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쁜전신거울 추천 w. 미소아이 스탠드거울

중학생 딸이 어느 날 전신거울이 필요하다며 거울을 하나 사달라고 합니다.어렸을 때는 편한 옷만 좋아했는데 지금은 좀 커서 나름대로 좋아하는 스타일도 생기고 패션에 은근히 신경 쓰는 것 같던데.집에 전신거울이 없는 것은 아니지만 집에 있는 것은 가구에 붙어 있기 때문에 조금 좁기도 하고 불편하다는 것입니다.온몸을 한 번에 비출 수 있는 전신거울이면서 셀카를 찍을 때 배경이 예쁜 곳에서 찍도록 이동할 수 있는 것이 필요하다고 강력히 요청했거든요.그래서 심플하고 예쁜 전신거울 열심히 골라서 국내에서 생산하는 미소아이스탠드 거울겟어~

전신거울 생기면 열심히 거울로 셀카도 찍고 잠시 거울 앞에서 노는 딸을 보니 재미있어서 왕.저는 은근히 구경하는 재미가 있네요. ^^

높이 150cm의 전신거울이기 때문에 긴 택배박스에 들어가 배송된 미소아이 스탠드 거울 미소아이는 30년 넘게 거울과 액자를 제조한 아버지와 시각디자인을 전공한 딸이 만든 브랜드라고 합니다.직접 만들어 유통과정 없이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에 비해 합리적인 가격이라 기뻤습니다.Made in Korea라 더 신뢰가 가는 거죠.

박스 뒷면에는 크게 전신거울이라고 적혀있어요.배송기사분들도 신중하셨죠? (웃음)

상자를 개봉했더니 표식으로 포장된 거울이 조립할 필요 없이 완제품으로 들어있네요.

거울 뒷면에는 3mm두꺼운 고급코팅패널을 부착하여 만약 파손되었을 경우에도 유리조각이 날리지 않아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미소아이 스탠드 미러를 세워보니 각도도 딱 좋고 안정감 있게 세울 수 있네요.생각보다 무거운 무게라 쉽게 넘어질 것 같지 않아…

화이트몰딩으로 깔끔하고 깔끔해보이는 디자인이며 양쪽에 목재로 보강되어 안정감있었습니다.

각도 조절이 쉬운 튼튼한 스틸 다리도 내구성이 좋아 보여서 오래 사용할 수 있을 것 같네요.

경첩 부분도 튼튼하게 만들어진 것 같다.몰딩 두께는 2.5cm로 튼튼하네요.저는 화이트를 골랐는데 블랙과 내츄럴 컬러도 있어요.블랙도 깔끔한 느낌일 것 같고 집 컬러에 맞게 고르면 될 것 같아요.이 도면가공으로 깨끗하고 매끈하게 마무리되어 안전하게 전신거울을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아…옆에서 본 모습도 심플한데요.자리를 차지하지 않고 심플한 디자인이라 집 어디에 두어도 잘 어울리죠?바닥에는 스크래치 방지를 위해 패드도 붙어 있기 때문에 미끄러지거나 바닥을 긁을 염려도 없어요.무엇보다 왜곡 없이 선명한 거울인 데다 균형 잡힌 각도여서 자존감을 높여주는 깨끗한 전신거울 인정.영상으로 자세히 알아봤습니다.미소아이의 스탠드 미러에 만족한 딸…이번 주말에는 겨울옷 쇼핑을 가자고 했는데 예쁜 전신거울 앞에서 패션쇼를 하겠네요.https://smartstore.naver.com/misoeye미소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신거울, 유리액자, 탁상거울, 시계, 맞춤 도소매 전문기업 미소아이 smartstore.naver.com미소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신거울, 유리액자, 탁상거울, 시계, 맞춤 도소매 전문기업 미소아이 smartstore.naver.com미소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신거울, 유리액자, 탁상거울, 시계, 맞춤 도소매 전문기업 미소아이 smartstore.naver.com미소아이 : 네이버쇼핑 스마트스토어 전신거울, 유리액자, 탁상거울, 시계, 맞춤 도소매 전문기업 미소아이 smartstore.naver.com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