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랙스 타이어 금호 크루젠 HP71 2155518 규격

트랙스 금호크루젠 HP71 SUV 전용 타이어 18인치 타이어 교체

인천 이음카드 혜택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주세요!

인천 E음카드 혜택 가맹점 안내 <할인정보> 저희 매장은 혜택 플러스 가맹점입니다. e음카드 사용자 혜택! (총 18% 혜택)인천e음카드…blog.naver.com

안녕하세요 타이어프로 부평IC점입니다.오늘 출근길에는 곧 비가 올 것처럼 바람이 많이 불고 있어요. 점심 무렵부터 비 소식이 있으니 외출 시 우산을 챙겨 나가시고, 비오는 날에는 특히 주차장과 같은 바닥이 코팅된 곳에서는 미끄럼에 주의하여 다치지 않도록 부탁드립니다.:)

그럼 저희 매장에 오신 트랙스 오너님 차 타이어 교체 작업 진행하겠습니다! 오늘도 역시~ 인기있는 금호크루젠 HP71 모델입니다.

규격은 2155518규격이지만 같은 차량이라도 연식옵션에 따라 출고시 타이어규격은 차이가 있을수 있으니 실물타이어 측면에 기재된 타이어규격을 확인하시고 장착문의 부탁드립니다~

차량 리프팅 후 본격적인 작업 시작! 이탈리아 골기사의 UHP 전용 레버리스 착탈기 장비로 손상없이 작업을 진행합니다.전용 비드크림을 아낌없이 도포하여 비드스트레스를 최소화합니다.4개 모두 적정 공기압 체크까지

이후 휠 밸런스 체크입니다.기존 납을 모두 제거, 새로 측정된 값에 맞게 레이저가 가리키는 위치에 접착식 납을 부착하여 균형을 잡습니다.헌터 GSP-9200 장비를 사용합니다.

완료되면 독일 호프만 3D 얼라인먼트 장비로 정렬 작업을 맞추겠습니다~ 물론 숙련된 노동자들이 작업하고 있습니다.주기적인 관리는 필요한 휠 얼라인먼트, 1년에 최소 1회 또는 2만 킬로미터에 한 번 권장합니다:)

마지막으로 TPMS 센서(공기압 센서) 초기화 작업까지 모두 하면 교체 작업은 끝입니다.이후에도 사용하던 비드 크림이나 얼룩이 묻어있을 수 있기 때문에 휠 약식 세척, 타이어 광택 작업까지 기본적으로 하고 나서 차량 출고 안내를 하고 있습니다.궁금하신 사항은 언제든 문의주시면 최대한 빠르게 답변드리도록 하겠습니다.그럼 오늘도 빗길 안전운전 하세요!

#타이어프로부평IC점 #인천타이어 #부천타이어 #부평타이어 #갈산동타이어 #갈산역타이어 #타이어교체 #타이어종류 #트랙스 타이어사이즈 #트랙스 타이어규격 #트랙스타이어교체 #금호타이어 #금호크루젠HP71 #금호SUV타이어 #2155518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