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벨로스터 N] WHITE 색상의 휠도색 ^^

안녕하세요 픽스휠입니다. ^^이번에 픽스휠에 입고된 차량은 ‘벨로스터 N’입니다. 작년에 픽스휠로 까맣고 윤기나는 휠 도색 작업하던 차인데 이번에는 흰색 컬러로 휠 도색을 의뢰해주셨어요.

벨로스터 N 리프트에 차량을 정렬시켜 바퀴 탈부착을 준비합니다.

벨로스터N(FR)

벨로스터 N(RR) 터치업에서는 잘 보이지 않지만 곳곳에 휠 스크래치가 있는 상태에서 휠 도색 시 휠 스크래치는 완벽하게 복원한 후 도색 작업이 진행됩니다. ^^

휠과 타이어를 분리하고 휠 도색의 기본 작업인 밸런스 납을 제거합니다.

밸런스 납을 제거하고 나머지 끈도 깨끗하게 제거합니다.

원활한 #휠 도색작업을 위해 휠 전체 이물질 세척 및 탈지작업을 합니다.

페인트의 견고한 부착을 위해 샌드 블라스트를 사용하여 샌딩을 실시합니다.

휠 안쪽에서 계획대로 휠 도색 공정을 시작합니다.

스포크 사이로 미세하게 도색작업을 하고 있어요~

마지막 도장 공정에서 일정 두께의 클리어를 페인트합니다. WHITE 컬러 휠의 조합이 기대됩니다.(웃음)

마지막 도장 공정에서 일정 두께의 클리어를 페인트합니다. WHITE 컬러 휠의 조합이 기대됩니다.(웃음)

휠전용 건조기로 충분한 시간 열처리 필수!!휠 도색 작업을 위해 분리한 TPMS를 다시 정확하게 조립합니다.작업 완료된 휠에 손상 없이 안전하게 타이어를 장착합니다.정확한 위치에 밸런스 납을 고정시켜 정확한 휠 밸런스를 맞춥니다.미영이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해 손으로 휠너트를 체결해 놓은 후~토크 렌치를 사용하여 정확한 토크 값으로 휠 너트를 조입니다.기존 세팅 값으로 타이어 공기압을 조정합니다.벨로스터N(FR)벨로스터 N(RR) 완벽한 도장 퀄리티의 휠 도색 결과입니다. ^^벨로스터 N의 바디 컬러와 WHITE 컬러의 휠 조합이 강렬한 인상을 줍니다. ^^이번에 작업한 #벨로스터 N 차량 역시 사진보다 실물이 100배 뛰어납니다. ^^픽스휠의 기술력과 노하우로 완벽한 결과를 보여드립니다. 감사합니다。픽스휠 서울특별시 성동구 성수로 144-46 한라공조서비스 한미사https://www.youtube.com/shorts/m6ltulDCqLQ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