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 / 한옥스테이, 늦잠

전주/한옥스테이, 늦잠체크인 16:00체크아웃 13:00주차가능

이번 전주 여행을 계획하면서 숙소는 어디로 할까 고민하다 얼마 전 다녀온 목포 같은 호젓한 느낌이 좋아서 친구들과 무한 검색하다 발견한 #늦잠 체크인 시간이 늦었지만 일단 무엇보다 1시 체크아웃이 너무 좋았다.가격이 엄청 비쌌지만 그래도 이번 여행은 전주 언니의 출산 전 마지막 여행이 될 수도 있으니 좋은 곳으로 픽! 일단 체크인 시간에 맞춰 소모에 와서 체크인을 했다.주차장 어디로 하라고 알려주셨는데 저희는 처음이라 주차공간이 별로 없어서 말씀드렸더니 주차해둔 차를 빼주셨다.감동이야…

소모로 늦잠 체크인을 말씀드리면 처음에는 먼저 함께 안내하면서 설명해 주신다.

요기가 전주여행 1박2일 숙소 한옥스테이 #늦잠 잔 오래된 한옥을 한옥의 느낌은 살리고 현대식으로 재구성해서 한옥스테이로 제공해준다고 하셨는데 항상 호텔 같은 데만 다니고 가전주 와서 한옥이라니 너무 로맨틱하고 신기했다.

이것이 한옥을 등지고 문 쪽을 바라본 모습.앞쪽에는 학교 같은 컬러풀한 건물이 있었지만 크게 신경 쓰지 않았다.

앞마당에는 자쿠지 같은 것이 있었지만 겨울에는 이용 불가.따뜻한 여름에는 이용할 수 있을 것 같았다.

자쿠지 뒤편에 있는 작은 건물은 욕조와 샤워부스가 갖춰져 있었다.우리는 이용하지 않지만 반신욕도 좋아하는 분이면 좋을 것 같아.그런데 여기는 독채 건물이라 조금 무서웠고 화장실 냄새가 나서 우리는 이용하지 않았다.

문을 열고 들어오니 이렇게 삐걱거리는 나무바닥이 있었고, 나무바닥 한쪽에는 간단한 쿠션과 작은 테이블이 있었다.그리고 왼쪽에는 이렇게 침실이 보이는 원형의 큰 창문이 있었다.

바닥을 지나 방안으로 들어서면 이렇게 현대식과 한옥식이 공존하는 깨끗한 한옥을 볼 수 있다.바로 보이는 분이 침실.

이렇게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낮에는 밖을 구경하면서 조용히 있다가 저녁에는 빔프로젝트 내려서 TV도 보고 넷플릭스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넷플릭스는 계정이 연결돼 있어서 볼 수 있었다.이렇게 빔프로젝트가 있어서 낮에는 밖을 구경하면서 조용히 있다가 저녁에는 빔프로젝트 내려서 TV도 보고 넷플릭스도 보고 유튜브도 보고! 넷플릭스는 계정이 연결돼 있어서 볼 수 있었다.이게 침실. 늦잠이라는 이름답게 편안하고 질 좋은 수면을 위해 매트리스가 굉장히 좋다고 들었는데 딱 봐도 되게 푹신푹신해 보였다.우리는 셋이니까 언니한테 여기를 양보하고 추가 매트리스를 받았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았어.그리고 작은 화장대가 있었고 화장대에는 방명록이 있었고 늦잠이라는 이름이 새겨진 연필 세 자루가 놓여 있었다.방문객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하셨는데 우리는 쓸 게 없어서 준비는 안 했다.이게 침실. 늦잠이라는 이름답게 편안하고 질 좋은 수면을 위해 매트리스가 굉장히 좋다고 들었는데 딱 봐도 되게 푹신푹신해 보였다.우리는 셋이니까 언니한테 여기를 양보하고 추가 매트리스를 받았는데 그것도 나쁘지 않았어.그리고 작은 화장대가 있었고 화장대에는 방명록이 있었고 늦잠이라는 이름이 새겨진 연필 세 자루가 놓여 있었다.방문객들을 위한 선물이라고 하셨는데 우리는 쓸 게 없어서 준비는 안 했다.안방에는 이렇게 화장실에 가기 전 앞쪽에 간단한 세면대가 있었고, 세면대 왼쪽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었다.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갖춰져 있었지만 이곳도 약간 화장실 냄새가 나서 오래된 한옥의 불가피한 단점이라고 생각했다.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아 놓았다.안방에는 이렇게 화장실에 가기 전 앞쪽에 간단한 세면대가 있었고, 세면대 왼쪽에는 이렇게 화장실이 있었다.샴푸, 린스, 바디워시가 갖춰져 있었지만 이곳도 약간 화장실 냄새가 나서 오래된 한옥의 불가피한 단점이라고 생각했다.사용하지 않을 때는 문을 닫아 놓았다.이쪽이 거실 겸 주방.나무로 되어 있어서 나와 친구들은 여기서 여분의 매트리스를 깔고 잤다.여기도 너무 넓고 너무 좋았어!그리고 나무 테이블 위에 도자기 안에는 충전기와 리모컨이 들어 있었다.빔프로젝터, 오디오 등등.그리고 천장에는 이렇게 기존 한옥의 틀을 그대로 살린 모습이 보였다.옷걸이도 이렇게 있었는데 겨울이라 옷이 무거웠는데 너무 튼튼했어!주방 벽면에는 원래 이불 선반이었던 곳을 새로 꾸며 그릇을 보관하는 찬장으로 사용하고 있었다.그릇도 다 잔잔한 느낌.와인잔은 3개 있었는데 하나 사이즈가 달라서 이건 좀 아쉽다.부엌 창문으로 보이는 정원의 모습.자기 전에 열고 밖을 봤고 잘 때는 너무 큰 통장이라 블라인드를 내렸다.www4인용 테이블이 있어서 여기서 저녁도 먹고 야식도 먹고 간단하게 아침에도 커피 한 잔씩 마시고 너무 도움이 됐다.그리고 테이블 위에 다도가 가능한 것들이 준비되어 있었지만 우리는 할 시간이 없어서 하지 않았다.www씽크대는 2개라 여기저기 사용하기 편했고,냉장고도 생각보다 커서 케이크랑 와인이랑 음료 넣어두기 좋았어.그리고 정수기도 있어서 따로 물을 사오거나 하지 않아도 된다는 점은 매우 편리해!씽크대 밑에도 접시와 컵, 그리고 에프킬러, 홈매트 등이 있어음식물 쓰레기를 버릴 수 있는 통과 트리오, 행주, 수세미, 고무장갑 등이 있었다.싱크대 아래에는 전자레인지도 있고 서랍에는 식기류, 가위, 와인오프너가 있어 이것도 매우 편리했다.그리고 싱크대 위에는 곡차가 있었는데 고소하고 맛있었다.밤에 나와서 바라본 #늦잠도 너무 예쁘다.조용하고 느긋한 여행을 원한다면 한옥스테이 늦잠을 자는 것을 추천한다.다만화장실냄새만조금개선해달라.밤에 나와서 바라본 #늦잠도 너무 예쁘다.조용하고 느긋한 여행을 원한다면 한옥스테이 늦잠을 자는 것을 추천한다.다만화장실냄새만조금개선해달라.밤에 나와서 바라본 #늦잠도 너무 예쁘다.조용하고 느긋한 여행을 원한다면 한옥스테이 늦잠을 자는 것을 추천한다.다만화장실냄새만조금개선해달라.늦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3길 73-15늦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3길 73-15늦잠 전라북도 전주시 완산구 서학3길 73-15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