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news.yahoo.co.jp/articles/4a2916a549c29cf268e7bc475f360cf48b57c416?source=rss ソ·イングク、最初の悪役は「極悪非道犯罪者」1日6食で肉体改造、16kg増量は「幸せなバルクアップだった」[「狼狩り」インタビュー]ソ·イングク、1次悪役は「極悪非道の犯罪者」1日6食で肉体改造、16kg増加は「幸せなバルクアップだった」 [『オオカミ狩り』インタビュー]
강렬한 잔혹 묘사로 세계를 술렁이게 했던 늑대사냥(R15+지정)이 드디어 일본 상륙을 맞게 됐다.본편을 살펴보면, 지독한 묘사의 출혈 대서비스! ‘극악범죄자 VS 경찰 VS 괴인’의 잔학 배틀을 그리고 있으며 고어 묘사가 화제가 된 ‘곡비 THE SADNESS’에 필적할 정도로 “피비린내 나는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다.강렬한 잔혹 묘사로 세계를 술렁이게 했던 늑대사냥(R15+지정)이 드디어 일본 상륙을 맞게 됐다.본편을 살펴보면, 지독한 묘사의 출혈 대서비스! ‘극악범죄자 VS 경찰 VS 괴인’의 잔학 배틀을 그리고 있으며 고어 묘사가 화제가 된 ‘곡비 THE SADNESS’에 필적할 정도로 “피비린내 나는 영화”라는 평을 받고 있다.2022年、フィリピン・マニラ。현지에서 체포된 범죄자들을 태운 화물선 프론티어 타이탄호가 부산항을 향해 출항했다.오랜 세월 강력범죄를 담당해 온 베테랑 형사 20여 명이 호송관으로 승선.부산에서는 해상교통관제센터에서 해양감시시스템을 설치.만전을 기해 한비공동호송계획(프로젝트명 늑대사냥)이 진행됐다.감옥화된 화물선에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수용돼 있었다.그날 밤 폭동이 발발.선상은 무기를 든 범죄자들로 넘쳐난다.동료 이외에는 누구라도 사정없이 죽일 수 있는 범죄자들과 그들에게 맞서는 경찰. 거기에 잠들어 있던 “괴인”이 깨어나면서 치열한 싸움이 막을 올린다.2022년 필리핀 마닐라.현지에서 체포된 범죄자들을 태운 화물선 프론티어 타이탄호가 부산항을 향해 출항했다.오랜 세월 강력범죄를 담당해 온 베테랑 형사 20여 명이 호송관으로 승선.부산에서는 해상교통관제센터에서 해양감시시스템을 설치.만전을 기해 한비공동호송계획(프로젝트명 늑대사냥)이 진행됐다.감옥화된 화물선에는 극악무도한 범죄자들이 수용돼 있었다.그날 밤 폭동이 발발.선상은 무기를 든 범죄자들로 넘쳐난다.동료 이외에는 누구라도 사정없이 죽일 수 있는 범죄자들과 그들에게 맞서는 경찰. 거기에 잠들어 있던 “괴인”이 깨어나면서 치열한 싸움이 막을 올린다.獄の航海から生き残るのは……。’죽느냐, 죽느냐’가 아니라 바로 ‘죽느냐, 죽이냐’의 ‘해상감옥 배틀로얄’. 감독을 맡은 이는 ‘메타모르포제 변신’ ‘공모자’ 등으로 알려진 ‘장르영화 마스터’ 김홍선.지난 2017년 필리핀으로 도망간 한국인 범죄자 47명의 집단 송환 소식에서 착상을 얻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잔학한 영화를 만들어냈다. 옥의 항해에서 살아남는 것은….’죽느냐, 죽느냐’가 아니라 바로 ‘죽느냐, 죽이냐’의 ‘해상감옥 배틀로얄’. 감독을 맡은 이는 ‘메타모르포제 변신’ ‘공모자’ 등으로 알려진 ‘장르영화 마스터’ 김홍선.지난 2017년 필리핀으로 도망간 한국인 범죄자 47명의 집단 송환 소식에서 착상을 얻으며 상상을 초월하는 잔학한 영화를 만들어냈다.主演を務めたのは、ドラマ「ラブレイン」で俳優デビューを果たし、「君に泳げ!」「パイプライン」でも知られるソ・イングク。반란을 주도하는 광기에 찬 극악무도한 범죄자 종두를 연기하고 있다.주연을 맡은 사람은 드라마 ‘사랑비’로 배우는데, 그 범죄 경력은 ’13명에 대한 살인 및 살인 교사, 강간죄’라는 엄청난 것. 대담한 이미지 변화를 꾀하며 커리어 첫 악역의 서범.전신 타투 차림의 종두는 1급 살인 국제수배범. 그 범죄 경력은 ’13명에 대한 살인 및 살인 교사, 강간죄’라는 엄청난 것. 대담한 이미지 변화를 꾀하며 커리어 첫 악역에 도전한 서인국. 