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계발책 추천도서 ‘숨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되면’은 아마존 뉴욕타임스의 자기계발 베스트셀러 웰스트리트저널 포브스 선정 최고의 비즈니스 서에 선정된 바 있어 더욱 기대가 많았습니다.

자기계발책 추천도서답게 지금 나는 내가 원하는 모습으로 살고 있는가?로 시작하는 물음은 책을 다 읽을 때쯤이면 어떤 방법으로 살아가기보다 자신이 원하는 삶을 살 수 있는 지구적인 계획까지 할 수 있게 해줘서 동기부여까지 되는 책이었습니다.

마셜 골드스미스는 인생의 결과와 상관없이 만족하는 삶을 얻는 과정을 ‘적당한 삶(earneed life)’이라고 부릅니다.

저자는 여섯 가지 요소를 인생에서의 모든 노력을 좌우하는 이정표로 보고 있습니다.

목적, 의미, 성취, 관계

이 항목 중 건강과 부는 의도적으로 제외되었다고 합니다.

이책을읽는독자라면이미이두가지는인생의많은부분을차지하고있고잘컨트롤하고있다고예상하기때문이래요.

자기계발책 추천도서답게 정말 다양한 사람들이 충만한 삶을 사는 방법에 대해 알려주는 이 책에 대한 찬사를 하고 찬사를 읽어보는 재미도 있었습니다.

목차는 정말 간단했어요.1부는 당신의 인생을 선택하고 2부는 적절한 삶을 얻으세요.어떻게 보면 정말 간단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내용들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목차는 정말 간단했어요.1부는 당신의 인생을 선택하고 2부는 적절한 삶을 얻으세요.어떻게 보면 정말 간단한 이야기이기도 하지만 실천하기 어려운 내용들을 다양한 사례와 함께 볼 수 있어서 더욱 마음에 와닿았습니다.

당신이 다음 호흡에, 내일 또는 내년에 일어나기를 바라는 어떤 일이든, 그것은 또 다른 당신, 즉 미래의 당신이 경험할 것입니다.

이 책은 인생이란 과거의 나에서 현재의 나로 이어지는 끊임없이 환생하는 순간의 연속이므로 숨을 쉴 때마다 과거가 아닌 새로운 삶으로 나아갈 수 있다는 의미를 담고 있는 책입니다.

무상.

저자가 19세에 불교에 입문해서인지 불교에 대한 이야기도 있어서 더욱 흥미롭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가장 인상 깊었던 부분은 4장 선택하지 않는 것의 힘~!
나는 은근히 선택하지 않는 것의 힘을 알고 있다는 사실을 알고 더 즐겁게 읽을 수 있었습니다.

선택에 지배되는 생활에서 벗어나기 위해 그동안 노력해 온 부분이 많은데 이렇게 정제된 언어로 읽을 수 있어서 개념을 정리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자기계발책 추천도서를 찾으시는 분들은 숨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되면 읽어보세요~!
숨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숨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되면 저자 마셜 골드스미스, 마크 라이터 출판 한국경제신문 출간 2023.04.03.www.yes24.com/Product/Goods/118164373숨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 YES24 세계에서 가장 비싼 등록금을 받는 세계적 리더십 코치이자 경영 컨설턴트 현대사회의 현자인 마셜 골드스미스의 최신작 결과와 상관없이 후회를 줄이는 삶을 살 수 있다면? – ** 전세계 17개국 번역 및 출간 **아마존,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자기계발… www.yes24.com숨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 YES24 세계에서 가장 비싼 등록금을 받는 세계적 리더십 코치이자 경영 컨설턴트 현대사회의 현자인 마셜 골드스미스의 최신작 결과와 상관없이 후회를 줄이는 삶을 살 수 있다면? – ** 전세계 17개국 번역 및 출간 **아마존,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자기계발… www.yes24.com숨 쉴 때마다 새로운 내가 된다면 – YES24 세계에서 가장 비싼 등록금을 받는 세계적 리더십 코치이자 경영 컨설턴트 현대사회의 현자인 마셜 골드스미스의 최신작 결과와 상관없이 후회를 줄이는 삶을 살 수 있다면? – ** 전세계 17개국 번역 및 출간 **아마존, 뉴욕타임스가 선정한 자기계발… www.yes24.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