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대로는 너무 건강하고 조금 더 차분하고 여성스러운 느낌을 주려고 #수유역 미용실 룬헤어를 찾았습니다.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룬헤어는 수유역 근처에 사시는 분이라면 다들 아시다시피 동닥골목 문헤미카페 2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입구는 오른쪽에 있습니다

2층으로 올라가면 아기자기한 인테리어에 퐁당~!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룸헤어는 머리도 잘하지만 그 스타일을 유지할 수 있도록 아주 디테일한 코칭을 잘해주셔서 수역 미용실 고민시 추천해주는 곳이기도 합니다.

그래서 저도 런헤어 선희디자이너에게 예약을 했습니다!
!
계약 톰슨:/WorldWide.니니스는 개인적으로 아름답다.

구미/마츠와_이마0www.instagram.comwww.instagram.com컬러 예쁘게 골라주시니 믿고 맡길게요~!
두피가 아프거나 가려워지지 않게 두피보호제부터 꼼꼼히 뿌린후 염색했어요 너무 시원하고 좋았어요저는 두피가 예민한 편인데 염색하는 내내 자극을 느끼지 못했어요.그리고 저에게도 예쁜 컬러를 오래 유지할 수 있도록 팁을 전수해 주셨어요 두피&탈모 샴푸는 두피를 깨끗하게 하기 위해서 계면활성제가 많이 들어 있고 염색이 빨리 떨어진다고 하니까 꼭 약산성이나 컬러샴푸를 사용하는 것이 좋다고 저는 지금 하나하나 소중한 제 머리카락을 위해서 미리 탈모샴푸를 사용하고 있었거든요소름~~~!
바로 약산성 샴푸로 바꿨습니다.

모모나~~색깔 보세요!
!
너무 이쁘지 않아요??밑에 분은 카키색을 더 좋게 하기 위해서 다시 약을 발라주셨기 때문인지 정말 자연스럽게 색이 잘 빠지거나햇살이 내리쬐면 색이 더욱 심오하고 차분해져 여성스러움이 확!
뚝!
떨어져 있었어요뒷모습이 파닥파닥 집에 오니까 오빠도 많이 어려졌다고 해서 너무 기뻤어요 수유역 미용실 룬헤어 다들 추천해주지 않을까~!
2022년 여자헤어스타일이 고민이시라면 저도 #룬헤어 추천드려요!
!
런헤어수유역점 서울특별시 강북구 노혜로8가길 40 2층 룬헤어수유미용실 룬헤어 TEL02-907-114 4월-목 11:00-21:00 / 일요일 11:00-20:00 주차공간 협소, 강북구청 인근 공공주차장 이용수유미용실 룬헤어 TEL02-907-114 4월-목 11:00-21:00 / 일요일 11:00-20:00 주차공간 협소, 강북구청 인근 공공주차장 이용www.youtube.com/shorts/tpGGCwhvPlU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