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처리 기술사인강 에어클래스로 공부하기!

정보처리 기술자의 온라인 강의 에어클래스에서 공부한다!

정보처리기사를 딴 지도 벌써 2년 정도 지났지만 사실 이 자격증은 취득하기 쉬운 편이었는데 그래서인지 독학으로도 쉽게 합격할 수 있었다.필기는 우선 기출하면 되고… 실기도 약 2주 공부해서 합격했기 때문에 어렵지 않았지만 정보처리기술사는 정처기와는 또 다른 말이다.(울음) 공부하는 양이 정말 방대하기도 하고 독학으로는 따기가 매우 어렵기로 유명하기 때문에 어떻게 공부해야 할지 전략도 잘 세워야 하고 시간 배분도 잘해야 한다.시험을 보기 위한 요건으로 해당 업종에서 일정 기간 이상 일해야 하기 때문에 회사를 다니면서 일을 병행하는 사람의 수가 생각보다 많다고 한다. 나도 그런 사람들 중 한 명이기 때문에 기술사를 준비하면서 기술사 인터넷 강의를 많이 찾아봤다.아무래도 회사다니면서 가는거라 학원은 갈 시간이 없어서 정말 딱 맞는거 같아.

내가 찾아본 곳은 에어클래스라는 곳인데 요즘 굉장히 인기있는 곳 중 하나야.정보처리기술사의 온라인 강의를 아주 저렴한 가격에 볼 수 있고, 각 과목별로 볼 수 있기 때문에 정보처리기술사를 준비하는 분들이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다고 들었다.정보처리기술사 외에도 토목시공과 전기안전 등 18가지 기술사 강의를 갖고 있어 어떤 기술사에 도전해도 에어클래스에 강의가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개발자의 꽃은 역시 정보처리기술사라고 생각하지만 생각보다 정보처리기술사의 인터넷 강의가 있는 곳이 많지 않아 에어클래스 인터넷 강의를 더 즐겁게 보게 되는 것 같습니다.핸드폰으로도 볼 수 있어서 지하철로 한두 시간씩 들으면서 갈 수 있었으면 좋겠어요.출퇴근 시간에 공부하기에 정말 최고. 게다가 반복 시청도 당연히 가능하기 때문에 저는 통합 과정이 아니라 반별로 해서 듣는 게 가격적으로는 조금 비싸도 될 것 같았어요.어차피 기간을 짧게 한 건 아니니까 확실히 이해하면서 넘어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제가 본 과정은 인포레버 컨설팅 전임강사진이 진행한 정보처리기술사 양성과정인데, 7명의 기술사가 참여하여 만든 영상이라 더욱 신뢰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개별 기본과정 수업보다 통합이 50% 저렴하다고 하니 한번에 들으시는 분들은 이걸로 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그리고 3년 동안 기출문제 해설자료도 pdf로 제공해 준다고 합니다.총 74개의 영상으로 되어있었습니다. www

지방에 살고 있거나 저처럼 회사 때문에 학원에 따로 갈 시간이 없다면 역시 이렇게 정보처리기술사 온라인 강의를 통해서 공부하면 정말 편하겠죠?전문기관에서 만든 정보처리기술사의 온라인 강의라 더 신뢰가 가는데 평점도 좋아서 많은 분들께 도움이 되셨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5점과 4점을 준 사람이 총 84.6%로 대다수를 차지하고 있습니다.이 정도면 정말 믿을 수 있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기간별로 금액이 조금 다른 편인데 90일과 180일로 금액 차이가 크지 않아서 이왕이면 180일권을 사는게 이득일 것 같아요~

총 3회 일시정지를 제공하고 있기 때문에 만약 공부 중에 중간에 멈춰야 하는 것이 있으면 지체 없이 일시정지해도 괜찮습니다.저도 공부를 시작해서 어쩔 수 없는 사정으로 인해서 몇 번 그만두고 싶을 때가 있었는데 그럴 때 사용하면 정말 좋은 제도인 것 같아요.저처럼 강의를 듣고 싶은데 시간적으로 여의치 않은데도 유명한 기술사 학원의 온라인 강의를 듣고 싶은 분들이 의외로 많을 것 같아요.그런 분들께 정말 좋은 강의인 것 같아요! #기술사온라인강의 #기술사강의 #기술사 #기술사합격 #기술사인터넷강의 #건축시공기술사 #토목시공기술사 #건설안전기술사 #기술사온라인강의 #에어클래스 #정보처리기술사온라인강의 http://bit.ly/3gSMV8y강의검색자격증, 어학, 비즈니스, 취미, 대학 온라인 강의까지! 원하시는 강의 검색해보세요.bit.ly강의검색자격증, 어학, 비즈니스, 취미, 대학 온라인 강의까지! 원하시는 강의 검색해보세요.bit.ly강의검색자격증, 어학, 비즈니스, 취미, 대학 온라인 강의까지! 원하시는 강의 검색해보세요.bit.ly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