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시아버지입니다.
수건은 세차할 때 꼭 빼놓을 수 없는 아이템입니다. 용도별로 말하면 드라이잉 타월, 버핑 타월, 글라스 타올, 맥타월 등 브랜드도 많고 종류도 많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수건을 구입하는 비용도 만만치 않지만 이런 수건을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관리해주는 케미컬을 써봤습니다.
수건 세정제인 기온쿼츠의 타월워시입니다. 저는 기온 쿼츠 온라인 판매점인 슬릭 핸즈에서 구입하여 사용해 보았습니다. 수건의 오염된 부분을 세척하면서 수건의 컨디션을 유지시켜주는 케미컬입니다. 일부러 2주간 사용한 수건을 세탁하지 않고 모아뒀어요. 다른 수건은 없고 드라이잉 수건만 있네요. 버핑이나 실내 케어 시에는 걸레를 사용해 버리기 때문에 집에서는 드라이잉 타월만 세탁합니다. 흰색 드라이잉 타월이나 색이 밝은 타월은 오염물로 더러워지기 쉬운데 수건 세정제 수건 워시를 사용해 보려고 일부러 흰색 타월을 사용해서 오염시켜 봤어요. ㅎㅎ
빨래할 수건을 버킷에 놓고 물을 뿌려
수건 세정제 타월 워시를 적당량 뿌려줍니다.
그리고 다시 물을 뿌리면 이렇게 거품이 나요~~
버킷에 어느 정도 물이 차면 수건을 일정 시간 담가 두었다가 때를 밀리면 됩니다. 저는 한 30분 정도 화장실에 방치해뒀어요. (웃음)
30분 정도 지난 후에는 열심히 수건을 씻습니다. 기온쿼츠타올워시는 손빨래에 사용하셔도 좋고 세탁기에도 사용하실 수 있는 안전한 타올세정제입니다.
수건을 손빨래만 해줬는데도 금방 물이 탁해지네요. 이제 이것을 세탁소에 가져가세요.
어느 정도 수건을 세탁한 후 세탁기를 이용하여 수건 세정제를 씻어내고 탈수도 해주었습니다. 수건 세정제나 세탁비누를 사용한 수건은 물과 거품을 많이 먹고 있고, 저는 손빨래 후에는 세탁기의 도움을 받고 있습니다.
세탁기로 탈수까지 마친 후 건조대에 널었어요.그늘이 지고 얼룩이 묻은 것처럼 보이지만 깨끗이 빨려 들어갔습니다. 기온 쿼츠타올 워시타올 세정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다른 제품도 써봤는데 기온 쿼츠타월 워시가 진짜 오염물을 잘 제거해주는 것 같아요. 수건관리가 어려우신 분들, 그리고 드라이잉타올의 성능이 많이 떨어져 고민하시는 분들께 기온쿼츠타올 워시타올 세정제를 추천드려요~~!!!#슬릭핸즈 #기온쿼츠 #타올워시 #수건세척제 #드라이잉타올세척제 #셀프세차용품 #수건관리제 #타월세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