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줏간에서 만나요: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고기 캐스팅 정보를 만나다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삼겹살 황금돼지집

~의

아. 아직 밥은 안먹었는데 이렇게 고기관련 글을 쓰네요. 4월 11일 화요일 오후 9시 10분. 채널A가 새로운 먹방 예능 프로그램을 론칭한다고 한다. 고기만나라고 하는데… 거기에 만나가 우스꽝스러운 모습으로 변한 것 같다. 삼겹살 버전입니다. 프로그램은 실제로 어떤 종류의 콘텐츠를 처리합니까? 출연진이 누구인지 살펴보겠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알아봅니다. 아래는 공식 포스터 이미지의 스틸 스크린샷입니다.


육체로 만나다

~의

유형 : 오락

채널 : 채널 A

쇼 시간 : 4월 11일~

통화 시간 : (화) 21:10

몇 세트 :-

CP : 배한수

생산 : 한정희, 박수지, 임혜지 등

부분방전 : 이수호

작가 : 권경현, 신원염, 황영아 등

던지다 : 강호동, 김호영, 송소희

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메인 예고편 영상도 공유했습니다. 고기가 까맣게 구워져 있습니까? 사진도 있지만 앗… 먹기 전까지는 읽지 마세요.

침샘 공격. 30% 할인 폭주 시작! 알고 먹으면 더 좋은 고기. 부위별로 차근차근 배워가며 맛보고 즐기며 최고의 고기를 찾아내는 프로입니다.

Meet the Meat의 캐스트가 위에 있습니다. 총 3명이 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강호동, 김호영, 분위기메이커 송소희가 함께한 이벤트!

방송에서는 이곳이 미슐랭 5년 연속 인정받은 맛집이자 삼겹살의 성지라고 전했다. 입구에 있는 간판만 봐도 어디인지 알 수 있습니다. “돼지 없는 식당”입니다.

황금돼지식당

서울시 중구 차산로 149

서울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금돼지 맛집을 아실 겁니다. 참, 2023년 서울 미슐랭 가이드에 소개되었고 매년 계속해서 소개되고 있습니다. 3,500개 이상의 고객 리뷰가 있습니다. 3,800개가 넘는 블로그 댓글이 있습니다. 영업시간은 11시 30분부터이며 메뉴 가격은 위와 같습니다. 이 삼겹살은 1인분에 19,000원입니다.

이 장소는 포션 스테이션에 있습니다. 따라서 가능하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는 것이 좋다. 이 식당에서 세 사람은 멋진 먹방을 보여주겠다고 했다.

사실 그냥 고기입니다. 황금돼지식당에서 만나자. . . 실제로 가본 사람들의 평가를 보면 맛은 보통이라는 평이 대부분이다.

덧붙여서 방송 이벤트도 있습니다. 방송에서 보여주고 싶은 고기 부위를 적어 함께 식사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고기와 커피 쿠폰을 받을 수 있다.

포스팅을 통해 오늘 첫 방송된 고기모임 정보를 간략히 살펴보았습니다. 아.. 다 썼는데 고기 먹고싶다. 저는 약수역 금돼지식당은 한번도 가본적이 없습니다. 5년 연속?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이라 궁금했는데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한번 가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니요, 이미 유명한 현지 식당입니다. 이번 방송 이후로 더 많은 분들이 찾아주실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오늘 모두들 맛있는 점심 드셨길 바랍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