작품에 대한 남다른 생각과 촬영 때 에피소드를 들려줬다.――台本を手にした数日後にはオファーを快諾したそうですね。경력 첫 악역으로 박정두라는 인물을 “꼭 연기하고 싶다”고 생각한 포인트는 무엇이었을까요?사실 예전부터 악역을 계속 해보고 싶었어요.종두는 악의 극치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어요.그는 잔인성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듯한 인물.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은 캐릭터라고 느껴져서 출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대본을 받은 지 며칠 만에 제의를 쾌낙했다고 하더군요. 경력 첫 악역으로 박종두라는 인물을 “꼭 연기하고 싶다”고 생각한 포인트는 무엇이었을까요?사실 예전부터 악역을 계속 해보고 싶었어요.종두는 악의 극치를 보여줄 수 있는 캐릭터라고 생각했어요.그는 잔인성과 카리스마를 겸비한 듯한 인물.이번 기회를 놓치면 다시는 만날 수 없을 것 같은 캐릭터라고 느껴져서 출연하기로 결정했습니다.――役作りでは、16キロ増量&肉体改造をされたとお聞きしています。.とにかく幸せなバルクアップだったと思っています。하루 6끼, 대략 3시간 간격으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원래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체중을 늘리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오히려 증량함으로써 삶의 퀄리티도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너무 행복했어요.――배역 제작에서는 16kg 증량&육체 개조를 하신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어쨌든 행복한 벌크업이었다고 생각합니다.하루 6끼, 대략 3시간 간격으로 식사를 하고 있었습니다.원래 먹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체중을 늘리는 것에 관해서는 전혀 고통스럽지 않았습니다.오히려 증량함으로써 삶의 퀄리티도 높아졌다고 생각합니다.너무 행복했어요.――では、パク・ジョンドゥの“内面”を理解するために、何か心掛けたことはありますか? 台本に多くの情報が記されていました。거기에는 감독님이 생각하신 디테일이 적혀 있어서 그 내용에 대해 직접 이야기할 기회도 있었습니다.거기에 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디테일을 점점 더해간 것 같은 형태입니다.예를 들어 분노의 표현 하나만 해도 단지 화가 났다는 것이 아니라 ‘무엇 때문에 화가 났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표정을 짓는다.그렇게 세세한 부분을 고집하면서 종두라는 캐릭터를 표현해 나갔습니다.――그렇다면 박종두의 내면을 이해하기 위해 뭔가 유념한 것이 있나요? 대본에 많은 정보가 적혀있었어요.거기에는 감독님이 생각하신 디테일이 적혀 있어서 그 내용에 대해 직접 이야기할 기회도 있었습니다.거기에 제 자신이 표현하고 싶은 디테일을 점점 더해간 것 같은 형태입니다.예를 들어 분노의 표현 하나만 해도 단지 화가 났다는 것이 아니라 ‘무엇 때문에 화가 났을까’라는 생각을 하면서 표정을 짓는다.그렇게 세세한 부분을 고집하면서 종두라는 캐릭터를 표현해 나갔습니다.――フィクションやノンフィクションを問わず、役作りの参考にしたものはありましたか? 僕は台本を読んだり、監督のお話を聞きながら、役作りをするのが好きなんです。그래서 이번에도 특별히 참고한 것은 없었습니다.아무튼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감독님을 자주 뵙도록 했네요.종두에게는 이런 과거가 있지 않았나? 이렇게 살아오지 않았나? 