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타지 영화 추천 캐리비안의 해적 6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의 선택은 옳다.

영상 준비중 캐리비안의 해적6 감독 미등록 출연 미등록 공개 미공개

영상 준비중 캐리비안의 해적6 감독 미등록 출연 미등록 공개 미공개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 해적 영화는 보류되었습니다. 이는 조니 뎁이 출연 불확실성이지만 캐리비안 해적 6개 영화를 마치고 제작하겠다는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의 생각은 옳은 결정이라고 믿어집니다.

마고 로비 주연의 캐리비안 해적 영화는 보류되었습니다. 이는 조니 뎁이 출연 불확실성이지만 캐리비안 해적 6개 영화를 마치고 제작하겠다는 제작자 제리 브룩하이머의 생각은 옳은 결정이라고 믿어집니다.

베니티페어와의 인터뷰에서 마고 로비는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캐리비안 해적 영화가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제리 브룩하이머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 마고 로비가 주연하는 영화 대본이 어느 시점에 완성될 것 같아요. 우리는 캐리비안 해적 영화에 대해 두 가지 버전의 다른 이야기를 개발하고 다른 하나가 먼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뒤로 밀린 것이고 그 이야기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조니 뎁 복귀 가능성을 언급한 것인데 잭 스패로우 역을 맡을 수 있도록 캐리비안 해적 6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니티페어와의 인터뷰에서 마고 로비는 자신이 주인공으로 출연하는 캐리비안 해적 영화가 취소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그러나 그 후 제리 브룩하이머는 인터뷰에서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저는 마고 로비가 주연하는 영화 대본이 어느 시점에 완성될 것 같아요. 우리는 캐리비안 해적 영화에 대해 두 가지 버전의 다른 이야기를 개발하고 다른 하나가 먼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뒤로 밀린 것이고 그 이야기도 제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는 조니 뎁 복귀 가능성을 언급한 것인데 잭 스패로우 역을 맡을 수 있도록 캐리비안 해적 6의 개발이 진행되고 있지만 불행하게도 아직 결정되지 않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캐리비안 해적 시리즈는 2017년 개봉한 5편 이후 아직 이렇다 할 속편 계획이 확정되지 않아 표류 중입니다. 만약 5편으로 잭 스패로우를 죽였다면 완벽하게 시리즈를 마치고 스핀오프 영화를 제작하거나 깔끔하게 리부트하거나 어떤 선택을 해도 그리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미 잭 스패로우=조니 뎁이라는 공식이 성립된 상황에서 어떤 시도도 신중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캐리비안 해적 시리즈는 2017년 개봉한 5편 이후 아직 이렇다 할 속편 계획이 확정되지 않아 표류 중입니다. 만약 5편으로 잭 스패로우를 죽였다면 완벽하게 시리즈를 마치고 스핀오프 영화를 제작하거나 깔끔하게 리부트하거나 어떤 선택을 해도 그리 어려운 것이 없습니다. 하지만 이미 잭 스패로우=조니 뎁이라는 공식이 성립된 상황에서 어떤 시도도 신중할 수밖에 없는 상황입니다.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작품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니뎁도 복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조니뎁의 잭 스패로우가 없는 해적영화는 캐리비안의 해적영화가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물론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조니 뎁이 출연하는 해적 영화를 보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조니뎁을 출연시켜 그의 마지막 영화로 만들거나 다른 스핀오프 영화로 이어지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카리브해 해적 시리즈에 있어서 최선의 선택이겠지요.현재 개발을 진행하고 있는 작품을 어떤 방향으로 이끌고 있는지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조니뎁도 복귀가 불투명한 상황에서 조니뎁의 잭 스패로우가 없는 해적영화는 캐리비안의 해적영화가 아니라는 것을 누구나 알고 있습니다.물론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를 보고 싶어하는 사람도 있겠지만, 대다수의 사람들은 조니 뎁이 출연하는 해적 영화를 보고 싶어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래도 조니뎁을 출연시켜 그의 마지막 영화로 만들거나 다른 스핀오프 영화로 이어지는 설정이 필요합니다. 이것이 카리브해 해적 시리즈에 있어서 최선의 선택이겠지요.우선 마고 로비 주연의 영화는 취소된 것이 아니라 보류입니다. 이것은 메인 시리즈가 우선이라는 것으로, 많은 관객들에게 엉뚱한 말로 로비 주연의 해적 영화를 보여주는 것보다 캐리비안 해적 6편을 상영하는 것이 더 수익을 올리는 데 더 나은 선택이라는 것을 알고 있는 것입니다. 전혀 다른 이야기로 전개하기 위해서는 기존 시리즈를 어떻게 마무리하느냐가 중요합니다. 마고 로비 영화가 성공하기 위해서는 판타지 영화 추천 캐리비안 해적 6편을 통해 잭 스패로우의 이야기를 마무리한 후 리부트 또는 스핀오프 영화가 진행되어야 하며 이전에는 결코 할 수 없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