜 모습 보여주세요.결국 연애에도 양보다는 질이 중요해요.자주 만나는 커플은 어느 순간 상대방에게 잘 보이기 귀찮아지고 서로의 소중함을 잊어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장거리 커플은 만났을 때 보고 싶었던 마음을 한 번에 보여줄 수 있어요.만나기 전부터 손질도 하고, 전부터 몸 관리도 하고 데이트 코스 통선까지 멋지게 준비해 놓고 만날 수 있습니다.

장거리 연애 요령 3. 내게 왔을 때, 동행하는 상대가 내게 왔을 때, 상대가 먼 이곳까지 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상대방이 먼 곳까지 와주는 것에 감사함을 표현해주니까 서로 감정도 더 깊어지는 거죠.예를 들어 남자친구가 멀리서 만나러 온다면 나는 스킨십에 더 개방적으로 할 것입니다.그래서 저한테 자주 오도록 유도하는 거예요.반대로 그녀가 멀리서 만나러 오면 소소하게 선물을 해주거든요. 소소하게 티셔츠나 블라우스, 신발, 보충제, 음식이네요.그녀의 습관이 나쁘다고요?에이… 명품 가방 선물할까봐 걱정 노 노 노 노 노 노 노 노 그건 그렇고 교통비 정도겠지.일 때문에 늦게 끝났으니 항상 집에 가서 기다리는 여자친구를 위해 컴퓨터를 준비해두거나 심심할 때 놀 수 있는 것들을 준비해두면 되죠?뭐 컴퓨터는 어차피 본인도 쓰는 거니까 좋은 것 같아요.

장거리 연애 요령 4. 소통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드는 전화, 카카오톡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커플앱이나 커플통장을 공유하거나 다양하게 연결할 수 있는 채널을 만드는 것이 좋습니다.그것도 귀찮으면 게임이나 같이 하세요.또는 페이스톡을 하면서 먹방, 노래, 아프리카 방송처럼 여자 감남캠 방송을 하기도 합니다.산책하는 모습, 운동하는 모습을 다양하게 보여주는 것입니다.분위기 전환도 되고 다양한 경험을 공유하는 게 좋겠어요!마지막으로 만나고 싶을 때 자신의 뜻대로 볼 수 없으니 답답하다는 마음을 버리세요!! 연애는 행복하고 즐겁기 위해서 하는 것인데 제가 힘들고 답답하다면 과연 이 연애가 맞는 걸까 생각해 보세요.아무래도 이런 마음으로 장거리 연애하면 오래는 안되겠죠?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