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털후리스 뽀글이점퍼 우주소녀 보나 아우터 포근해!

포근한 양털 후리스 뽀글이점퍼 우주소녀 보나 코디까지 >_<

포근한 양털 후리스 뽀글이점퍼 우주소녀 보나 코디까지 >_<

안녕하세요 여러분~ 네이버 뷰티 패션 블로거 뷰스타 제니입니다.요즘 아침저녁 기온차도 커서 외출할 때 아우터 꼭 챙겨서 나가요!오늘은 제가 사랑하는 패셔너블한 MLB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 아우터 코디 사진을 가져왔어요.

MLB 후리스점퍼 중 가장 눈에 띄는 MLB 페이즐리 제품은 도심 캠핑 패션 코디 아이템으로도 제격이었어요!

컬러부터 패턴 모두 트렌디하면서도 자신의 라이프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MLB 페이즐리 컬렉션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와 맨투맨, 패딩조끼, 조거팬츠, 버킷햇은 소장품이었습니다 +_+ 따뜻하고 밋밋한 겨울룩에 포인트로 딱!

이렇게 예쁜 컬러감의 MLB 페이즐리 중경량 후리스 점퍼는 소장각 아닌가요?+_ + 올오버그래픽 페이즐리 패턴은 울 외관과 유사하게 자가드로 구현하였으며 풍성하고 따뜻한 질감이 특징이면서도 고급스러운 자수 와펜 로고가 더욱 스트릿한 무드를 살려주었답니다 맨투맨이나 조거팬츠 등 위로 가볍게 걸쳐 만주어로도 제가 패션리더★페이즐리 버킷햇으로 포인트를 주면 더욱 매력적이네요

그리고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 페이즐리 패턴의 베이지 컬러도 화사하고 따뜻한 무드가 느껴져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요 집앞 술룩으로도 제격~ 겨울 코디에 감성 가득한 패턴이 있는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는 항상 환영이에요.

그리고 제가 반한 해외 셀럽 착용 숏 중 롱한 기장감의 베이직 롱 스탠드넥 후리스 점퍼는 취향저격 그 자체였습니다.스타일리쉬하고 웨어러블하게 착용 가능한 라인으로 중공사(실 가운데가 비어있는 형태) 사용으로 부피에 비해 가볍고 보온성이 뛰어나 재활용 원사 사용으로 친환경 소재의 양털 후리스 아우터인데 라이트오렌지 컬러 너무 예뻤어요 같이 비니랑 멋스럽게 코디하기에도 딱! 겨울 코디, 아우터 패션 이거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롱한 기장감의 해외셀럽사진을 보면 따뜻해보여서 데일리룩 아우터로도 제격이라고 느꼈는데 컬러는 크림컬러인데 안색을 살려주는 화사한 컬러에요! 아무래도 허벅지를 덮는 롱한 기장감이라 차가운 바나 씽씽시 보온까지 가능한 따뜻한 아이템이에요>_<

일단 MLB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는 컬러와 디자인이 정말 다양해서 선택의 폭이 넓어요!! 베이직 후드인 양털 후리스 제품은 가장 인기가 많을텐데 연청 컬러는 에스파윈터가 착용해서 더 핫했어요+_+ 컬러도 정말 다양해서 고르기 힘들었던 555 귀여워서 아우터 코디하기 좋았어요.

넥을 덮는 양털후리스도 예뻐서 잠시 바라봐요! 🙂 데님 팬츠, 운동복 여기저기 잘 어울리고 비니랑 너무 잘 어울려요.에스파지젤이 착용한 MLB 베이직 후드 에코퍼 점퍼도 스타일리쉬하고 포근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_+MLB 다양한 코디아이템과 함께 착용하시면 더욱 멋진 겨울코디를 연출하실 수 있어요!그리고 셀럽들 뽀글이 점퍼 착용 숏도 빼놓을 수 없죠~ 집에서도 밖에서도 필수아이템 아우터!ㅎㅎㅎ가수 빌리하람과 션이 착용한 아우터도 MLB 양털후리스 아우터입니다! 따뜻해서 데일리로 착용하기 좋아요~지금 계절에 꼭 필요한 아우어 코디인 것 같아요.언제 어디서나 즐겨입는 패션 아이템!그리고 우주소녀 보나가 바다 앞에서 착용한 양털 뽀글이 뽀글이 점퍼도 MLB 후리스 제품! 수수한 겨울룩에 아우터 하나만 걸치면 패셔너블해지는 건 시간문제!오버핏 사이즈에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아우터라 양털 후리스 손도 많이 가고 매일 입고 싶어요 +_+일교차가 큰 요즘 뽀글이 점퍼 코디는 빠질 수 없는 이거에요~ 페이즐리 패턴은 정말 갖고 싶은 555 인플루언서가 착용한 연청 컬러 코디 역시 여기저기 잘 어울리는 주포인트로 멋스럽게 착용하실 수 있어요집앞 강아지 산책갈때나 음료로도 제격이고 간편하게 걸치기만해도 스타일링 하기좋아 스트릿패션 최고봉은 역시 MLB다~여행룩, 도심 캠핑룩으로 손색없는 아이템이잖아요 +_+ 다른 MLB 코디 아이템들과 함께 매치하면 더욱 멋스러운 겨울 아우터 코디가 가능하니 지금부터 겨울 내내 양털 후리스 뽀글이 점퍼의 따뜻함을 느껴보세요!MLB PAISLEY for winter 트렌디한 라이프스타일을 모두 담은 #MLB 페이즐리 www.mlb-korea.com본 포스팅은 MLB로부터 소정의 원고료를 제공받았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