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혜교 귀걸이 연예인 귀걸이, 매일매일 착용하고싶은 제이미앤벨 귀걸이!

귀걸이를 평소에 잘 안하는데 송혜교 귀걸이, 연예인 귀걸이로 유명한 제이미앤벨 귀걸이. 정말 취향저격이에요.

셀럽들도 사랑하는 [제이미앤벨]https://www.instagram.com/jamieandbell https://blog.naver.com/aqjamiekim https://www.facebook.com/jamieandbellwww.jamieandbell.com

www.jamieandbell.com

도착한 거 보고 선물해도 되겠다 싶을 정도로 패키지도 마음에 들고요.무엇보다 귀걸이가 활용도가 높고 실용적이어서 더욱 만족스러웠습니다.송혜교 귀걸이로도 유명하고, 많은 연예인들이 착용하고 있기 때문에 연예인 귀걸이라고도 불렸습니다.

제품을 받는 순간 너무 예쁜 🙂 가격대가 있는데 그 가격대 이상의 가치를 지닌 제품은 맞았어요.

블링블링한 스타일:-)

시크하고 모던한 스타일 두가지 귀걸이를 받게 되었습니다.독특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의 귀걸이입니다.이 귀걸이는 진주 귀걸이처럼 착용도 가능하고 다양한 컨셉으로 착용이 가능하여 요즘 데일리 아이템입니다.외출할 때 항상 손이 가는 귀걸이거든요.

어떤 코디에도 만족스럽습니다.정장, 원피스, 슬랙스, 캐주얼 모두 소화가 가능한 아이템이랍니다.제이미 앰벨을 처음 알았는데 정말 퀄리티도 좋고 알레르기도 없었거든요.

이 제품은 남자친구가 송혜교가 착용해서 송혜교 귀걸이라고 불렀어요.

이 제품은 남자친구가 송혜교가 착용해서 송혜교 귀걸이라고 불렀어요.

디자인 고급스러워요.셀카 찍고 싶어지는 귀걸이.

다양한 코디에도 잘 어울렸구요 🙂 매일 만족스럽게 사용하고 있네요.아인 피어싱은 송혜교가 착용해 화제가 되기도 했다고 합니다.국내외 유명 셀럽, 송혜교, 이성경, GD, 수지, 김혜수, 박신혜, 오연서, 신민아 등~ 많은 연예인들이 제이미앤벨 귀걸이를 착용하고 있었습니다.

제이미앤벨갤러리 서울특별시 용산구 회남로64 1층 제이미앤벨

어떻게 착용해도 예쁜 제이미앤벨! 이제 귀걸이는 여기서 구입해야겠네요.

캐주얼한 느낌으로 옷을 입고, 캡모자를 써도 너무 잘 어울리는 귀걸이! 예쁜 귀걸이를 찾으면 한번 보세요. 제이미 앰벨#제이미앤벨 #연예인귀걸이 #송혜교귀걸이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