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 단발c컬 s컬펌 비교 미용실 단골짤 모음!

앞으로 여름에 빼놓을 수 없는 건 단발머리! +_+ww 네크라인이 나와서 시원하고 관리가 편하다는 장점까지 있어 많은 여성분들께 로망이기도 하죠?

다만 어느 정도 길이가 늘어나면 뒤죽박죽한 머리 기르기로 인해 스타일링이 애매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발C컬, 단발S컬펌 등 다양한 펌으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웃음) 오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단발펌 스타일을 경험해봅니다.

다만 어느 정도 길이가 늘어나면 뒤죽박죽한 머리 기르기로 인해 스타일링이 애매해진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그래서 단발C컬, 단발S컬펌 등 다양한 펌으로 매력적인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는 사실~(웃음) 오늘 포스팅을 통해 다양한 단발펌 스타일을 경험해봅니다.

숏컷 C컬펌

숏컷 C컬펌

러블리함, 여성스러움,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는 단발 C컬펌.

송혜교 씨의 단발 C컬 스타일인데 매혹적인 분위기가 느껴져요. 펌을 하는 것 같지 않은 자연스러운 분위기에 풍성함이 느껴지는 볼륨감은 덤!

단정하고 깔끔한 스타일이라 긴머리와는 또 다른 특유의 무드를 연출하실 수 있습니다. 긴머리 단발머리 둘다 너무 잘어울려서 하나만 고르기가 너무 어렵네요.www숏 C컬 하면 빠질 수 없는 김태리 씨~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그윽한 눈빛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보브C컬+사이드뱅 조합은 얼굴 여백을 좁게 보이게 하는 효과가 있으며 가로폭 콤플렉스가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합니다.트와이스 나연 님의 단발 스타일.머리띠로 인해 특유의 러블리함이 더욱 살아나는 것 같아!동안 이미지 원하시면 시스루뱅 앞머리 더해주세요~+_+많은 분들이 미용실에 가져간다는 태양의 후예 김지원씨의 c컬펌. 괜히 단발계 레전드라고 불리시는건 아니죠?(웃음)많은 분들이 미용실에 가져간다는 태양의 후예 김지원씨의 c컬펌. 괜히 단발계 레전드라고 불리시는건 아니죠?(웃음)단발S컬펌단발S컬펌C컬보다 돋보이는 상큼한 스타일 원하시면~? 정답은 S컬! 강한 S컬이 들어갈수록 통통한 매력과 함께 상큼 게이지까지 업~개인적으로 S컬펌이 가장 잘 어울리는 연예인이라고 생각하는 박수진 씨. 러블리하면서도 젊어보이는 인상이 흐르듯 떨어지는 컬로 인해 더욱 돋보이는 것 같아요.태연님의 S컬펌+금발+앞머리스타일.헤어케어, 스타일링이 힘들 것 같은데 너무 예뻐요. +_+많은 분들이 미용실로 가져가는 아이유 씨의 S컬 스타일! 후후 C컬보다는 지속력이 긴 편이라 평소 파마가 잘 풀린 분들에게도 적합합니다.또한 발랄하고 풍부한 느낌이 시선의 균형을 분산시켜 얼굴형을 보완하는 효과도 있어 머리가 얇거나 얼굴형 콤플렉스가 있는 분들에게도 추천!다양한 숏 연예인 스타일을 만나봤는데 어떤게 더 끌렸나요? 저도 좀더 고민해보고 올여름에는 꼭 쇼트에 도전해볼 예정이에요!! 웃음, 그럼요!다양한 숏 연예인 스타일을 만나봤는데 어떤게 더 끌렸나요? 저도 좀더 고민해보고 올여름에는 꼭 쇼트에 도전해볼 예정이에요!! 웃음, 그럼요!https://www.youtube.com/shorts/OCJRNvmzGTg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