종두의 개인적인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감독님과는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허구나 논픽션을 막론하고 역할 만들기에 참고한 것이 있었나요? 저는 대본을 읽거나 감독님 말씀을 들으면서 역할을 하는 걸 좋아하거든요.그래서 이번에도 특별히 참고한 것은 없었습니다. 아무튼 독특한 캐릭터를 만들고 싶은 마음이 강해서 감독님을 자주 뵙도록 했네요.종두에게는 이런 과거가 있지 않았나? 이렇게 살아오지 않았나? 종두의 개인적인 이야기에 이르기까지 감독님과는 많은 대화를 나눴습니다.――キム・ホンソン監督とは親密な関係を築き上げたようですね。이번에 태그를 짜보니 어떠셨나요? 크랭크인 전에는 ‘정말 재미있는 분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요.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귀여운 점도 있었고 열정적인 편이기도 합니다.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스태프나 배우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의 카리스마를 느꼈습니다.그리고 정말 끈질기게 촬영을 진행해 나간다.현장에서는 누구보다 가장 뛰어다녔습니다.배우에 대해서는 항상 챙겨주시고 안전면도 생각해주셨어요.평소 배우들과 많이 접촉하고 스태프분들과도 친하게 지냈네요.다만 화를 내면 굉장히 무서운 편이거든요.그 점을 포함해서 카리스마 있는 리더라고 느꼈어요.― ― 김홍선 감독과는 친밀한 관계를 맺은 것 같아요. 이번에 태그를 짜보니 어떠셨나요?크랭크인 전에는’참 재미있는 분이구나’라고 생각했어요. 재미있을 뿐만 아니라 귀여운 점도 있었고 열정적인 편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막상 촬영에 들어가자 스태프나 배우를 이끌어가는 리더로서의 카리스마를 느꼈습니다. 그리고 정말 끈질기게 촬영을 진행해 나간다. 현장에서는 누구보다 가장 뛰어다녔습니다. 배우에 대해서는 항상 챙겨주시고 안전면도 생각해주셨어요. 평소 배우들과 많이 접촉하고 스태프분들과도 친하게 지냈네요. 다만 화를 내면 굉장히 무서운 편이거든요. 그 점을 포함해서 카리스마 있는 리더라고 느꼈어요. ― ―”프론티어 타이탄호”의 촬영에서 인상에 남아 있는 광경이 있습니까?배 안에서 총을 쏜다는 장면이 있는데 좀처럼 타이밍이 맞지 않아몇 번이나 다시 찍은 적이 있었어요.그날은 계속 총을 쏘고 있었습니다만… 좁은 선내에서 발포하면 소리가 매우 울립니다.하루종일 하고 있기 때문에, 귀가 멍해져 버려서…(웃음). 그런 일도 있었습니다.–프러티어 타이탄호 촬영에서 인상에 남은 광경이 있나요? 배안에 서 있는 장면이 있습니다만, 차이가 나는 경우는 적이 있었습니다. 그 날은 관계 속에서 발포를 하고 있었습니다.다시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이번에 공연 장면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날 때면 같이 이야기를 나누곤 했어요.촬영장에서 스쳤을 때는 눈으로만 대화를 나누기도 했죠(웃음). 분장실에 있을 때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고 간식을 같이 먹기도 했어요.――특히 인상에 남는 공연자는 누구일까요? 역시 하늘에서 내리는 일억 개의 별에서도 함께 출연한 정소민 씨(여성 흉악범 호송담당 형사 이다연 역)죠.다시 함께 할 수 있어서 너무 기뻤어요.이번에 공연 장면은 그리 많지는 않았지만 시간이 날 때면 같이 이야기를 나누곤 했어요. 촬영장에서 스쳤을 때는 눈으로만 대화를 나누기도 했죠(웃음). 분장실에 있을 때도 이런저런 이야기를 했고 간식을 같이 먹기도 했어요.――「悪」https://www.youtube.com/shorts/IMQXRs3bQ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