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태나무 효능입니다.골다공증 관절염 만성비염 중풍예방 염증치료 혈액순환 항암효과 성인병예방 뼈튼튼.(42회).

계약 톰슨:/챔피언스리그는 안 돼.저 아가씨. 구미에 나와 / 역사가 있어 / 223096102053

감태의 효능입니다.골다공증 관절염 만성 비염 중풍 예방 염증 치료 혈액순환 항암 효과 성인병 예방 골튼하다.(42회)강남은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는 생존이 강한 식물 중 하나라고 합니다.작고 둥근 보라색 열… blog.naver.com

강남은 겨울에도 잎이 떨어지지 않는 생존이 강한 식물 중 하나라고 합니다. 작고 둥근 보라색 열매를 가진 감태나무는 우리 몸에 어떤 효능이 있는지 자세히 살펴봅시다. 특히 뼈를 튼튼하게 하는 데 관절염, 근육통, 타박상, 산후통, 골다공증을 낫게 해주기도 한다고 합니다. 민간에서 강태남은 항암작용을 하며 위암이나 폐암, 식도암, 자궁암, 각종 암에 달여 드시기도 한다고 합니다.잎줄기의 열매뿌리는 모두 약용으로 이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강태남은 독성이 없는 안전한 약나무로서 중풍을 낫게 하고 대상포진을 치료하며 몸을 따뜻하게 하여 혈액순환을 시키기도 한다고 합니다.

100% 국산약재로 정성과 혼신의 힘을 다해 만들어 보내드리고 있습니다 많이 드시고 꼭 좋은 효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무료배송입니다 ** 상담주문전화는 010-5230-2190 입니다.*물이 좋아 강원도 춘천에서 건강원을 운영하고 있는 녹즙건강원입니다.********* **** 녹즙건강원의 모든 약제는 100% 국내산만을 고집하고 있습니다. 단, 3가지 약제 이외에 국내산이 없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핑거루트(인도네시아산)계혈(베트남산) 감초(중국산) 체온이 1도 떨어지면 면역력은 30%나 떨어지고 체온이 1도 높아지면 면역력은 5배나 높아진다고 합니다.

강태남은 특히 뼈를 튼튼하게 하는 효능이 있기 때문에 오래 복용하면 뼈가 튼튼해진다고 합니다.높은 곳에서 떨어지거나 세게 부딪혀도 어지간한 것이 아니라 골다공증을 비롯한 모든 뼈 진찰에 아주 좋은 제품이라고 합니다. 많이 참고하세요.

<강태남의 효능> 강태남은 잎줄기의 열매를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열매는 말려서 차로 만들고 잎은 삶아서 나물로 먹고 줄기는 가열해서 엑기스를 만들어 먹을 수 있습니다. 강태남은 골다공증, 관절염, 중풍마비, 혈액순환장애, 근육통 등에 효능을 보이는 부작용이 없는 탁월한 약재로 알려져 있습니다.

1. 골다공증 관절염(골건강).감태나무에는 다량의 칼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뼈를 튼튼하게 하고 치아 건강에도 좋은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 우유보다 6~7배 많은 칼슘이 들어있어 꾸준히 섭취하면 골다공증 관절염에 시달리는 노인들에게 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2. 만성 비염. 감태의 효능 중 만성 비염 환자를 완화할 수 있다고 합니다. 만성 비염을 통해 코가 잘 막히는 환자는 강태남즙을 따뜻하게 마시면 비염 치료에 도움이 되고 코가 막힌 것도 휙 휘어질 수 있기 때문에 비염 환자는 자연스럽게 낳을 수 있다고 합니다.

3. 빈혈 예방 불면증감태나무에는 철분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기 때문에 빈혈 예방이 효과적이며 폴로탄닌이라는 성분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하여 불면증 개선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며 또 신경 안정 등의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4. 중풍예방. 감태나무는 중풍을 낫게 하고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고도 합니다. 중풍으로 인한 언어장애나 가슴이나 배가 차가워져서 생긴 통증도 치료하고 체통을 낮추는 효과도 있다고 합니다. 칸테나무를 꾸준히 섭취하면 중풍예방에도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5. 염증치료. 감태잎에는 정유성분이 함유되어 있는데 몸을 따뜻하게 해주기 때문에 염증을 완화시키고 통증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잎을 달여서 드시면 기관지염, 후염, 관절염 등의 증상에 효과가 있다고 합니다.

6. 혈액순환. 감태는 독성이 없는 약나무로 몸을 따뜻하게 해준다고 합니다. 또 카테닌이라는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혈액순환에도 도움이 되고 따라서 혈액순환 장애가 되어 발생하는 질병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7. 항암 효과 성인병 예방.감태나무는 암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강력한 항암작용을 한다고 합니다. 감태나무를 꾸준히 섭취하면 위암이나 자궁암, 식도암, 폐암 등 각종 암 예방에 효과적이라고도 알려져 있고 또 노폐물 배출이나 내장지방 분해에도 도움이 되고 비만, 고혈압 등 성인병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네요.

*우송료 무료입니다.*상담 주문 전화는 010-5230-2190입니다.*물이 좋고 강원도 춘천에서 건강원을 운영하는 녹즙 건강원입니다.***************녹즙 건강원의 모든 약제는 100%국내산만 고집하고 있습니다. 다만 3개의 약재 외에 국내산이 없는 경우는 예외랍니다 핑거 루트(인도네시아산)계 혈액(베트남산)감초(중국산)체온이 1도 내려가면 면역력은 30% 떨어지는 체온이 1도 높아지면 면역력은 5배나 높을 거래요.<복용법>1)하루에 1회~2회 아침 저녁 식전 30분에 복용할 것을 권하지만, 위 상태가 나쁜 경우는 양을 줄이고 식후에 드셔도 됩니다2) 데워서 드세요 시원한 드셔도 좋아요3)침전물이 생기는 일이 있습니다 제품의 고형물. 안심하고 흔들고 드세요4)용기가 팽창하거나 변형된 경우는 먹지 않고 폐기하세요.<보관 방법 및 주의 사항>1)직사 광선을 피하고 가급적 습기가 적고 서늘한 곳에 보관하십시오.2)아이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보관하세요.3)건강원의 제품은 의약품이 아닌 건강 식품입니다4)제품의 보관 기간은 제조일로부터 1년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