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서점 베스트셀러 순위 <사장엄마를 꿈꾸는 소문난 디저트 가게>

3월 말 출판사 본부장으로부터 반가운 전화가 한 통 있었습니다.제 책 ‘사장님 엄마를 꿈꾸는 소문난 디저트 가게’가 매진을 눈앞에 두고 있다고 합니다.

다음날 수업 후에는 그 다음 주부터 2쇄를 찍을 준비에 들어간다는 기획사 실장의 전화도 받았다고 합니다.1월부터 3월까지 두 달 만에 고맙게도 넘치는 사랑을 받았습니다.특히 책의 창업 에세이 부분이 다른 책과 다르다고 좋은 책을 내주셔서 감사하다는 이야기를 쓰지 않은 분들이 전해주셨습니다.부족함이 적지 않았지만 한 권의 책을 소중히 보관해주시는 마지막 한 분께 전달되는 날까지 소지해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하다는 말씀을 여러 번 꼭 드리고 싶습니다.매일 체크할 수는 없고 인터넷 서점에서 종종 베스트셀러 순위에 주목했는데요.

인터넷 서점 알라딘에서 창업 분야 베스트셀러로 선정되어 수많은 책 중 단 4권만이 선정되는 ‘이 분야 추천 도서’로 2~3월 내내 사랑받으며 인터넷 서점 알라딘 가정/요리/뷰티 전체 분야 ‘top 100위 7주’라는 이름을 붙이고 있습니다.

인터넷 서점 교보문고 베이킹 디저트 메인에 오른 것을 언니가 알려주기도 했습니다.교보문고 인터넷 서점에서 역시 베스트셀러로 사랑받고 있습니다.

특히 인터넷 서점 교보문고에서는 셀 수 없이 쏟아지는 많은 책들 사이에 교보문고 MD님께서 ‘MD의 선택’으로 선정해주셔서 보라색 마크를 계속 달고 있습니다.영광입니다.

인터넷 서점 밴디 앤드 루니스에서도 역시 베스트셀러입니다.

밴디 앤드 루네스 인터넷 서점의 베스트셀러 순위도 보입니다.

자고 일어나면 인터넷 서점에 폭풍처럼 쏟아지는 책들 사이에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감사합니다.아침에 눈을 뜨면 모든 일, 잘 될 거라고 난리치지 않고 안 된다고 낙심하지 않고 오늘 하루를 잘 살자 이렇게 행복한 마음가짐을 나에게 선물해 줍니다.제 책에서도 구석구석 느껴졌던 사업, 수업을 비롯한 일상에 대한 저의 마음가짐이 독자분들께도 잘 전달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사장님 엄마를 꿈꾸는 유명 디저트 가게는 전국 오프라인 서점과 인터넷 서점에서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예스24 교보문고 알라딘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