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음료의 종류와 효능

진한 커피

에스프레소는 이탈리아에서 시작된 에스프레소 음료입니다. 일반적으로 고객이 주문한 직후에 양조되며 일반적으로 작고 두꺼운 컵에 제공됩니다. 고객이 원하는 생두의 양만큼 커피 그라인더에서 에스프레소를 갈아줍니다. 그런 다음 고압으로 물을 통과시켜 작고 강한 커피 샷을 생성합니다.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는 30ml에서 50ml 사이에서 추출됩니다. 에스프레소는 라떼나 카푸치노와 같은 음료의 베이스로 사용되는 커피입니다. 우유나 다른 재료를 블렌딩하여 에스프레소 자체가 아닌 블렌딩하여 새로운 맛과 향을 만들어내는 음료입니다.

아메리카노

아메리카노는 에스프레소에 물을 더한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의 진하고 풍부한 맛을 유지하면서 물을 더해 더 큰 음료를 만드는 방식이다. 보통 에스프레소 샷에 물을 1:1 비율로 섞어서 만든다. 미국 커피는 원래 2차 세계대전 당시 유럽에서 에스프레소와 함께 마셨는데 맛이 비교적 강해서 물과 함께 마신다고 합니다. 이름은 미국에서 유래되었지만 유럽에서 널리 소비됩니다.

라떼

라떼는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를 더해 만든 커피 음료다. 일반적으로 에스프레소는 미리 준비된 컵에 붓고 스팀 우유와 거품을 에스프레소 샷에 추가합니다. 찐 우유는 스팀을 사용하여 우유를 가열하여 거품을 낸 다음 거품과 함께 사용합니다. 그 과정에서 우유의 달콤함과 순한 맛이 에스프레소의 쓴맛을 보완하여 부드럽고 풍부한 맛을 살렸습니다. 에스프레소와 데운 우유의 비율에 따라 라떼는 크림 같거나 순할 수 있습니다.

카푸치노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 기반의 이탈리아 커피 음료입니다.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 스팀밀크, 우유거품의 3겹 음료입니다. 일반적으로 카푸치노는 에스프레소 1/3, 스팀밀크 1/3, 우유거품 1/3을 사용합니다. 에스프레소에 스팀밀크를 섞어 부드럽고 크리미한 맛을, 거품을 낸 우유로 부드럽고 고소한 맛을 더했습니다. 카푸치노는 일반적으로 아침 식사 또는 브런치 음료로 즐기며 일반적으로 카페에서 판매됩니다. 단순한 라떼가 아닌 에스프레소와 우유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커피 애호가들에게 추천하는 음료입니다.

마끼아또

Macchiato는 이탈리아어로 “긁다, 얼룩”을 의미하는 커피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에 약간의 우유 거품을 더해 만든 음료로, 에스프레소보다 우유 맛이 약간 더 강하다. 마키아또는 보통 에스프레소 샷 위에 소량의 거품 우유를 얹어 만듭니다. 에스프레소 위에 우유거품을 얹은 것 같다고 해서 마끼아또라는 이름이 붙었다. 마키아또는 에스프레소의 풍부한 맛과 우유 거품의 순한 맛이 어우러진 맛으로 산미와 산미가 강한 에스프레소를 좋아하지만 우유 맛이 익숙하지 않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포가토

아포가토는 에스프레소와 비슷하지만 질감과 맛이 다른 이탈리아 디저트 음료입니다. 에스프레소는 얼음 위에 제공되며 고객이 즐길 수 있도록 가볍게 달게 한 우유 거품과 함께 제공됩니다. 에스프레소는 보통 잔의 1/3 정도 붓고 거품이나 크림을 얹습니다. 음료의 이름은 이탈리아어로 “아이스 에스프레소”를 의미합니다. 디저트와 커피를 동시에 즐기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아이리쉬 커피

아이리시 커피는 커피, 위스키, 설탕, 휘핑 크림을 결합한 음료입니다. 그것은 전통적으로 아일랜드에서 시작되었으며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칵테일 중 하나입니다. 아이리시 커피를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커피 한 잔을 만들어야 합니다. 그런 다음 위스키 1온스와 설탕 한 스푼을 추가합니다. 그런 다음 위에 휘핑 크림을 가볍게 숟가락으로 얹습니다. 이 시점에서 휘핑 크림은 전형적인 아이리시 커피처럼 떠 있어야 합니다. 아이리쉬 커피는 일반적으로 저녁 음료이며 캐롤과 함께 즐기는 것이 전통입니다. 또한 맛과 향이 순하고 깔끔하여 커피와 위스키 애호가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우유 커피

우유를 넣은 커피(Caffe 또는 caffe Alla Valentina)는 이탈리아와 지중해 지역에서 시작된 커피 음료입니다. 음료는 에스프레소, 우유 및 설탕의 혼합물입니다. 일반적으로 뜨거운 우유와 설탕을 추가하기 위해 거품을 얹은 에스프레소입니다. 어떤 면에서는 라떼와 비슷하지만 우유와 에스프레소의 비율이 다른 밀크 커피는 향이 더 강하고 거품이 적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라떼에 레몬 제스트, 캐러멜, 계피와 같은 향이 포함될 수 있습니다.

카푸치노 스무디

카푸치노 스무디는 카푸치노와 스무디를 결합한 음료입니다. 일반적으로 스무디에 얼음과 우유를 넣어 만들고 에스프레소나 인스턴트 커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캐러멜이나 바닐라와 같은 취향에 따라 시럽을 추가할 수도 있습니다. 카푸치노 프라페는 상쾌하고 부드러운 맛과 커피 향이 있어 여름에 특히 인기가 좋습니다.

심지어 코를 쳤다.

Cortado는 에스프레소와 스팀 우유로 만든 커피 음료입니다. 그것은 스페인어로 “자르다” 또는 “자르다”를 의미하는 “cortado”라는 이름으로 스페인에서 시작되었으며 스페인과 포르투갈뿐만 아니라 여러 유럽 국가와 라틴 아메리카에서 인기있는 음료입니다. 스팀밀크의 양이 코로 내린 에스프레소보다 많기 때문에 에스프레소와 스팀밀크의 균형을 맞춰주세요. 그래서 미국산 우유와 달리 에스프레소와 스팀밀크의 비율이 좀 더 균형 잡혀 있어 진한 맛을 선호하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많다. 코타도는 모닝커피로 유명합니다.

error: Content is protect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