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만난 건 뎀스 저분자 발효 효소 피게엔자임 액티브 Fine과 Soy입니다.

뎀스 휘게엔자임 액티브 2종을 모두 먹은 후 리뷰를 시작합니다.

제가 효소를 먹기 시작한지 서너 달이 넘었어요.보통 약국에서 판매하는 제품을 순서대로 골라 먹는데 확실히 저와 맞는 것이 있고 다른 것이 또 있었습니다.

그 전까지는 잘 몰랐는데 효소를 먹기 시작하면서 이왕이면 저분자 발효 효소를 선택해서 역치 수치를 고르는 게 중요하다는 걸 알게 됐어요.

뎀스 저분자 발효 효소 피게엔자임 액티브 Fine입니다.

상자에는 제품에 대한 정보가 들어 있고 섭취는 하루 1~2번 먹으면 되는데 직접 먹어보면 왜 Fine인지 알 수 있습니다.

상큼한 파인애플 맛이 느껴지거든요.

개인적으로는 뎀스 저분자 발효 효소 중에서 피게엔자임 액티브 Soy가 입에 더 잘 맞습니다.

고소한 보리가루 맛에 가깝거든요.

역시 상품에 대한 정보가 상자에 잘 기재되어 있고, 두 제품 모두 뎀스 독점 개발 원료인 휘게 저분자 발효 효소 AO가 사용되고 있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50여 가지 원료를 100% 생균 발효시킨 특허를 받은 저분자 공법을 적용했다고 합니다.

트레이너가 식단을 엄격하게 강요하는 것도 아니고 제가 뭘 어떻게든 맞춰서 하는 것도 정말 힘들었어요.그런데 항상 지적되는 게 탄수화물 섭취가 많다는 점입니다.

저는 빵을 너무 좋아하고 면도도 좋아해요. (´;ω;`)호밀빵이나 베이글까지는 괜찮다는 트레이너의 허락에 샐러드를 먹을 때도 매끼 빵을 먹었으니 좀 많이 먹으라고……아니, 근데 저 식감이 너무 좋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ω;`)게다가 외식도 많고 요즘은 또 무슨 약속도 이렇게 자꾸 생기는 건지… 그래서 먹고 나니까 왠지 죄책감이 들고 스트레스 때문인지 소화가 잘 안 되는 느낌도 들더라고요.그래서 먹기 시작한 효소.지금은 매일 밤 루틴으로 뎀스 휘어짐 저분자 발효 효소를 마시고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보니 한 박스에 각각 30개씩 들어있어요.휘게엔자임 액티브 Fine과 Soy.포장스틱의 색깔이 각각 다르고 맛도 각각 다르기 때문에 골라 먹는 재미가 있어요.아밀라아제 역가 600,000unit 그리고 프로테아제 역가 3,000unit의 높은 효소 역가를 자랑하는 뎀스 저분자 발효효소휴대하기 편리한 스틱 타입이므로 외출 시 가방에 넣어 가면 언제 어디서나 매일 루틴으로 운반할 수 있으면 편리합니다.

이지컷 적용으로 개봉도 간단합니다.

내용물을 확인해 보겠습니다.

고운 타입이라 입안에서 잘 녹고 무엇보다 Soy는 고소한 인절미 맛으로 제 취향입니다.

상큼한 파인애플맛으로 식후 디저트처럼 섭취하기에도 좋은 Fine높은 효소 역가에 효소와 균형을 위한 21가지 원료, 비타민과 미네랄 등이 함유되어 더 나은 뎀스휘게엔자임 액티브마음에 드는 맛을 골라서 고를 수 있어서 더 좋을 것 같아요.저는 우선 Soy부터 추가주문 들어갑니다~1) fine : www.denpsmal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512피게엔자임액티브파인뎀스몰 www.denpsmall.com2) 2) 2) www.denpsmall.com/goods/goods_view.php?goodsNo=1000000511 입니다。피게엔자임액티브Soy뎀스몰 www.denpsmall.com피게엔자임액티브Soy뎀스몰 www.denpsmall.com피게엔자임액티브Soy뎀스몰 www.denpsmall.com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