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운딩 준비물! 카렌디(carendy) 골프 볼마커 추천

처음뵙겠습니다. 하는것보다 입니다.여러분 요즘 핫한 운동이 골프잖아요.주변에 골프 치는 분들이 정말 많이 계신 것 같아요.볼마커라고 들어보셨나요?볼 마커는 그린 상의 자신의 공이 동반자의 플레이를 방해하지 않도록 볼 뒤쪽에 위치를 표시하는 도구입니다.골프 라운드에 나가면 게임 내내 바지 주머니 또는 모자에 붙여 휴대해야 하는 라운드 필수 준비물입니다.

볼마커를 예쁘게 제작하는 곳이 있거든요.바로 – 카렌디 (carendy)

이니셜을 각인할 수 있는 골프공 마커입니다.이렇게 귀여운 케이스에 맞춤 볼 마커가 들어 있습니다.

짠!! 이름 이니셜이 새겨진 나만의 볼마커입니다.하나뿐인 볼마커에요~~~ㅎㅎ 직접 받아보니 더 예쁘고 예쁘더라구요.

카렌디 볼 마커는 원형과 삼각형이 있습니다.그리고 실버, 골드 금속 컬러가 있습니다.컬러는 6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해주세요.이렇게 선택의 폭이 넓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

하나는 원형, 머스타드색, 실버를 고르고 다른 하나는 삼각형, 브라운, 골드를 골라봤습니다.너무 커서 화려한 볼 마커는 골프 게임에 방해가 될 수 있지만, 이렇게 심플하면서도 예쁜 볼 마커입니다.그럼 모자에 껴볼게요.무게가 10g 정도로 가볍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었습니다.자력강도가 약하지 않고 강한 편이기 때문에 분리해서 분실할 우려는 전혀 없다고 생각합니다.모자창에 끼워넣고 볼마커에 가까이 대면 바로 붙습니다.아래 영상을 참고해주세요. :)짠!!! 이렇게 예쁘게 붙어있어요.완전 예쁜 그 자체!! 제가 좋아하는 색깔에 좋아하는 스타일입니다.잘 어울렸어요.이번에는 삼각형 볼마커! 이것도 예쁘고 예뻤어요.심플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이랄까~?! 금색이라 또 다른 느낌이었어요.반짝반짝 골드! 정말 예뻤어요.모자창에 끼고 볼 마커를 올려놓기만 하면 돼!자력이 강해서 다행이에요.아래 볼마커를 끼는 모습의 영상을 찍어봤습니다.깔끔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의 볼 마커.카렌디볼 마커 정말 잘한다는 생각이 들었어요.짠! 정말 예뻐요 눈물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이에요.이니셜이 새겨진 볼마커는 특별한 것 같아요.이름 이니셜에 따라 제작하고 색상도 다양해서 취향에 맞게 고를 수 있어서 폭도 넓어서 좋았던 것 같아요.아래의 카렌디 사이트에 대한 링크를 첨부합니다.세일 중이라 가격도 부담이 없어요.카렌디골프공마커제작 이니셜 악세사리 선물마크 삼각형 원형:카렌디카렌디골프공마커제작이니셜 악세사리 선물마크 삼각형 원형 m. smartstore.naver.com주변에 골프 라운딩 하시는 분들께 센스있는 선물로 좋을 것 같아요.여러분 골프공 마커를 찾으시는 분들! 카렌디 추천드립니다.이상으로 하는 것보다 일상생활이었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