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랜드 전자드럼 TD-1DMK 출시 기념 이벤트~

안녕하세요. 츄입니다.^^전자드럼 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브랜드 롤랜드 전자드럼 아닌가요?

오늘은 롤랜드에서 막 발매된 타타타 전자드럼 롤랜드 TD-1DMK에 대한 유익한 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웃음)

TD-1DMK의 강점 중 하나는 비싸기로 유명한 롤랜드 전자드럼으로 소비자들이 135만원에 올매쉬패드를 장착시켜준 것!! 아 물론 킥패드는 고무입니다.;;(하지만 그것은 어디입니까~)

사실 롤랜드에서 ALL 매쉬로 제작된 드럼은 기본 200만원이 넘습니다.대표적인 모델로는 TD-17KV(소비자가격:230만원)이겠지요.모델의 경우 킥패드도 매쉬로 제작된 완벽한 ALL~매쉬드럼입니다.

TD-17K 시리즈에 대해서는 다음 시간에 알아보고 다시 TD-1DMK로 돌아가서…

TD-1DMK 킥패드를 보면 다른 전자 드럼이 뭔지 조금? 다른 디자인의 패드가 보일텐데요.일단 킥패드가 드럼랙이랑 붙어있죠?

사실 1DMK처럼 킥패드가 드럼 랙과 일체형으로 판매되던 녀석이 한 명 있었습니다.흐흐흐

앞 이미지 다음 이미지

롤랜드 TD-4KP라고 들어보셨나요?당시 휴대용 전자드럼이라고 해서 잠시 즐거웠지만, 현재는… 음…

TD-1DMK는 TD-1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롤랜드 자체로는 가장 저렴한 모듈이지만 현재 시판되는 이름 없는 중국산 드럼 모듈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괜히 롤랜드가 아닙니다!) 싼 드럼도 기본이상은 합니다.;)

TD-1DMK는 TD-1 모듈이 장착되어 있습니다.롤랜드 자체로는 가장 저렴한 모듈이지만 현재 시판되는 이름 없는 중국산 드럼 모듈보다는 훨씬 좋습니다. (괜히 롤랜드가 아닙니다!) 싼 드럼도 기본이상은 합니다.;)정리하면 TD-1DMK는 소프트를 낮추고 하드를 높인 드럼이 되겠네요!!매쉬패드라서 드럼 연주하는 맛은 있을 것 같네요.(웃음)롤랜드 전자 드럼 TD-1DMK [이중 메쉬 패드] : The Classic [The Classic] 악기를 아는 사람이 있는 곳, 더 클래식 악기점 smartstore.naver.com현재 롤랜드 TD-1DMK는 더 클래식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연주에 필요한 소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전자드럼 구입을 자제하고 계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현재 롤랜드 TD-1DMK는 더 클래식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연주에 필요한 소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전자드럼 구입을 자제하고 계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현재 롤랜드 TD-1DMK는 더 클래식에서 인터넷 최저가보다 저렴한 가격에 제공됩니다! 연주에 필요한 소품들도 모두 준비되어 있으니 전자드럼 구입을 자제하고 계신 분들은 문의주시면 상담 도와드리겠습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