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사실 세차하는 것도 좋아해서 주말에 시간이 나면 세차장에 자주 가는데요.요즘 날씨가 추워져서 방문 횟수가 줄어들고는 있어요.그런데 얼마 전 내린 눈으로 차 바닥은 엉망이 되어 버려서 더 이상 미룰 수 없어서 다녀왔습니다.

문제는 매트가 잘 마르지 않고 다음날까지 깔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원래 매트 건조에 시간이 오래 걸렸는데 추워지니까 건조가 아니라 더 차가워져서 그대로 두면 얼어버릴 것 같아요.

매트가 아직 마르지 않은 상태에서 깔면 바닥에 습기가 퍼져서 냄새가 나고 곰팡이가 생기고 세균이 번식할 수도 있기 때문에 속까지 잘 건조시키는 게 중요한데 소재 자체가 습기를 너무 좋아해서 앞으로의 차량 관리를 생각한다면 지금 바꾸는 것도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청소가 편리하고 건조가 빠른 소재는 뭐가 있을까? 찾다가 코일 카매트를 알게 되었어요.색상도 제 차 시트 색상과 비슷하고 운전석 패드 디자인도 특이해서 자동차 인테리어로도 좋을 것 같아서 구입했습니다.

요즘은 시트 색상도 다양하게 나오는데 제일 인기있는 색만 집어서 카레오 자동차 악세사리가 예쁘게 나왔어요.브라운 컬러도 차분하고 고급스럽고 깔끔함의 상징 블랙과 조금 더 부드러운 느낌의 그레이 마지막에 강렬한 레드 계열까지 마음에 드는 색상이 많아 고민했는데 장착해보니 탁월한 선택이었다고 생각했습니다.

카레오에서는 주문 후 제작 방식으로 자신의 차에 맞는 사이즈로 재단하고 마무리 처리까지 꼼꼼하게 프리미엄 코일 카매트를 만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옷으로 말하면 기성복 느낌은 정품 매트이고, 카레오 코일 매트는 맞춤 정장 느낌입니다.

테두리라인에 들어간 파이핑처리도 견고하게 마무리되어 고급스러운 카레오장식이 있어 더욱 빛났습니다.

장착 방법은 매트를 꺼내 같은 모양의 자리에 올려놓으면 퍼즐이 딱 맞게 들어갑니다.

마무리 처리도 깔끔해서 마음에 들어요.소재도 탄탄하고 실밥도 튼튼해서 쉽게 열리지 않게 만들었습니다.

확실히 엣지형으로 되어 있어서 그런지 이물질이 탈락되지 않고 깨끗해 보입니다.

한눈에 봐도 상당한 두께감입니다.

코일 높이만 20mm 정도인데 바닥에 깔린 매트는 별로 없고 나머지가 코일 높이입니다.

다리에 지장없이 포집력과 쿠션감을 높였습니다.

코일의 높이가 있기 때문에 이물질이 빠져도 발에 밟지 않고 엉킨 구조로 다시 빠져나오지 못하도록 단단히 받쳐줍니다.

확실히 차에 날리는 먼지가 감소한 느낌이에요.운전석은 더 안전해졌습니다.

운전할 때 발이 미끄러지지 않고 안정감 있는 고정 패드도 붙어 있어요.디자인도 예쁘지만 무엇보다 안전하게 받쳐줘서 제일 마음에 들어요.뒷좌석 매트는 일체형입니다.

분리형은 매트가 잘 빠지기 때문에 이물질을 쏟았을 때 그대로 있는 경우가 굉장히 드물거든요.대부분 틈새로 끼거나 바닥에 쏟아진 상태에서 더러워지기 때문에 하나로 연결되어 있어서 굉장히 편하실 것 같습니다.

촘촘한 밀도감의 코일 카매트 보이시죠?이 코일은 난연성 원단으로 불에도 강한 성질을 가지고 있습니다.

담배꽁초나 라이터 등 불씨가 바닥에 떨어져도 화재사고로 이어지지 않도록 방지해주는 안전용품입니다.

