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아티인천광역시 서구 마중로 79

지아티인천광역시 서구 마중로 79

지아티인천광역시 서구 마중로 79

2층 전시장에 올라가자 한쪽에는 자회사 온라인 브랜드 최나래 가구도 직접 볼 수 있었습니다.

침대 프레임도 예쁘기 때문에 아이방 가구를 선택하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매트리스는 내부까지 100% 세척할 수 있는 소재의 매트리스로 되어 있는 것도 좋습니다.

^^

마무리까지 고급스러운 원목의 질감을 살려 잘 만드는 테이블은 눈에 띕니다.

아이들 방에 두면 될 것 같은 테이블과 귀여운 크기의 의자까지 보면서 우리 아이들이 어렸으면 고르고 싶은 생각이 드네요.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원목이 주는 편안함과 안정감은 아이들에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

인천 가구 매장의 지아티 쇼룸 넓은 전시장에는 정말 다양한 원목 식탁 세트가 전시되어 있어 보면서 이렇게 다양한 식탁 세트를 만날 수 있는 인천 가구점은 많지 않을까 생각했습니다.

북미와 유럽에서 직수입한 고급 친환경 소재의 원목으로 제작한 식탁이나 의자를 전문적으로 제작하는 곳이라고 합니다.

인천본사공장에서전공정과정을직접제작하고200여개이상의프리미엄가구브랜드제작도하고있다고하니더신뢰할수있는가구제작자라는것입니다.

유명브랜드의 가구를 제작하면서 직접 브랜드출시 제작과 판매를 함께하고 있으니 프리미엄제품을 거품없는 가격에 구입하는것은 당연^^ 소비자로서 좋네요.

나무 식탁 세트 외에도 프레임이 나무로 되어 있는 소파도 볼 수 있었습니다.

좋은 원목으로 만든 소파는 오래 지속되는 내구성으로 사용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프리미엄 원목과 패브릭 소재의 좌석부분이 위화감없이 고급스럽게 디자인 제작되어 보면서 마음에 들어서 만져보게 되네요^^

인천 가구점 지아티 쇼룸 매장 식탁 외에도 서재 가구, 화장대와 침대 프레임도 마음에 드는 디자인이 정말 많았어요.좋은가구는튼하게만드는것도중요하지만소비자들이실용적으로사용자의인테리어와조화롭게어울리는것도중요한데이런부분에지아티가구는만족할수있도록가구가제작되었다고생각합니다.

최근에는 원목 질감 그대로의 고급스러운 원목 식탁 외에도 세라믹 소재의 식탁을 많이 선택해서인지 다리 부분 등은 원목으로 상판은 세라믹으로 제작한 식탁도 전시되어 있었습니다.

판매 외에도 제작 생산까지 하고 있으며, 인천 가구 매장 지아티 쇼리움 내에 함께 전시되어 있는 원목으로 제작되어 있는 문도 직접 제작한 제품이라고 합니다.

보면서 우리 집 안의 글을 바꾸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오래 사용할수록 멋지고 질리지 않는 원목 소재의 가구, 좋은 원목으로 제작되어 사용 중 더욱 만족스럽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한쪽 공간에는 세트 느낌으로 전시되어 있는 가구는 서랍이나 화장대도 마음에 드는데 원목 침대 프레임은 정말 취향이 마음에 들어요.디자인도 소재도 고급이지만 마무리가 아주 좋은 6인용 식탁 세트는 우리 집이 넓다면 두고 싶다고 생각하게 되네요.한쪽은 제가 좋아하는 벤치형 의자로 되어 있어서 더 마음에 들더라고요^^6인용 식탁 외에도 4인용 등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식탁세트를 골라 만나볼 수 있어 더욱 좋습니다.

라탄가구 잘 아는데 쇼룸에 오시면 화려하고 디자인이 예쁜 라탄가구를 직접 보고 고를 수 있어요.식탁 의자와 소파 소재도 제가 원하는 색상으로 선택 주문이 가능해서 저희 집 분위기를 고려해서 결정하면 좋을 것 같아요.원목 의자도 좋지만 다양한 색상으로 고를 수 있는 패브릭 의자도 식탁과 함께 집안에 두면 우리 집이 카페 같은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을 것 같네요.인천가구점 지아티쇼룸을 방문하기 전에 먼저 어떤 가구 브랜드인지 알아봤는데 오랜 경력을 가진 가구제작 전문가분들이 만드는 곳으로 건강환경을, 사람에게 휴식을이라는 슬로건으로 아름답고 건강하게 숨쉬는 행복하고 머물고 싶은 공간을 창조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가구는 기능적인 부분도 중요하지만 집안을 보다 아늑하고 휴식할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드는 데 도움이 되어야 사용하면서 만족스럽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라운드로 디자인되어 있는 식탁은 만져보니 부드러운 질감에 마감처리도 정말 꼼꼼하게 되어 있었습니다.

