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하기

안녕하세요^^학습 플래너의 효은멩토입니다.오늘 하루도 여러분들 출근은 잘 하셨습니까?오늘이 벌써 이번 주가 목요일 날이네요.이제 오늘과 내일이 지나면 주말이 돌아옵니다!사실 주말도 주말이지만, 다음 주는 명절도 있어서 생각보다 긴 휴가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명절에 멀리 가는 사람들도 많이 계시죠? 그래도 다행인 것이 집이 서울이어서 그래도 자동차로 가더라도 40분 거리 거리여서 정말 다행입니다.예전에는 명절 때에 제사를 지내고 보성까지 갔던 기억이 있는 것이 그때 차가 너무 막혀서 휴게소에서 자고, 그런스러웠다 기억이 있습니다. 명절에 아버지 생일이라 주말에 아빠 생일 선물을 사는 김에 백화점에 가려고 하지만 무엇을 사야 할지 정말 고민이예여회사 사람에게 물어보니 모두 등산 브랜드를 추천하고 있었는데 요즘은 시국이므로 이전도 등산을 자주 가지 않은 것 같은데 요즘은 시국이므로 등산도 별로 안 가는 것 같아 고민하고 있습니다.건강 식품이나 환절기에 올 것 같은 옷을 사다 주는 것이 좋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원래 아내와 함께 가서 고르지 않으면 안 되는데, 아내가 이번 주 바빠서 시간이 없어서 함께 안 가니까 좀 더 고민하고 있습니다.여러분, 오늘도 즐거운 하루 보내세요.오늘도 여전히 돌아온 포스팅의 시간이에요!오늘도 다른 날과 마찬가지로 학점 은행제를 공부한 학습자의 이야기를 통해서 인사할 예정으로, 학점 은행제 심리학사 교육 대학원 도전이라는 주제로 인사하고 싶습니다.잘 부탁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오늘 포스팅을 맡게 된 팬 xx입니다. 매우 기쁩니다!목요일에 포스팅을 제가 맡게 되었습니다여러 멘토님들이 부탁도 드렸는데 제가 학점은행제 공부를 하면서 멘토님께 도움을 받은 게 너무 많아서 이렇게 글을 작성했습니다.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이라는 주제로 여러분께 인사드립니다. 오늘글에서주로설명드릴내용은학점은행제심리학사교육대학원도전이라는주제로인사를드릴예정입니다. 오늘의 게시물에서 주로 설명하는 내용에 대해서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 공부를 하면서 느낀 점과 제가 공유하도록 하겠습니다.

첫번째로설명드릴내용은학점은행제심리학자교육대학원에도전하게된계기에대해서설명하자면제가사실지금별로일을하지않는주부입니다. 아이도 키우고 있어요.저에게는 어려운 도전이었습니다.원래 대학은 심리학 전공은 하지 않았지만 사회복지전공으로 대학을 졸업했습니다.그래서 대학 졸업 후 사회복지 분야에서 길지는 않지만 2년 정도 근무했습니다. 근무를 하다가 지금의 신랑을 만나 사내 연애를 3년 정도 하고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결혼 후에 좀 더 직장을 다니고 있고 아이 출산으로 인해서 다시 복직하고 싶어도 못하고 어떻게 보면 반강제적으로 아이를 키우는 엄마가 됐어요. 그러다 보니까 어느 정도 아이들도 컸고 이제는 저도 새로운 분야를 공부해서 직업을 만들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고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게 된 어떻게 보면 계기입니다.

당연히 제가 사회복지 분야에서 일을 어느 정도 하다 보니까 심리 분야에 대한 관심도 높아졌고 언젠가는 이런 분야에 제가 도전해보고 싶다는 생각만 막연했는데 이번 기회에 한번 도전해봐야겠다고 결심했습니다.그래서 제가 알아봤는데 전문상담교사라고 해서 심리 관련 자격증이 있는데 이 자격증을 취득하기 위해서는 저 같은 경우는 교육대학원에 진학해서 졸업을 해야 자격증을 수여할 수 있었어요.다만 입학하기 위해서는 조건이 따로 있는데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는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는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는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는 심리학자 4년제 학위를 취득했습니다.

나는 대학 졸업자이기 때문에 다른 전공의 4년제 학위를 취득하기 위해서는 전공 48학점을 이수해야만 입학할 수 있는 지원 자격이 되어 48학점을 이수하게 되었습니다.심리학 전공은 학점은행제로 진행할 때 오프라인이 아닌 온라인으로 진행할 수 있는 전공이기도 하고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에 도전하기 위해서는 반드시 4년제 학위가 필요하기 때문에 학점은행제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4년제 학사를 취득하는 데 걸리는 기간은 2학기 1년으로 취득하게 되었습니다. 대학원 명칭을 공개할 수는 없지만 저희 집이기 때문에 마침 지방에 거주하는 것이 현재 합격한 것은 아니지만 나중에는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 리뷰가 아니라 합격해서 다니는 리뷰를 통해 인사를 하면 얼마나 좋을까 문득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 이상으로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여러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귀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학습자님!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이라는 주제로 인사를 나눈 학습자님으로 학점은행제나 교육대학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일대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 이상으로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여러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귀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학습자님!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이라는 주제로 인사를 나눈 학습자님으로 학점은행제나 교육대학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일대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 이상으로 저의 포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여러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귀중한 리뷰 감사합니다. 학습자님! 학점은행제 심리학사 교육대학원 도전이라는 주제로 인사를 나눈 학습자님으로 학점은행제나 교육대학원 관련 궁금한 사항은 일대일로 문의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드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