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아이는 어린이집에서도 엄마에게 선물하면 종이접기를 하거나 손편지도 써서 자주 주는 편입니다.

사랑을 표현하는 방법에 있어서는 오히려 엄마보다 나은… 제가 한 수 배워야 할 것 같아요. 언니와 자주 싸워도 엄마 볼에 뽀뽀를 하며 “엄마가 좋아”라고 말해주는 귀여운 둘째 딸도 🙂 이런 사랑스러운 두 딸과 킨더조이, 킨더 초콜릿을 먹으며 달콤한 시간을 보냈습니다.

킨더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가하다

킨더 홈페이지에서 11월 1일부터 11월 30일까지 구매 인증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저도 참여했습니다.

1위가 다이슨 공기청정기.. 2위가 트레일러입니다.

아이가 있는 집이라 둘 다 갖고 싶지만 역시 공기청정기가 제일 갖고 싶어요 ㅎㅎ 간절한 마음을 담아 응모했습니다.

이렇게 핸드폰으로 영수증을 찍고 업로드하면 되니까 간단합니다.

이벤트 기간 동안 킨더 전 제품 구매 시 응모가 가능하다고 하니 킨더 초콜릿을 사시는 분들은 종이 영수증을 절대 버리지 않고 요즘은 전자 영수증도 있으니 스캔해서 참여하셔도 됩니다.

저도 3살 연하의 두 딸을 키우고 있습니다만, 아이에게 어떻게 표현하고…… 감정을 나누어야 할지 아직 너무 어렵습니다.

간혹 육아가 매우 힘들 때면 무심코 아이에게 감정을 발산할 때도 있습니다 감정 코칭 교육으로 유명한 세미나 교육권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 중입니다.

총 16명을 추첨해서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한다고 하니 이것도 한번 참여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항상 그렇지만 궁금한 장난감부터 까보는 아이들. 첫 번째 상자를 열 건데, 웅동이가 제일 좋아하는 캐릭터 뽀로로가??? 이건 뭐 심은 수준!
!
!
다들 난리에요.잠시 장난감 가지고 놀고 초콜릿도 먹고. 웅동이는 저 동그란 초코볼을 제일 좋아해요. 숟가락으로 잡고 꼭 그 부분을 떠서 입에 넣어 우물쭈물 ~~ 입 주위에 묻으면서도 맛있게 먹는 모습이 사랑스럽습니다.

아이들 간식도 사면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결과는 다음 달에 나오는 이승 공기청정기를 가져갈 분이 누구인지…? 당첨자 발표가 연말 시즌이라 산타 선물을 받는 기분일 거예요 만약 그게 저이길 바랍니다 ㅎㅎㅎ 미리 김장국 한 그릇 먹어볼게요.아이들 간식도 사면서 이벤트도 참여하고. 결과는 다음 달에 나오는 이승 공기청정기를 가져갈 분이 누구인지…? 당첨자 발표가 연말 시즌이라 산타 선물을 받는 기분일 거예요 만약 그게 저이길 바랍니다 ㅎㅎㅎ 미리 김장국 한 그릇 먹어볼게요.

error: Alert: Content selection is disabled!!