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만에 만든… 썸네일 페이저는…텍스트와 이미지를 넣었을 뿐입니다.

정말 1분 만에 만든 동영상 편집 앱 정어리 앱을 소개해 드릴게요. 일단 멸치 앱을 다운받으면 4가지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특히 유튜브를 준비하시는 분들께 간단하게 시작하는 인트로 영상부터 썸네일 페이지 홍보 영상 오프닝에 클로징까지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습니다.

형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미리 만들어진 템플릿에 제가 원하는 내용만 선택하면 텍스트와 관련 이미지를 넣기만 하면 바로 제작완료!
!
정말 이렇게 쉽게 만들어지나(?) 싶을 정도로 톡톡 완성!
!
말은 필요없어요–;멸치 짱!

보시다시피 검색을 통해 찾을 수도 있고 아래 키워드 인덱스를 통해 접근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오프닝이 필요하면 유튜브.오프닝, 썸네일, 채널아트, 범퍼영상 만들기라는 빨간 버튼 보이시죠!
!
그 옆에 그림 모양이 필요한 사진 수, 연필 모양이 이미지 수영상의 길이도 미리 나와 있기 때문에 선택도 매우 간단합니다.

매번 새로운 앱이 나올 때마다 장단점을 체크하면서 가장 쉽게 현장에서 이용할 수 있는 것을 고민하면서 멸치 앱은 소상공인이나 스타트업 SNS 홍보 마케팅을 처음 하시는 분들에게 꼭 필요한 앱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저희가 일반적으로 영상 편집을 생각하면 컷 편집부터 어려운 말 투성이인데.. 멸치 앱은 정말 간단한 구조입니다.

누군가 포토샵, 일러스트, 프리미어 등과 비교했을 때 어느 쪽이 좋냐고 묻는다면… 그건 누가 1위가 아니라 시간투자 대비 성과에 대한 비교가 꼭 필요하다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헤헤

그럼 동영상 편집 앱 실습 보러 고고씽!
!
우선 저는 SNS 중 유튜브를 선택했습니다.

유튜버 윤비가 디자인한 여행느낌의 상큼한 썸네일 이용템플릿 선택!
!
물론 무료입니다.

위에 보시면 1,2,3,4 숫자 보이시죠!
!
01번에는 사진..02.03.04에는 각각 사이즈별 텍스트를 입력해주시면..완성!
!
멸치 앱으로 제작을 마치면 내 사물함에 Keep!
!
투썸 브이로그로 저장한 이미지 한 장 갤러리에 포함된 것을 확인!
!
유튜브 썸네일 페이지를 만들기 위해 포토샵부터 시작해 파워포인트 등 그 외에도 다양한 프로그램을 경험해 보셨다면 꼭 멸치 앱도 경험해 보시기 바랍니다.

내친김에 홍보영상도 하나 제작해볼게요.먼저 광고 카테고리에서 저는 인기순으로 정렬하여 재미있는 대화창 명함을 골랐습니다.

사진 2장이 필요하고 11개의 문구가 필요하며 16초짜리 영상을 제작하고 싶습니다.

멸치앱>광고>명함>만들기를 누르시면 스틸컷 관련 항목이 나옵니다!
!
총 4개의 페이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약간의 센스를 발휘하여… 테스트 시작!
!
1. 아날로그 감성과 디지털 기술이 만나는 2. 소식통앤컴퍼니 3. 약도 사진을 사전에 캡처하여 준비했습니다!
!
4. 보시다시피 카카오톡에 한 줄 메시지가 나오고 5. 자연스럽게 영상으로 제작되면 끝!
!
영상 만들기를 할 때 반드시 고화질로 저장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화질은 SNS에 올렸을 때 화면이 많이 망가져요.새벽밤에 만들어본 멋지진 않지만 그래도 투자 대비성과 좋은 영상을 함께 공유합니다.

스마트폰 하나로 모든 게 너무 편해졌어요.디자인이나 영상을 하시는 분들은 ‘이게 무슨 영상이냐’고 비웃을지 모르지만 한 번도 썸네일, 영상 제작 및 편집을 해본 적이 없는 분들은 이렇게라도 하나하나 준비했으면 하는 마음으로 포스팅을 해봤습니다.

다음 번에는 키네마스터의 핵심 기능으로 다시 뵙겠습니다.

**#동영상편집앱 #멸치앱 #유튜브썸네일만들기 #유튜브범퍼영상 #유튜브오프닝 #유튜브클로징 #스마트폰활용영상제작 #디지털멘토 #정보근앤컴퍼니 #가랑비에 옷 섞듯 센스를 키워주세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