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감태 : 특별하고 더 건강한 도시락김을 먹어보고 싶다면?

청정갯벌에서 겨울에만 생산되는 특별하고 귀한 감태에 편리한 도시락 김으로 만난다.

이소무라 이야기의 바닷내음 가득한 감태 서산시 이소촌협동조합

아이가 있는 집에는 상시 비치해야 할 효자 식재료가 있으니 바로 ‘김’입니다!다른 반찬 없이 밥에 김만 싸먹는 아이들도 주변에 꽤 있거든요.맛도 좋고 건강에도 좋으니까 그야말로 효자가 따로 없다는 거죠!

그런데 김보다 강력한 해조류를 만났어요.다양한 효능과 독특한 식감을 자랑하는 바다 약초 감태입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감태 중 서산에서 재배한 갯마을 이야기의 바다향기 가득한 감태입니다. 1박스에 20개의 도시락 감태가 들어있어요. 손잡이가 달린 상자에 들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좋습니다.품질유지를 위해 꼭! 냉동보관 하도록 안내하고 있습니다.감태(가시푸른 김) 쌉쌀하면서도 달콤한 맛이 나 ‘감태’라 불리며 서산 가로림만 일대에서 채취되고 있는 감태는 환경지표로 활용될 정도로 청정갯벌에서만 서식하는 해조류이므로 그 생산지와 생산량이 한정적이고 양식이 불가능해 주로 미식가 찾는 고급 식품입니다.또한 조선시대에는 중요한 사신들에게 대접하던 식품 중 하나인 만큼 김이나 파래 등과는 전혀 다른 맛을 가지고 있으며 시놀, 알긴산 등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어 당뇨병, 고지혈증, 대사성 질환 등에 유익하며 감태 속에 있는 플로로타닌은 중추신경을 안정시켜 수면을 잘 유도하고 불면증 치료에 효과적입니다.감태는 우리 현대인에게 바다가 가져다 준 최고의 무공해 건강식품입니다.저는 서산에 지인이 있어서 15~6년 전에 처음 감태를 먹어봤는데 저희 신랑처럼 한 번도 감태를 못 보신 분들도 꽤 계실 거예요.보관방법-반드시 냉동실에 보관해주세요.- 냉동실에 보관하면 감태 본연의 맛과 고유의 향을 자연 그대로 보존할 수 있습니다.-습한 감태는 전자레인지에 잠시 데워 드시면 다시 바삭해집니다.도시락 김과 같은 사이즈의 도시락 단태.열어보면 밝은 녹색의 구운 조미감태가 끼어 있습니다.가는 파래를 얇게 펴서 건조시킨 감태는 비주얼부터 독특하네요!입 안에서 녹는 독특한 식감과 깊은 바다 맛이 매력적입니다.바쁜아침 간장계란비빔밥에 싸서 먹고 밥에 참기름을 얹어 싸먹고돌돌 김밥 싸 먹어도 맛있고 간장소스에 찍어 먹어도 맛있고볶음고추장에 비벼서 주먹밥으로 먹어도 맛있고초벌구이에 감태만 싸서 주먹밥을 만들고 간장소스를 얹어 먹어도 맛있지요!마리모처럼 귀여운 감태 주먹밥, 하나씩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열무 올려도 열무김치 올려도 딱이에요!조미감태지만 짜지 않고 기름도 과하지 않아 적당하고 감태의 깊은 향을 느낄 수 있습니다.합성착색료, L-글루탐산나트륨, 합성색소, 변성전분 등 합성첨가물이 들어있지 않아 아이들에게도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소중한 분들께 특별한 선물로도 좋고 건강을 위해 제가 먹기에도 좋은 서산도시락감태였습니다! https://smartstore.naver.com/seosanmark/products/5108088863이소무라이야기 서산 천연조미 구운단태 도시락 4g 1박스(20개) 빠른배송 자연건강식품 명절선물 : 이소무라이야기 이소산 천연양념 구운단태 도시락 4g 1박스(20개) 빠른배송 자연건강식품명절선물 smartstore.naver.com♡제품만 지원받아 정직하게 작성한 글입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