코일 사이로 빠진 이물질이 전혀 보이지 않고 탄성이 좋고 회복력도 매우 좋다고 합니다.

누름 자국이 전혀 보이지 않고 오래 써도 새것처럼 쓸 수 있고 가성비도 아주 좋다고 할 수 있습니다.

뒷면도 뺄수 없어요~ 전체적으로 논슬립 패턴이 들어가있는데다 고정홀 위치까지 정확하게 꽂으면 흔들림없이 고정됩니다.

논슬립 패턴은 운전석뿐만 아니라 보조석, 뒷좌석, 트렁크 매트까지 모두 적용되어 있어 밀착력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청소하기 위해 떼어낼 때만 움직일 겁니다.

원래는 자동차 매트를 제거한 후 차량용 청소기나 에어건을 사용하여 바닥 구석구석을 깨끗이 청소해야 합니다.

그래도 곧 바닥에 먼지와 이물질이 끈적거리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하…생각해보니 자동차 악세서리 쇼핑할 때 바닥 청소하고 지금까지 그대로 유지하는 걸 보니 신기해요.카레오 검색하면 핏에 대한 칭찬이 많은데요.실제로 다운로드 해보니 구부러진 부분까지 완벽하게 일치하네요.특히 뒷좌석은 일체형인데 가운데 곡선부분까지 들뜨지 않고 밀착되네요.생각보다 잘 어울리고 차량 본체 바닥, 시트 색상과도 조화를 이뤄 차량 액세서리로는 매우 만족스럽네요.바닥을 내려다볼 때마다 틀까지 정확한 라인을 볼 때마다 감동이 밀려옵니다.

한 치의 오차도 없이 딱 떨어집니다.

이만큼 빈틈없는 핏이라면 앞으로 어떤 이물질을 흘려도 침착할 수 있을 것 같네요.시트 색상에 상관없이 자동차 매트는 항상 블랙이었는데 시트와 비슷한 톤으로 맞추면 공간도 훨씬 넓어 보이고 고급스러우며, 너무 만족스럽고 퀄리티도 나무랄 데가 없네요.또한 운전석으로 돌아가서 운전석 패드에 부착한 매트는 미끄럼 방지도 돕고 마모 예방도 해줍니다.

운전석 발판 위에 페달 안쪽까지 방해받지 않도록 재단되어 순정 사용 시보다 훨씬 깔끔해 보입니다.

진작 바꿨더라면 신차의 느낌을 더 오래 유지했을 거라는 생각이 들었어요.보조석은 타는 사람마다 예쁘다고 칭찬해줘요.깊숙한 곳까지 코일 카매트가 깔려 있기 때문에 두 다리를 뻗어도 안심이 됩니다.

지금은 비가 오고 눈이 와도 신발에 흙이 가득 묻어도 얼룩이 남지 않기 때문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겠네요.사진으로 봐도 빈틈이 보이지 않는 완벽한 커버력, 다들 공감하실 거예요.자동차 악세서리 깨끗하고 편안하며 안전한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음에 들어서 제가 가장 사랑하는 차량용품입니다.

올드카부터 신형까지 다양한 차종의 매트를 일대일 맞춤 제작하기 때문에 여러분의 차량도 이렇게 깔끔하게 관리할 수 있습니다.

쿠션감을 전해드리고 싶은데 직접 느껴보셔야 할 것 같아요.칼레오는 SGS 유해물질 검출 테스트 인증이 완료된 친환경 소재로 제작되어 어린 자녀와 애완동물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내 차에 어울리는 안전하고 쾌적한 코일카매트, 마음에 드는 색상을 골라보세요~ 일반형 매트카레오 카코일매트 확장형 (일반형) : 카레오[카레오] 내 차를 디자인하다 프리미어 무카레오 카매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시대!
smartstore.naver.com에지 매트카레오 자동차 코일매트 확장형 (엣지형) : 카레오 [카레오] ‘내 차를 디자인하다’ 프리미어 무카레오 카매트는 이제 선택이 아닌 필수의 시대!
smartstore.naver.com이 기사는 카레오로부터 제품을 제공받은 리뷰를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