보기에도 고급스럽지만 만져보니 좋은 원목을 사용했구나라는 생각이 드네요.식탁 외에도 의자도 튼튼해서 잘 만들어진 것을 알 수 있는데 사진에서는 직접 본 것과 달라서 조금 아쉽네요.구매를 생각하고 계시다면 쇼룸에 오셔서 직접 보시면 더욱 식탁이 고급스러울 것 같습니다.

합리적인 가격은 더 만족스럽다는 것은 비밀로 하지 않습니다.

^^그날 둘러보고 한쪽에 있는 음료수 냉장고에서 음료수 하나 꺼내 먹고 왔어요.방문하시는 분들이 마실 수 있도록 다양한 종류의 음료도 준비해 두는 센스가 좋았습니다.

^^방문해보니 지아티 쇼룸에서 프로모션을 확인할 수 있었는데 2022년 1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진행되는 이벤트입니다.

제품 구매하시는 분들께는 구매금액의 5%를 추가 할인해 드리고 있으며, 원목 식탁세트 구매 시 프리미엄 모노코트 오일키트를 증정해 드리고 있습니다.

이외에도 카카오플러스 친구추가시 5천원 추가할인, 네이버 카페나 블로그, SNS에 쇼룸 방문 구매후기 작성시 신세계상품권 3만원을 드립니다.

100만원 이상 구매시 5만원 상당의 원목 스툴의자도 증정한다^^5가지 특별한 혜택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보면서 원목 다이닝 세트를 구입하면 선물하는 프리미엄 모노 코트 오일 키트도 달라는^^1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받을 5만원 상당의 원목 의자 의자를 선물로 받았는데, 사은품으로 해서 적당히 만든 제품이 아니라 정말 튼튼한 디자인도 예쁜 의자 좋았습니다.

Loading… player_likesound_mutesound_mutesound_volume2sound_volume3[x]Player Size:0 x 0Current Resolution:0PMax Abr Resolution:0PProtocol:hlsCurrent Bandwidth:Average Bandwidth:Buffer Health:Frame Drop Rate:0/0도움말라 이 감각 Video Statistic Version 4.29.4(HLS)Build Date(2022/8/31)NAVER Corp. 동영상 인코딩 중입니다.

5분 이상 걸리는 경우가 있고, 영상의 길이에 의해서 소요 시간은 다릅니다.

인천 가구점 지아 티 룸 원목 가구 매장에 갔습니다.

재생 수 173topleft rightbottom마우스를 드래그 하세요.360°Video도움말 MULTI TRACK다중 트랙의 트랙별 영상은 오른쪽의 관련 영상으로 보여집니다.

선거 광고 안내 뮤트 00:00| 00:24화질 선택 옵션 자동 144p270p360p480p720pHD1080pHD화질 전 화면 00:000:0500:1400:19광고 정보를 더 보초 후, SKIP초 후 재생 SKIP광고 후에 이어집니다.

SNS공유 소스 코드 Band Twitter Facebook Blog CafeURL주소 카피 HTML소스 544x306740x416936x5261280x720카피 Flash음성 지원으로 Object코드를 확산시키는 기능은 더 이상 지원되지 않습니다.

도움말 플레이어 URL복사 레이어 감고 접이/ 여는 고급스런 원목 가구 합리적 가격에 인천 목제 가구 매장 지아 티 룸 가구점의 식탁 세트도 너무 내 스타일~~~!
!
인천 가구점 지아 티 룸 원목 가구 매장에 갔습니다.

#인천 가구점#지아 티 룸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원목가구를 직접 제작하여 생산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에 제공할 수 있는 지아티아프터 서비스 부분도 철저히 관리하고 있어 선택하신 분들이 만족하실 수 있는 가구브랜드라고 합니다.

저희 쇼룸 외에도 온라인 판매도 진행하고 있다고 하니 방문이 어려우신 분들은 온라인으로 알아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지아티 ZIATTI 소중하고 가치있는 삶의 공간을 추구합니다.

수제원목가구, 맞춤가구, 호텔가구 ziatti.co.kr지아티쇼룸:인천 서구 마중로 79영업시간:월요일~일요일 10:00~18:00 연락처:010.7900.5848 본 기사는 업체로부터 서비스 또는 원고료를 제공받아 작성된 것입니다.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