단백질 풍부하고 기호성 좋은 강아지 가수분해사료 홀리홀릭스

안녕하세요 구올입니다.평소 피부 알레르기에 민감한 푸들을 키우면서 사료를 구입하거나 리뷰할 때 선택하는 조건이 있습니다.첫째, 사료 성분이 좋은 것.둘째, 알레르기 반응을 낮추는 성분이나 기술이 들어가야 한다.셋째, 낱개 포장되어 있어야 한다.오늘 포스팅에서는 저 세 가지 조건을 모두 충족하는 홀리홀릭 가수 분해견 먹이를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홀리홀릭스 슈퍼뉴트리션 제품 라인업은 원료별로 오리와 연어가 있으며, 거기서 다시 관절 강화와 장 건강라인으로 나뉘며 총 4가지 강아지 가수분해 사료 종류가 있습니다.

Q. 가수분해 사료란?육류에 의한 식이성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단백질원을 매우 작은 입자로 분해하여 가려움증, 두드러기 등 강아지의 식이 알레르기를 줄이고 소화 흡수율을 높인 사료입니다.제 블로그를 계속 보고 계시면 친숙한 내용일 것 같습니다. 구월이가 피부와 소화력이 약한 편이라는 것을 알고 나서 계속 개의 피부 건강과 소화력에 신경 쓴 사료를 먹이려고 합니다.또 홀리홀릭스 가수분해 사료로 돌아가서 이번에는 성분을 살펴볼까요?

오리고기보다 현미 비율은 높지만 성분 함량을 보면 조단백질이 35% 이상으로 시중 사료에 비하면 고단백 사료에 속하는 것 같습니다.아직 사료의 원료나 영양소를 확인하는 것은 조금 어렵지만 그래도 스마트한 소비를 위해 꾸준히 조심하려고 합니다.

홀리홀릭스에서 상품설명 페이지를 보면 단백질은 높이고 칼로리는 줄이며 개 체중관리에도 신경을 썼다는 문구가 보입니다. 또 콜라겐, 단백질, 글루코사민, 유산균, 홍삼, 다시마, 미역을 첨가해 별도의 영양보조제가 필요 없을 정도로 영양소 공급에 신경을 쓴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또한 이 사료는 유기농은 아니지만 모든 재료가 사람이 먹을 수 있는 국내 생산 재료를 사용했습니다.휴, 공부 끝났어.9월도 왔겠다 포장상태 체크해볼게요.200g씩 총 8개입으로 1.6kg 포장되어 있네요.90일 이내에 생산한 상품만 출하하고 유통기한도 24년까지로 넉넉하게 받았습니다.알갱이의 모양은 사람용 시리얼이나 튀긴 곡물 같은 느낌과 비슷했습니다.냄새도 거의 안 나니까 느끼하지 않아.손바닥에 비벼봐도 지방도 거의 묻지 않아서 신기해요.알갱이는 부서지지 않고 밭의 덩굴과자 같은 느낌도 듭니다.알갱이의 크기는 매우 작은 편이고 가벼워서 소형견도 잘 먹을 수 있어요.패키지 측면에서 홀리홀릭 사료의 권장 급여량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거의~5kg,~10kg당 몇그램식이라 따로 계산했어야 하는데 친절하게 킬로그램당 연령별로 급여량을 제시해줘서 암산마저 흐릿한 나 같은 견주는 대환영!2살 되는 7kg 구월이는 130g 정도 주면 되겠네요. 어차피 간식을 줄테니까 조금 내릴게 ㅋㅋ봉지당 200g이므로 유리병에 넣어 이틀에 걸쳐 토핑이나 간식을 주면 딱이네요.마지막으로 사료의 기호성 부분을 확인합니다.표정에서 기대만발한 그월기호성 너무 좋네요.뭐든지 잘 먹지만 초조해서 약간 매미까지 들릴 정도로 잘 먹습니다.기호성은 먹방으로 인증 완료대변도 확인했습니다만, 가수분해 사료이기 때문에 역시 소화에도 문제는 없었습니다. 아무래도 사진을 올릴 수 없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기름지고 지방 함유량이 높아야 기호성이 좋다고 생각했는데 이번 홀리홀릭스 사료를 접해보니 이렇게 담백해 보이는 사료임에도 불구하고 기호성이 좋은 사료라는 점이 무엇보다 인상적이었습니다.알레르기가 잘 생기지 않는다는 오리나 연어를 가수분해해서 만든 음식이라는 것도 마음에 들어요.개집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해서 만든 기호성 좋은 사료로 추천합니다.https://smartstore.naver.com/whollyholics/products/8272302512#강아지사료 #강아지피부사료 #강아지가수분해사료 #견장건강 #홀리홀릭스 #홀리홀릭스사료 #홀리홀릭스슈퍼뉴트리션 #기호성좋은사료 #개밥추천 #개가좋아하는사료 #오리맛사료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