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기만 해도 기분이 좋을 정도로 예쁘고, 항상 정성껏 성분을 분석하고 열정을 다해 만드는 비누라는 것을 알기 때문에 사용하다 보면 더 기분이 좋은 천연 수제 비누입니다.

오래전에 클라이언트로 만났고 가끔 한번쯤은 만나야 서로가 궁금해 하는 좋은 이야기, 힘든 이야기, 서로 나눌 수 있는 인생의 친구입니다.

샹푸바를 주문했는데 저한테 써보라고 해서 이렇게 선물을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UNBOXING 순간 향과 비누 느낌에 저절로 기분이 업된 날이었어요.

딸을 위해 주문한 샴푸바와 바디바!
쫀득쫀득한 거품과 순수성분이 느껴지는 천연수제비누라 만족도가 매우 높습니다.

더사부작 쿠킹&파티 디저트 도시락

타샤투타 할머니의 삶을 동경해 보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평화를 느낄 때가 있고 타샤 할머니의 책은 소장 목록에 있는데 달콤한 회의용 디저트 도시락 배달을 와서

이렇게 귀한 책을 제 생각이 나자 전집 차원에서 예쁘게 선물해준 더 사부작 쿠킹&파티 동생의 선물에 감사와 든든한 마음과 감사가 있었습니다.

케이터링 전문갸 디저트 도시락

귀한 손님을 모시고 회의를 하기 위해 수제 디저트 도시락을 주문했는데 회의 때 손님들이 너무 맛있게 드시고 예쁘다고 기분 좋게 생각해 주셔서 중요한 회의를 잘 진행할 수 있게 해주신 것 같습니다.

케이터링 전문가답게 맛은 당연하고 너무 예쁘고 눈으로 입으로 다 맛있어요.두 사람의 시작을 알고, 두 사람의 열정을 알고, 내 일에 대한 철학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도 항상 두 사람에게 응원을 보내게 됩니다.

천연 수제 비누와 예쁜 디저트 도시락을 싸는 두 전문가와 인테리어 디자이너인 저 이렇게 세 분 다음 주에 만나기로 했는데 굉장히 수다스러울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