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곡역 척추병원 도수치료 허리디스크 개선 과정은

화곡역 척추병원의 도수치료 디스크 개선 과정은

화곡역 척추병원의 도수치료 디스크 개선 과정은

척추에서 질환이 발생하면 일상에서의 다양한 불편을 동반하기 마련입니다. 세월이 흐르고 나이가 들면서 우리 척추는 퇴행성 변화가 생기는데 이런 이유만으로 척추질환이 발생하는 것은 아닙니다. 반복적인 행동이나 외부로부터의 강한 충격, 옳지 않은 자세 등이 있으며 비만이나 흡연의 영향을 받는 경우도 있습니다. 우리 척추에는 뼈 간의 충격을 흡수하고 뼈 간의 마찰을 막기 위한 디스크가 존재합니다. 이것을 ‘추간판’이라고 합니다. 디스크가 여러 가지 원인으로 딱딱해지거나 제자리를 벗어나면 주위 신경을 누르고 압박해 통증이 나타납니다. 이때 통증은 신경이 연결된 다리, 허리, 엉덩이 등 다양한 부위에서 증상이 나타날 수 있습니다.

이처럼 허리디스크가 발생할 경우 다리 저림, 허리를 움직일 때 톡 쏘는 통증을 느낄 수 있으며 증상이 악화돼 심해질 경우 가벼운 걷기운동조차 어려워져 다리에 힘이 빠지거나 하지마비, 대소변장애 등 심각한 결과를 초래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증상이 악화되기 전에 화곡역 척추병원을 통한 치료가 이루어지는 것이 좋은데요. 허리에서 통증이 오는 경우 일시적인 증상, 단순 근육통 정도로 물리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초기에 치료가 이뤄지지 않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따라서 허리디스크 증상을 사전에 파악하고 해당 사항이 있는 경우 정밀검진을 통해 문제를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척추는 앞서 말씀드린 것처럼 몸의 중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작은 통증이라도 그 증상이 비교적 오랜 기간 지속될 경우 검사를 통해 이상을 파악하고 문제가 발견되면 즉시 치료가 이루어지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디스크를 초기에 발견하면 보존적인 방법으로 충분히 증상 개선이 가능합니다. 화곡역 척추병원은 도수치료를 이용하여 증상 개선을 돕고 있습니다. 도수치료는 다양한 근골격계 문제로 인해서 통증이나 이상 증상이 나타났을 때 이를 개선하는 데 효과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치료기기가 아닌 손을 이용해 뒤틀린 척추를 맞추고 굳어진 부위를 풀어 통증을 완화하고 증상 개선이 가능합니다. 수술적인 방법이 아니기 때문에 마취나 회복 기간이 필요 없어 바쁜 현대인에게 적합한 치료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수술에 대한 심리적 부담감은 물론 비용적인 측면에서의 부담감도 줄일 수 있습니다. 도수치료는 여러 통증으로 내원해 주시는 환자 개인의 상태와 증상에 맞게 섬세하고 적절한 치료가 이루어져야 합니다. 화곡역 척추병원은 풍부한 경험과 축적된 지식을 바탕으로 숙련도 높은 치료가 진행되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화곡역 척추병원을 통해 도수치료를 한다고 즉시 증상 완화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이미 일그러진 자세를 도수치료를 이용해 교정해도 옳지 않은 자세 등으로 인해 다시 돌아올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증상이 언제든지 재발할 수 있으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평소 습관을 바로잡는 것이 도움이 될지도 모릅니다. 장시간 학업이나 업무 시 스트레칭 등을 통해 근육을 푸는 것이 좋고, 앉아 있을 때는 다리를 꼬지 말고 배에 힘을 주고 허리를 곧게 펴고 목도 뽑지 않는 것이 중요합니다. 바른 자세는 몸의 건강을 지키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양한 척추, 근골격계 질환 예방을 위해 이 점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허리에서 나타나는 통증은 일상에서 다양한 불편을 초래합니다. 증상이 나타나면 악화되기 전에 치료가 이루어져야 한다는 것을 명심하세요. 우리 몸은 지속적인 관심과 관리가 필요합니다. 일상에서 갑작스러운 통증이나 이상증상, 사고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에는 조속한 시일 내에 화곡역 척추병원을 통해 검진 및 진료를 받으시길 바랍니다.

시원마취통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 34층시원마취통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 34층시원마취통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 34층시원마취통의학과의원 서울특별시 강서구 강서로 17 34층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